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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CPLB, ‘탐사’ 헤어케어 신제품 출시…중소 제조사와 상생 협력 강화
쿠팡의 PB 자회사 CPLB의 ‘탐사’가 새로운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CPLB는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갖춘 헤어용 PB상품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PLB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 제조사를 발굴해 판로를 제공하며 상생을 위한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총 3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탐사 프로틴 RX 데미지 케어(샴푸∙컨디셔너∙노워시트리트먼트) ▲탐사 스칼프 RX 티트리오일(샴푸∙컨디셔너∙헤어토닉) ▲탐사 루트 코어 RX 탈모 증상완화 볼륨(샴푸∙트리트먼트) 등이다.‘프로틴 RX 데미지 케어’ 라인 중 샴푸, 트리트먼트는 옥수수∙귀리 등에서 추출한 7종의 식물성 단백질과 20종의 아미노산을 함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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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코리아, 11월 고객 감사 제휴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11월을 맞아 카카오페이, LG유플러스,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차의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차코리아는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카카오페이 굿딜 할인 프로모션’과 ‘LG유플러스 투쁠데이 프로모션’,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등을 11월 한 달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먼저, 공차코리아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두 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카카오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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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샘물, 워터 페어링 트렌드 확산하며 지속 성장…9개월간 누적 판매 2억 4천만 병 돌파
물을 요리와 조화롭게 선택하는 ‘워터 페어링(Water Pairing)’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풀무원샘물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풀무원샘물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풀무원샘물(330ml, 500ml, 1L, 1.5L, 2L) 누적 판매 2억 4천만 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워터 페어링 트렌드 확산에 따라, 요리와 일상에서 물의 맛과 미네랄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데 힘입은 결과다.최근 미식 문화의 고도화와 홈 쿠킹, 밀키트 시장의 성장으로, 물이 단순히 갈증을 해소하는 용도를 넘어 요리의 맛과 경험을 완성하는 핵심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 밸런스를 살려 쓴맛과 단맛의 균형이 좋은 풀무원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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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누적 2천만 병 판매 돌파
풀무원녹즙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 출시 3년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2천만 병을 넘어서며1 국내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지속 선도하고 있다.풀무원녹즙은 2021년 12월 말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 실증 특례(신규사업)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가 누적 판매 2천만 병을 돌파했다1고 7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이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제품 병 부분에는 과채주스와 혼합음료 형태의 일반식품이 들어 있으며,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을 담아 설계했다.풀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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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美세마쇼 참가 및 현지 유통사 행사 개최…북미시장 공략 강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는 4일부터 7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5 세마쇼(SEMA Show, Specialty Equipment Market Association Show)'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세마쇼에서 넥센타이어는 기존 신차용(OE)에서 교체용(RE) 시장으로 확대 출시한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N'Priz S)'와 유럽 시장에 판매 중인 초고성능(UHP) 여름용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N'Fera Sport)'를 북미 시장에 동시 공개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두 제품을 동시 공개하며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엔프리즈 S는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두 장착 가능한 고효율 사계절용 타이어로, 뛰어난 마모 성능을 자랑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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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런테크놀로지, 美 CES 2026 혁신상 수상 AI 기반 통합 플랫폼 ‘뷰엑스(VueX)’, 글로벌 기술력 인정받아
