종합
-
셀큐어, 리미티드 에디션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 골드 에디션’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셀큐어가 공식몰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 골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은 양태반의 영양을 담은 고농축 볼륨 앰플로, 단백질 연구 전문 기업 셀트리온에서 찾아낸 플라센타 코어 단백질이 60% 함유되어 있으며 25종의 펩타이드와 20종의 아미노산의 배합을 자랑한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풀페이스 깊은 주름 개선과 모공 탄력, 피부 속 밀도 개선, 피부 나이지수 개선, 기미 완화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단백질 영양을 집약, 농축한 탄탄하고 쫀쫀한 실타래 제형으로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 출시된 골
-
더벤티, 광고비 전액 본사 부담·원두 공급가 업계 최저가 인하 '가맹점주와 상생 실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올해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선정한 모델 ‘덱스’의 계약금 및 매체 광고비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 더벤티는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낮추고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광고비는 물론 매장에 부착되는 덱스 관련 홍보물 및 시트지의 제작비를 본사에서 전액 지원했다고 밝혔다.이와 함께 올해 매장 운영의 필수 품목인 원두도 기존 가격 대비 약 15%가량 인하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원두와 더불어 ICE컵과 음료 제조용 시럽, 파우더류 등 주요 품목의 공급가도 최대 23.8% 인하했다.더벤티는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 전략의 일환으로 일부 필수 품목 공급가를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
비알머드, 싱가포르 최대 H&B 스토어 ‘가디언’ 입점
(주)비엠코스(대표 나철균)의 더마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BRMUD)가 싱가포르 최대 헬스&뷰티(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가디언은 동남아 권역 유통업계를 주도하는 ‘데어리팜’ 그룹이 1967년 설립한 싱가포르 대표 H&B 브랜드로 120개가 넘는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평균 3,300만 명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알머드는 올해 3월 15개 매장을 시작으로 7월 현재 30개의 가디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올해 연말까지 120개 전체 매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싱가포르 가디언에 런칭된 비알머드의 제품은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 ‘리커버리 머드 팩투폼 클렌저’, ‘리커버리 머
-
군인등강제추행, 민간인으로 전역해도 처벌된다
최근 법원은 군 복무 중 부대에서 후임병을 괴롭히거나 성추행한 후 제대한 제대 장병 A씨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강의 수강을 명령하였다. A씨는 2022년 해병대에서 근무 중 후임병을 추행하고 잠을 재우지 않는 가혹행위를 하였는데, 조사 도중 A씨가 제대하였음에도 그 처벌이 이루어진 것이다. ‘군형법’은 폭행이나 협박으로 군인 등을 추행한 사람을 1년 이상의 유기징역으로 처벌하고 있다. 또한 군인사법과 군인 징계령 등은 강제추행에 연루된 군인을 기본적으로 강등하고 있으며, 피해자가 하급자인 경우 파면에서 해임의 중징계를, 피해자와 합의하여 처벌불원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라면 정직에서 감봉의 징계
-
파파이스, ‘스윗바베큐치킨 BLT’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지난 5월 출시된 ‘스윗바베큐치킨 BLT’의 인기에 힘입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파파이스가 야심차게 런칭한 ‘스윗바베큐치킨 BLT’는 정통 미국 스타일의 바베큐 소스에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달콤한 맛의 소스를 추가해 한층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참나무칩으로 훈연한 베이컨까지 한데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파파이스의 이번 ‘스윗바베큐치킨 BLT’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파파이스의 겉바속촉 치킨 패티와 한국인의 입맛을 반영해 개
-
시몬스 침대, 아늑한 자녀 침대 프레임 ‘도미크(Domic)’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아늑한 동화 속 침실 분위기의 신제품 자녀 침대 프레임 ‘도미크(Domic)’를 내놓았다.도미크는 높은 지붕 형태의 헤드 보드가 아이의 상상력을 더하는 슈퍼싱글(SS) 전용 프레임이다. 레트로 무드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사한 컬러가 침실에 발랄함을 더한다.컬러는 오렌지레드와 스카이블루 총 2종으로, 컬러별 풋보드 디자인이 상이하다. 오렌지레드는 풋보드에도 지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카이블루는 라운드 스퀘어 디자인을 더했다.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국가
-
