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펀비어킹, 美 시애틀서 프랜차이즈 세미나 진행

2025-04-07 15:13:00

펀비어킹, 美 시애틀서 프랜차이즈 세미나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5일, 국내에서 술집맛집으로 유명한 펀비어킹이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세계한인무역협회(OKTA)가 주관한 '프랜차이즈 업무 협약 및 세미나'에 참여했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39년간 33개 업종에서 70여 차례 초대박 성공 신화를 써오며 장사의 귀재로 불리는 ㈜펀앤아이 김철윤 회장이 직접 발표를 진행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냈다.

김철윤 회장은 “K-푸드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지금, K-술집 문화 역시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하며, 펀비어킹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해외 확장 비전을 소개했다. 특히 ▲독창적인 용기와 메뉴 구성 ▲자체 방송 시스템 FBS(Fun & I Broadcasting System) ▲자사 콘텐츠 마케팅 ‘올포원 펀 챌린지’ 등 ㈜펀앤아이만의 차별점을 중심으로 설명하며 주목을 받았다.

㈜펀앤아이는 2025년 미국과 캄보디아에서 총 3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영국 ▲프랑스 ▲일본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몽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10여 개국과의 상담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는 시애틀 지역 외식업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들이 참석했으며, 김철윤 회장이 직접 경험한 실제 창업·운영 사례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 중심의 발표는 참석자들에게 높은 신뢰와 설득력을 안겨주었다.

펀비어킹은 ㈜펀앤아이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로, 천통, 족슐랭, 빨강다람쥐, 투홀릭치킨 등과 함께 국내외 시장에서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