AI 기반 인지 솔루션 전문기업 뷰런테크놀로지(Vueron Technology, 대표 김재광)가 자사의 통합 라이다(LiDAR) AI 개발 플랫폼 ‘뷰엑스(VueX)’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뷰엑스(VueX)는 ‘차량기술·첨단 모빌리티(Vehicle Tech & Advanced Mobility)’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복잡한 3D 데이터를 실시간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세계 최초의 ‘통합형 LiDAR AI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이 플랫폼은 라이다(LiDAR) 데이터 수집부터 라벨링, 모델 학습, 디바이스별 배포까지 AI 개발의 전 과정을 하나의 시스템 내에서 처리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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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대표이사 주재 안전실무자 간담회 개최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11월 7일 대전시에 위치한 충청본부에서대표이사가 참석한 ‘안전실무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전국 9개 지역본부의 상업시설 공사를 담당해 온 안전업무 담당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업무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현장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코레일유통 전국 지역본부는 철도역 상업시설과 광고매체의 안전관리 체계를 점검하고, 현장 위험요인에 대한 신속한 대응 및 예방 활동을 담당하고 있다.간담회에서는 안전업무 실적과 계획을 공유하고, 안전업무 담당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인사상 우대 등 사기진작 방안을 논의한다.또한 산업재해 예방과 유사사고 재발방지를 위해 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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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충북 음성군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 증진 행사’서 1천만 원 상당 전기압력밥솥 기부
쿠쿠(대표 구본학)가 지난 6일(목) 충북 음성군에서 열린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 증진 행사’에 참여해 농·어민, 고령자 및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의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을 기부했다.한국소비자원 충청북도 음성군이 공동 주관한 이번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 증진 행사’는 소비자 권익 보호가 취약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 예방과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쿠쿠는 이번 행사에서 ‘미식컬렉션 전기압력밥솥’을 전달하며 지역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돕는 실질적 지원에 나섰다.쿠쿠는 이번 음성군 지원을 포함해 광주, 무주군, 진안군 등 총 4개 지역에 지역별 1천만 원 규모의 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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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트렌드 맞물려 ‘차음료’ 맛·형태 다양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흐름이 확산하면서 카페인 중심의 음료 시장 중심축이 달라지고 있다. 심신의 균형과 웰빙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각성 효과 대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차(Tea)음료를 선택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것.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에 따르면 국내 차(Tea) 시장 규모는 2023년 기준 1조 4,175억 원으로, 3년 전과 비교해 30% 이상 가파르게 성장했다. 특히 디카페인, 저칼로리, 저당 제품군 확대로 차음료는 커피를 대체하는 대표적인 웰니스 음료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상황이다.이러한 변화에 맞춰 업계는 전통적인 티백 제품에서 벗어나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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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체험 기회 부족한 아이들에게 추억 선물 한화비전, 지역 아동들과 캠크닉
한화비전이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한 성남시 아동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한화비전은 6일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아동 42명과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내가 그린 비전(VISION)’ 캠크닉(캠핑+피크닉) 행사를 열었다.‘내가 그린 비전’은 2023년부터 진행해온 한화비전의 저소득층 가정 아동 지원 사업이다. 지원 대상 아동들은 가정 환경 등의 이유로 평소 문화 활동을 충분히 누리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이번 캠크닉에는 한화비전 임직원 1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했다. 다양한 야외 활동과 바비큐 파티 등을 기획해 아이들이 캠핑 문화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게 했다.한화비전은 겨울철을 맞아 캠크닉에 참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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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엘, 천안 제3공장 승인 완료…전고체배터리 양산 본격화