최야성 회장, 2024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시상식서 올해의 영화 제작 &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6월 28일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 신문,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위원회 주관, 주최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회장이 올해의 영화 제작 &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 하였다‘2024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은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쉽을 바탕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과 책임을 다한 유능하고 존경받는 인물에게 주는 상으로 최야성 회장은 UN평화대상,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수상에 이어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2024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다른 수상자로는 박덕흠 국회의원, 백종헌 국회의원, 김승수 국회의원
-
유월드, 여수루지 탑승객 500만 명 돌파기념 1회 무료 탑승 및 단품권 50% 할인 이벤트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개장 5주년과 메인 시설인 여수루지 누적 탑승객 500만 달성을 기념하여 6월 19일(수)부터 7월 26일(금)까지 루지 1회 무료 탑승 등 ‘5!5!5! 해피 유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해피 업그레이드 이벤트에서는 루지 2회권 이상 또는 루지를 포함한 모든 콤보권 구매 시 루지 1회 무료 추가 탑승을 제공하며, 루지 5회권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루지 탑승장 스낵바(6층)에서 천연 과즙 아이스크림을 해피 기프트 이벤트로 증정한다.또한 해피 티켓 2종인 테디콤보와 배틀 콤보 구매 시 비비탄 사격 1회권과 테디베어뮤지엄 관람권을 각각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 평일 이용 고객에게는 유월드 스낵바 및 기프
-
음식물처리기 린클, ‘유튜버 가전주부’와 핫IT슈 라이브 특가 진행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은 IT·테크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오는 7월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특가 라이브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4일 오후 7시부터 약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핫IT슈 라이브에서는 음식물처리기 특가 혜택과 각종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함께 진행하는 핫IT슈 라이브 방송에서는 린클 그래비티부터 린클 프라임까지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을 소개하며, 추가적으로 라이브 구매 시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필터 1개를 추가 제공하여 기본 구성 2개를 더해 총 3년치 필터를 받아갈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중 이벤트를 참여
-
요네즈 켄시, ‘LOST CORNER’ 발매 앞두고 직접 그린 재킷 일러스트&수록곡 리스트 공개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여섯 번째 앨범 ‘LOST CORNER’의 8월 21일 발매를 앞두고, 요네즈 켄시가 직접 그린 재킷 일러스트와 수록곡 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LOST CORNER’ 앨범에는 총 20곡이 수록되어 있다. 최근 화제를 모은 NHK 연속 TV 소설 ‘호랑이에 날개’ 주제곡 ‘Sayonara, Mata Itsuka!’, 올여름 일본 개봉예정 영화 ‘Last Mile’ 주제곡 ‘Garakuta’를 비롯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아카데미상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주제곡 ‘지구본’, 영화 ‘신 울트라맨’ 주제곡 ‘M八七’, 게임 ‘FINAL FANTASY XVI’ 테마송 ‘Tsuki Wo Miteita – Moongazing’, TV 애니
-
‘2024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2024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이 오는 7월 4일 오후 5시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미래 유망한 예비·초기 창업팀이 창업 역량 강화 및 경쟁력을 확보하여 성공 창업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엑셀러레이팅 사업이다. KDB나눔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주관한다.모집 분야는 4차산업혁명(IoT, 빅데이터, AI, 로봇 등), 소셜, 콘텐츠 및 플랫폼, 제조, 그 외 일반분야이며 참가 대상은 예비 창업자 또는 설립 3년 이내 초기 창업팀, 대표자 만 39세 이하 청년(1인 팀으로도 지원 가능)이다.선발 시 주요 지원 내용으로는 ▲결선 데모데이를 통한 대상 1억 원, 총사업지원
-
부산 스타트업 ‘잔다’, ‘부산 슬러시드 2024’ 스폰서로 참가
