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스프라이트, 카리나와 함께 상쾌함이 휘몰아치는 새로운 써머 캠페인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함께 올여름 써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히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스프라이트는 매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캠페인으로 소비자에게 강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왔다. 올해는 특히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필두로 무더위를 날려줄 강렬한 상쾌함과 입안에서 시원하게 퍼지는 특별한 쿨링감을 알릴 계획이다.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더위에 지친 카리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열기를 식히기 위해 카리나가 ‘스프라이트
-
CJ문화재단, '올리브 그린 사운즈 with CJ문화재단' 개최... CJ올리브영과 협업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CJ올리브영과 함께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서 인디 뮤지션 공연 ‘올리브 그린 사운즈 with CJ문화재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올리브 그린 사운즈 with CJ문화재단’은 CJ문화재단과 CJ올리브영이 함께 기획한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으로,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중 하나다. CJ문화재단의 인디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튠업(TUNE UP)’ 출신 뮤지션 총 10팀이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매일 2팀씩 노들섬 잔디광장에서 올리브영 페스타 관람객들과 시민들을 위한 공연을 펼친다.공연 첫째 날인 21일에는 싱어송라이터 블라(blah)와 죠지가 무대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소수
-
하림,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닭고기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칼칼한 한국식 매운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스인팩’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닭고기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한다.하림은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등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맛내기 걱정을 확 덜어주는 특제 양념 소스를 함께 구성한 ‘소스인팩’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자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고기와, 달큰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매운맛이 특징인 특제 ‘태양초
-
아누아,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슬로우에이징 솔루션 제안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이달 21일부터 5일 간 국내 최대 규모 뷰티&헬스 체험형 축제인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한다.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페스타는 약 3,500평 규모의 야외 공간에서 모험이 가득한 ‘보물섬’ 컨셉으로 운영된다. 총 108개 뷰티&헬스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페스티벌이다.아누아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인 ‘슬로우에이징’의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나의 하루는 바쁘지만, 피부 시간은 느리게 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As Slow As Possible’ 슬로건 아래 연
-
일동후디스 ‘하이뮨’, 단백질보충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브랜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단백질보충제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하이뮨’은 지난해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5,000억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의 새로운 신화를 써왔다. 이번 조사에서 하이뮨은 브랜드파워 지수 750.1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도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모두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일동후디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하이뮨은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에너지 생성과 단백질 대
-
에스콰이아×모다라, 동백꽃 모티브 담은 콜라보레이션 ‘멜리아백’ 출시
대한민국 대표 제화·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부산을 대표하는 텍스타일 브랜드 ‘모다라’와 협업해 ‘멜리아백’을 선보인다.이번 협업은 모다라의 대표 텍스타일 디자인 중 하나인 ‘동백꽃’ 패턴과 에스콰이아 컬렉션의 시그니처 패턴인 ‘E-멀티그램’을 결합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생명력과 따뜻함을 상징하는 동백꽃 그래픽은 PVC 소재의 광택과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전달한다.‘멜리아백’은 쇼퍼백과 토트백 2종 구성으로 출시되며, 각각 이너 파우치가 세트로 포함된다. 파우치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간단한 외출 시 미니백이나 지갑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
-
‘정글밥2 – 카리브밥’ 이준, ‘엉뚱+유쾌’ 매력 폭발…다채로운 활약 ‘눈길’
‘정글밥2 – 카리브밥’ 이준의 매력에 시청자들이 빠져들고 있다. 이준은 SBS ‘정글밥2 – 카리브밥’에서 엉뚱한 매력과 유쾌함을 선사하며 맹활약하고 있다. 먼저 그는 매 에피소드마다 익살스러운 몸짓과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다. 정글 오프로드를 달리며 식물을 피하는 상황에서 보여준 이준의 필사적인 몸부림이 웃음을 자아낸 것. 또한 지난 방송에서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발산하며 또 한 번 ‘절구 타임’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바다부터 정글까지 어떤 환경이든 빠르게 적응하던 이준의 남다른 생존력은 ‘정글밥2 - 카리브밥’의 큰 재미포인트가
-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부문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선정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자사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이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 패널과 전문가의 종합 평가를 기반으로 가치소비, 브랜드 선호도, 혁신성, 가심비 등을 종합 반영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풀무원의 ‘스팀쿡’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주방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해온 점을 인정받아 에어프라이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풀무원은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서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요리가전과 주방가전을 포함한
-
한화그룹 아워홈, '비전 2030' 선포로 종합식품기업 도약 청사진 제시