차세대 배터리 시장을 향한 본격적인 양산체제가 구축된다. 신기술 소재기업 아이엘이 충청남도 천안에 전고체배터리 핵심소재 생산을 위한 제3공장 신설 승인을 완료하며 미래 모빌리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아이엘은 약 4,423㎡(1,340평) 규모의 부지에 리튬메탈 음극시트 양산라인을 설치하는 행정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승인은 아이엘이 전고체배터리 시장 진입을 위해 설정한 기술 검증, 부지 확보, 생산 인프라 승인의 3단계 로드맵을 모두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신설 예정인 제3공장은 고에너지밀도 전고체배터리의 핵심소재인 리튬메탈 음극시트 상용화를 위한 거점으로 활용된다. 특히 덴드라이트 억제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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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특별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장학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한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박람회는 서울형 강소기업 및 인공지능(AI)·반도체·바이오 등 미래전략산업 분야 중소·중견기업 74개사와 4000여 명 이상의 구직자가 참여했다.현장에서는 면접과 상담이 진행됐다. 면접에는 구직자 600여 명이 합격했고 기업의 채용 절차에 따라 임원 면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에는 넥슨코리아, 컴투스, 펄어비스 등이 참여해 구직자의 취업 관련 궁금증 해소를 도왔다.아울러 기업은행은 코딩 실력을 선보이는 코드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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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롬 팜 투 다이닝’ 갈라 디너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충후는 오는 11월 17일 컬래버레이션 갈라 디너 ‘프롬 팜 투 다이닝(From Farm to Dining)’을 개최한다. ‘프롬 팜 투 다이닝’은 자연의 순환을 존중하는 농부의 철학과 식재료 본연의 가치를 탐구하는 셰프의 미식 세계가 만나는 자리다. 농장에서 식탁으로 이어지는 여정을 한 끼의 식사 속에 담아내며, 자연과 사람이 음식으로 연결되는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갈라 디너에는 페스타 바이 충후의 총괄 셰프이자 2025 미쉐린 가이드 서울 1스타 레스토랑 제로컴플렉스의 오너 셰프 이충후 셰프, 2026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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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홉, 인기 부스터 가동⋯음악방송 활동 돌입
그룹 아홉(AHOF)이 음악방송 활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소속사 측은 7일 “아홉(AHOF) 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음악방송 활동의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아홉은 지난 4일 컴백 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The Passage'는 발매 2일 만에 초동 35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일주일간 집계된 데뷔작 초동 기록에 근접한 수치다. 빠른 시간 안에 전작과 맞먹는 판매량을 달성한 만큼, 자체 최고 기록 경신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타이틀곡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도 차트에서 선전 중이다. 이 곡은 멜론과 벅스, 플로 등의 국내 음원 차트에 진입 성공했고,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애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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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웰니스 인 더 시티’ 패키지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데일리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블리쉐던(Blishe Dawn)과 협업한 ‘웰니스 인 더 시티(Wellness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블리쉐던 퍼스트라이트 바디케어 1세트를 포함해 디럭스 1박,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조식 2인,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웰니스 센터 사우나 2인, 더 라운지 앤 바 논알코올 칵테일 2잔이 제공된다. 블리쉐던 퍼스트라이트 바디케어세트는 바디워시와 바디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린리프, 앵두, 코코넛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전통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보니랩 기프트 패키지는 여백의 미를 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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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보험 쿠폰' 신설...커피·상품권 대신 보험 선물한다
삼성화재가 기업의 사은품 문화에 보험을 접목한 혁신 서비스를 내놨다. 커피 쿠폰이나 상품권 대신 보험을 선물함으로써 고객의 안전까지 챙기는 차별화된 마케팅 도구를 기업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삼성화재는 7일 기업이 고객에게 보험을 사은품 형태로 제공하는 '보험 쿠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초 도입한 개인 간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를 기업 대 소비자(B2C) 형태로 확장한 것으로, 기업 프로모션과 보험 상품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다.보험 쿠폰은 기업이 자체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진행할 때 기존의 커피 쿠폰, 상품권 등을 대신해 보험을 쿠폰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고객은 받은 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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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철 칼럼④] 퇴직연금, 잘못된 선택의 권한과 함정
퇴직연금이 도입된 지 20년. 퇴직연금 2.0시대를 맞아 각계의 다양한 요구들이 나오고 있다. 글로벌에픽은 퇴직연금 2.0시대를 준비하며, 기본으로 돌아가 퇴직연금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에서 그 해답을 찾고자 한다. 그 시작으로 전 제로인 대표인 김병철 한국퇴직연금개발원 대표의 글을 연재한다. - 편집자 주지난 3편에 걸친 연재를 통해 우리는 퇴직연금이 '돈을 안전하게 지키는 금고'라는 첫 번째 목표는 달성했지만, '노후를 지키는 진정한 안전망'으로 진화하지 못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제도적 미비로 인해 근로자들은 낮은 수익률의 악순환에 빠지고, 조각난 퇴직금을 평생 연금으로 통합하지 못하는 아이러니에 직면해 있다.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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