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한샘, 키자니아서 신학기 맞이 ‘조이S 2 모션데스크’ 팝업 행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키자니아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한샘의 학생방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팝업 기간 동안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션데스크 높이 조절 챌린지’를 진행한다. 안대를 착용하고 손끝의 감각만으로 한샘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조절해 보는 체험형 게임이다. 초등학생의 평균 신장을 고려했을 때, 서 있을 때 가장
-
르노 그룹, 르노 5 E-Tech 일렉트릭 및 알핀 A290으로 ‘유럽 올해의 차’ 2년 연속 수상
르노 그룹의 ‘르노 5 E-Tech 일렉트릭(electric)’과 ‘알핀 A290’이 지난 10일 벨기에에서 열린 브뤼셀 모터쇼에서 ‘2025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되었다. 르노 그룹은 지난해 르노 세닉 E-Tech 일렉트릭에 이어 올해도 전기차 모델로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하며 최근 새롭게 선보인 전동화 모델의 뛰어난 상품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르노 5 E-Tech 일렉트릭과 알핀 A290은 유럽지역 23개국 60명의 자동차 저널리스트들로 구성된 심사단으로부터 총 353점을 얻어 ‘2025 유럽 올해의 차’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럽 올해의 차’는 지난 1962년 시작해 오랜 역사와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는 르노 5 E-Tech 일렉트릭/알
-
넥센타이어, 차세대 미래 모빌리티 컨셉타이어 공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한국디자인진흥원(이하 KIDP)과 협업해 디자인한 차세대 미래 모빌리티 컨셉타이어를 선보인다. 이번에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오늘부터 마곡 ‘더넥센유니버시티’에 전시되며, 각종 SNS 채널을 통해서도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넥센타이어는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0여 년간 완성차 업체, 모빌리티 자동화 시스템 개발 기업, 그리고 국내 주요 대학교들과 미래 컨셉타이어 제안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 활동들은 모빌리티 산업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도 넥센타이어가 높은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이번에 협업한 KID
-
AI 보안기업 에버스핀, 인도네시아 철도공사 KAI와 보안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AI 보안기업 에버스핀이 인도네시아 최대 교통 공기업 PT. KERETA API INDONESIA(인도네시아 철도공사 이하 KAI)와 모바일 보안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동남아시아 공공 인프라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에버스핀은 자사의 모바일 해킹방지 솔루션 '에버세이프 모바일'을 KAI의 공식 모바일 앱에 공급한다. KAI는 열차 예매, 실시간 운행정보, 모바일 결제, 식사 주문, 여행 패키지 구매 등을 위한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앱을 자국 철도 이용객에게 제공하고 있다.에버세이프 모바일은 해킹방지 보안모듈을 무한대로 생성해 매일 새로운 보안코드가 동작하는 MTD(동적표적방어, Moving Target Defense) 기술이 적용된
-
SM그룹 우오현 회장, 세브란스병원에 연구∙발전기금 1억원 기부
SM그룹 우오현 회장이 심장혈관 분야 임상 지원 등 의료계 발전에 일조하고자 또 한 번 기부에 나섰다.SM그룹은 우오현 회장이 그룹의 건설부문 계열사 ㈜삼라를 통해 세브란스병원의 연구∙발전기금으로 써달라며 1억원을 납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브란스병원에 대한 기부는 앞서 2015년과 2019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이번 결정은 우 회장이 그룹 차원에서 역점을 두고 있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SM그룹은 의료를 비롯해 교육, 안보,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힘쓰고 있다.▲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여주대학교 교육 인프라 개선 사업 ▲경제와 기업활동의 근간이 되는 굳건한
-
코레일유통, 환경친화 ‘무더지’ 구강위생용품 출시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중소 K-콘텐츠 기업과 협력해 환경친화 구강위생용품을 출시한다.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스토리웨이 편의점은 13일부터 ‘무더지와 흙덩이’ 캐릭터를 활용한 ‘무더지’ 구강위생용품을 2종을 판매한다.‘무더지와 흙덩이’의 ‘무더지’는 하얀 무와 두더지를 결합한 캐릭터로, 단짝친구인 움직이는 흙덩이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친근함을 전하며 ‘무처럼 깨끗한 두더지’라는 메시지 컨셉을 바탕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이번에 선보이는 ‘무더지’ 구강위생용품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코레일유통이 참여한 ‘2024 IP 라이선싱 빌드업’ 사업의 일환으로 탄생했다.코레일유통은 지난 5월 스토리