한화그룹에 새롭게 합류한 아워홈이 야심찬 미래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서울 본사에서 개최된 '아워홈 비전 2030' 행사에서 회사는 향후 10년간의 성장 전략과 목표를 구체적으로 발표했다.2030년 매출 5조원 목표, 국내 최고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한화그룹 편입 후 첫 공식 행사인 이번 비전 선포식에는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아워홈은 이 자리에서 2030년까지 매출 5조원, 영업이익 3000억원 달성이라는 구체적인 수치 목표를 제시했다.김태원 아워홈 대표는 "새로운 비전이 완성되는 2030년에는 명실상부한 국내 선두 종합식품기업의 지위를 확보할 것"이라며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러한 목표
-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개최…가장 진솔한 몬스타엑스의 이야기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MONOLOGUE)' 개최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총 2주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를 개최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MONOLOGUE)'는 몬스타엑스의 내밀한 독백(monologue)이자, 몬스타엑스와 공식 팬클럽 몬베베(MONBEBE)가 지난 10년간 함께 써 내려온 이야기(MONologue)를 담은 공간이
-
원위, 6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월드투어 열기 재점화
원위(ONEWE)가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22일 “원위가 오는 6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월드투어 '2025 ONEWE WORLD TOUR 'O! NEW E!volution Ⅳ' ENCORE'(이하 'O! NEW E!volution Ⅳ')의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 NEW E!volution'은 원위가 지난 2020년부터 이어온 브랜드 콘서트다. 다섯 멤버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진화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실력파 밴드' 이름값을 공고히 했다. 특히, 원위는 최근 베트남에 이어 북미 20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넓혔다. 나아가 원위는 이번 공연을 통해 위브(팬덤명)들 앞에
-
‘데뷔 25주년’ 보아, 위콘페에서 ‘K-팝 No.1’ 무대 펼친다…“생생한 밴드 라이브·'떼창' 기대해달라”
‘아시아의 별’ 보아(BoA)가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이하 위콘페) 출연을 앞두고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과 지난 음악 인생을 되짚어 보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이번 무대는 ‘K-팝 세계화’를 이끈 주역으로서 그의 상징성과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최고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매력을 두루 조명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보아는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위콘페에 양일 모두 출연한다. 그가 공연하는 ‘트리뷰트 스테이지’(Tribute Stage)는 한국 대중음악사에 깊은 영향을 끼친 아티스트 한 명을 선정해 음악 세계를 조명하는 무대로 故 신해철, 서태지, 엄정화, 박진영에 이어 올해
-
‘나인 퍼즐’ 김도연, 서울청 범죄행동분석팀으로 김다미X손석구와 호흡
배우 김도연이 지난 21일 첫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인 퍼즐’에 남혁수 역으로 출연했다. ‘나인 퍼즐’은 10년 전, 미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현직 프로파일러인 이나(김다미)와 그를 끝까지 용의자로 의심하는 강력팀 형사 한샘(손석구)이 의문의 퍼즐 조각과 함께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추리 스릴러다. 극 중 김도연은 서울청 범죄행동분석팀의 남혁수 역을 맡았다. 극 중 중심 사건인 10년 전 미결 사건을 파헤치려 고군분투하며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한 열띤 활약과 팀의 막내다운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도연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녹두꽃’, ‘청일전자
-
‘샤크 : 더 스톰’ 김민석, 순수한 소년 내면의 성장 담아낸 입체적 연기
‘샤크 : 더 스톰’ 김민석이 액션과 감정 연기를 오가는 명품 연기로 극을 완성시켰다. 지난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에서 강렬한 액션부터 묵직한 감정 연기까지 소화한 김민석의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에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의 활약상을 다시 한 번 짚어봤다. 먼저 극 후반부 김민석이 이현욱과 벌이는 최후의 결투 신은 강도 높고 실감 나는 액션으로 탄성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해 김민석은 “현욱 배우와 함께 한 마지막 액션신이 기억에 남는다. 호흡이 긴 장면이라 오래 찍었고 합을 계속 맞추며 서로 파이팅 했다”라고 밝혔다. 김민석은 싸우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한 시즌1과는
-
샤이니,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서 신곡 2곡 선공개…올 밴드 라이브 ‘기대 UP’
샤이니(SHINee)가 오는 23일 포문을 활짝 여는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신곡 2곡을 선공개한다. 샤이니는 5월 23~2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WORLD Ⅶ [E.S.S.A.Y] (Every Stage Shines Around You)’(샤이니월드 Ⅶ [E.S.S.A.Y] (에브리 스테이지 샤인스 어라운드 유))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싱글 음원 릴리즈에 앞서 이번 공연으로 타이틀곡 ‘Poet | Artist’(포에트 | 아티스트)와 수록곡 ‘Starlight’(스타라이트) 총 2곡의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Poet | Artist’는 시인이자 예술가로서 문학적, 시적 허용을 예술 작품뿐만 아니라 일상에도 적용해
-
레드벨벳-아이린&슬기,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ILT’ 발매…기대되는 이유 셋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ILT’(틸트)를 발표한다. 2020년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 이후 약 5년 만의 유닛 컴백인 만큼 아이린&슬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번 앨범이 기대되는 이유를 살펴본다. 하나. 그룹, 솔로 그리고 유닛…아이린&슬기의 진화를 보여준다 아이린&슬기는 지난해 레드벨벳 데뷔 10주년을 맞아 앨범 ‘Cosmic’(코스믹) 발매와 아시아 팬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이후 개인 활동에서도 뚜렷한 두각을 드러냈다. 아이린은 2024년 11월 첫 솔로 앨범 ‘Like A Flower’(라이크 어 플라워)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넓혔고
-
퇴직연금 수수료 격차 심각…"증권사는 0원, 삼성화재는 250만원 부과"
베이비부머 세대의 대량 은퇴로 고액 퇴직연금 가입자가 급증하면서 금융기관별 수수료 격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같은 조건이라도 어느 기관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연간 최대 250만원의 수수료 차이가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에프앤가이드 장선필 연금전문위원에 따르면, 한 임원 출신 은퇴자가 8억원의 퇴직금을 IRP(개인형 퇴직연금)로 운용하면서 매년 200만원 가량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충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일정한 소득이 없는 은퇴자에게는 이런 수수료가 실생활에 직접적인 부담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퇴직연금 수수료 구조를 보면, DB형과 DC형의 법정 퇴직연금 적립금에 대한 수수료는 가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