부산을 대표하는 스타트업 ‘잔다’가 ‘부산 슬러시드 2024’에 스폰서로 참여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주최한 이 행사는 지난 25일 벡스코에서 열렸으며, 지역 스타트업부터 국내외 투자자, 예비 창업가, 학생 등 약 1천여 명의 관람객이 모였다. 이번 행사의 큰 주제는 ‘도시 문제 해결을 통한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글로벌 진출’이었다.잔다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의 오랜 회원사로서 이번 슬러시드에 후원을 결정했다. 후원의 목적은 도시 문제 해결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향하기 위함이다. 잔다의 후원 규모는 약 700만원 상당으로, 현금과 솔루션 제공을 동시에 포함하고 있다.특히 잔다의 메인 솔루션인 정글부킹과 정글웹이
-
산업안전 브랜드 K2 Safety, ‘추억 공모전’ 전개
국내 대표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K2 Safety 제품과 함께 안전에 힘써 온 많은 전문가들의 순간을 함께 하는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K2 Safety의 ‘추억 공모전’은 케이빌리지(K-village)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는 7월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K2 Safety와 추억을 함께 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이번 공모전은 △추억 부문 △소장 부문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추억 부문의 경우 K2 Safety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최소 10년 전 과거 사진과 함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소장 부문의 경우 오래된 K2 Safety 제품 기증이 가능할 경우 해당 제품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공모전 결과 발표는 오는 7월 22일(월)이
-
웨이브히어링 사당점, 시그니아&오티콘보청기 신제품 보상판매 프로모션
세계6대 보청기브랜드를 한 곳에서 비교 구입 가능한 멀티브랜드스토어 웨이브히어링 사당점이 시그니아(Signia)와 오티콘(Oticon)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보상판매 프로모션이 적용될 신제품 보청기로는 이 달 출시된 “시그니아IX”와 8월 공식 런칭을 앞두고 웨이브히어링이 공식 사전판매 대리점으로 선정된 오티콘 인텐트(Intent)이다.사당점 손주희 원장은 “시그니아와 오티콘 신제품을 기다린 고객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사용 중이지만 연식이 오래된 보청기나 잘 사용하지 않아 방치된 보청기를 반납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해주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보청
-
GS네오텍, 구글 클라우드 서밋 코리아 2024 참가… AI 기술 트렌드 공유
GS네오텍은 장충동 장충체육관과 신라호텔에서 27일 열린 ‘구글 클라우드 서밋 코리아 2024(Google Cloud Summit Korea 2024)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구글 클라우드가 개최하는 ‘구글 클라우드 서밋 코리아 2024’는 AI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는 방대한 쇼케이스를 통해 최신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구글 클라우드 관련 신규 업데이트 소식과 국내외 유명 연사의 강연을 통해 AI 기술의 현재를 점검하고 영감 얻을 수 있도록 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GS네오텍은 시그니쳐 레벨로 참가해 현장 부스에서 다양한 기업 고객을 직접만나 GS네오텍의 최신 기술 및 성공사례 등을 소개하며 업계 종사자들과 네트워킹
-
화이어, ‘컴인워시 익스프레스’ 개발
노터치 자동 세차 1등 브랜드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가 자사 첫 번째 터널형 노터치 자동 세차기 '컴인워시 익스프레스'를 개발 및 운영에 들어가며, 브러쉬 없이 빠른 자동 세차 시대를 개막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컴인워시 익스프레스’는 이름과 같이 빠르고 깔끔한 세차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1호기는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컴인워시 HD신월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기존의 브러쉬 형태의 터널형 세차기의 단점이자 자동차 도장 면 손상의 원인인 브러쉬가 없는 터치리스, 노브러쉬 형태의 터널형 세차기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컴인워시 익스프레스의 제품 로고 역시 빠른 세차라는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속도감
-
한국의 셀프 사진관 포토매틱, 일본 진출로 새로운 트렌드 선도
2018년 연예인들의 셀프 사진으로 시작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셀프 사진관 포토매틱(Photomatic)이 한국을 넘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포토매틱은 지난 6월 27일 도쿄 시부야 도겐자카에 첫 일본 플래그쉽 스토어, ‘포토매틱 시부야 도겐자카점’(이하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1층 외부 클래식 부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다.총 2층으로 되어 있는 매장에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기본형의 클래식 포토부스가 4대 설치되어 있으며, 2층으로 올라가면 전신 촬영이 가능한 멀티부스가 2대 마련됐다. 포토매틱 포토부스는 세련되게 촬영되는 것이 특징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