-
엘앤케이바이오, ‘2025 높이확장형 케이지 글로벌 심포지엄’ 개최 위한 태국 방문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태국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을 방문해 태국 내 척추 수술의 권위자인 위찬 교수와 올해 6월 개최 예정인 ‘2025 높이확장형 케이지 글로벌 심포지엄’ 준비를 위한 협의를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서 진행되었던 높이확장형 케이지 심포지엄이 올해는 태국 내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의 트레이닝 센터 거점으로 삼은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위찬 교수(Dr. Wicharn Yingsakmongkol)를 심포지엄의 메인 호스트로 초청했다.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은 2024년 QS세계대학순위 15년 연속 태국 1위 대학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도 꾸준한 투자를 통해 많
-
청호나이스, 소형 안마의자 ‘드리미’ 출시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가 온라인 전용상품인 실속형 소형 안마의자 ‘드리미’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한달 간 진행되며,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신규고객에게 렌탈료 9천원 할인과 동시에 5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안마의자 전용 카페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안마의자 ‘드리미’는 작지만 강력한 안마기능을 제공하고,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웜 그레이 색상을 갖춰 안마의자 기능뿐만 아니라 집안 인테리어 효과를 누리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동체형 인식 기능을 갖춰, 마사지 볼이 목과 어깨 위치를 자동 측정에 사용자가 바뀌더라도 개인 체형에 맞춤형 안마를 제
-
삼성SDI, CES 2025서 혁신 배터리 기술 공개
삼성SDI는 7일부터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 ‘CES 2025’에서 혁신 배터리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라스베이거스 중심가에 위치한 윈(Wynn) 호텔에 마련된 고객 초청 전시회에는 원통형 배터리, 전기차용 각형 배터리, 전력용 ESS 솔루션인 SBB 1.5 제품 등 최신 제품이 대거 전시됐다.특히 전시장에는 이번 행사를 앞두고 ‘CES 혁신상’을 받은 배터리 관련 대표 제품들과 함께 최근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전고체 배터리 기술도 공개됐다.이 가운데 혁신 설계와 공정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과 성능을 동시에 잡은 고밀도 장수명 전기차용 각형 배터리(PRiMX680-EV)와 무선통
-
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 4관왕 달성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영상광고제로 야놀자 플랫폼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야놀자는 지난해 겨울부터 올해 여름까지 선보인 모든 캠페인 광고가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브랜드의 창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연출 부문 금상과 디지털 부문 동상을 수상한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 우정여행’ 편은 즉흥적인 30대 친구들의 여행 속 뜻밖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내며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 작품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
우아한청년들 '나는 라이더입니다' 시리즈 영상 공개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배민커넥트에서 활동하는 라이더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시리즈 영상 '나는 라이더입니다'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하루의 시작을 준비하고 가게와 목적지를 오가며 물건을 전달하는 라이더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은 '라이더'가 단순히 물건을 배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따뜻한 음식으로 하루를 기운내서 보낼 수 있게 해주는 마음, 하루뿐인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꽃 등을 전달해 사람들을 이어주는 '메신저'임을 강조하고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라이더들은 각자 자신을 △당신의 일상을 연결하는 △따뜻함을 전하는
-
세라젬, 에이슬립과 슬립테크 업무협력 체결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수면 분석 인공지능(AI) 기업 에이슬립과 CES 2025 세라젬 전시관에서 숙면 기술 개발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슬립은 AI 기술을 바탕으로 수면 중 숨소리를 통해 수면의 질을 분석하고 다양한 수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슬립테크 기업이다. 에이슬립의 기술은 워치나 링과 다르게 착용이 필요 없는 비접촉식으로 수면 단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병원 수면검사의 94%에 달하는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과 에이슬립은 이번 MOU를 통해 척추 의료기기, 홈 메디케어 베드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과 수면 분석 기술을 결합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
경동나비엔, 폐보일러 업사이클링 아트웍 전시회 진행
경동나비엔이 오는 19일까지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은'에서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 협업한 <한번 더 콘덴싱 : 가치의 재발견>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전시회에서는 수명이 다한 콘덴싱보일러의 부품과 자재를 활용, 학생들이 재탄생시킨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경동나비엔은 2024년 9월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와 산학협약식을 맺고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폐포일러 업사이클링을 주제로 한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총 20개 팀이 41개 작품을 출품했던 공모전에서 최고상인 대상은 보일러 외장커버로 의자를 만든 '업보' 팀에게 돌아갔다. 특히 콘덴싱보일러가 선사하는 따뜻함을 일상에서 휴식을 제
-
MCM, 메타버스 플랫폼 '칼리버스(CALIVERSE)'에서 럭셔리 쇼핑의 새로운 시대 열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차세대 메타버스 플랫폼 롯데 칼리버스(CALIVERSE)를 통해 새로운 버추얼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가상 매장은 약 70여 종의 MCM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현실감 넘치는 쇼핑과 전시, 엔터테인먼트의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해 가상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실제 세계와 연결되는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전달한다.MCM의 버추얼 스토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박람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5’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MCM과 협업을 한 초실감형 AI 메타버스 플랫폼 롯데 칼리버스는 지
-
현대ADM, 도세탁셀·파클리탁셀 경구 흡수율 동시 해결 연구 결과 발표
현대ADM바이오(대표 김택성, 김광희)는 약물의 흡수율을 해결하지 못해 주사제로만 사용하던 대표적 화학항암제 도세탁셀과 파클리탁셀을 무기물 기반 약물전달체 기술을 이용해 경구로 투여한 동물실험 결과, 도세탁셀과 파클리탁셀의 생체이용률이 1,600배 이상 높아져 경구용 항암제로 사용 가능함이 확인됐다고 10일 발표했다.현대ADM이 HLB바이오스텝에 위탁실시한 동물실험 결과, 도세탁셀을 경구투여 후 측정한 'AUC'(Area Under Curve, 혈중약물농도 그래프의 곡선 아래 면적)가 0.85 ng·hr/mL였음에 비해, 같은 양의 '약물전달체 기술을 적용한 도세탁셀'을 경구투여 후 측정한 AUC는 1410.24 ng·hr/mL로 나타나 생체이용률이 1659.1배
-
리멤버, 누적 스카웃 제안 800만건 돌파
리멤버(대표 최재호)가 자사 플랫폼을 통한 경력직 스카웃 제안 수가 최근 8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직접 검색하고 입사를 제안할 수 있는 '인재검색' 서비스를 출시한 지 5년 만으로, 경력직 채용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지난 2019년 첫선을 보인 리멤버 인재검색 서비스는 기업이 직무·직급·연차·업종·스킬 등 원하는 조건을 입력해 해당 조건에 맞는 인재에게 직접 입사를 제안할 수 있는 다이렉트 소싱 서비스다. 과거에는 구직자가 회사에 지원하거나 헤드헌터들을 통해서만 알음알음 스카웃 제안이 이뤄졌다면, 이제는 기업 인사 담당자들이 직접 핵심인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
국순당 백세주, ‘서울영상광고제’ 최고상인 그랑프리 수상
국순당은 리브랜딩 백세주의 브랜드 필름 ‘어른찬가 캠페인’이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22년 동안 개최된 국내 최대 영상광고제다. 일반인이 참여하는 온라인 심사,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 본상 심사위원단 심사 등 총 3차례의 평가를 거쳐 각 부문 수상작을 선정한다. 서울특별시 및 뉴욕페스티벌 등이 후원한다.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백세주 브랜드 필름은 백세주 엠배서더인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이 아기공룡 둘리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어른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고 하루의 끝에 백세주를 나누며 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