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양소민의 눈부신 행보…연극 ‘디 이펙트’로 화려한 컴백

2025-04-03 17:45:00

양소민의 눈부신 행보…연극 ‘디 이펙트’로 화려한 컴백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양소민의 행보가 눈부시다.

올해로 데뷔 29년 차를 맞이한 양소민은 무대 위 자타가 공인하는 실력파 배우다. 데뷔 이래 다수의 연극, 뮤지컬 작품에 참여하며 입지를 공고히 다져온 것.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더 헬멧’, ‘킬 미 나우’,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오펀스’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드라큘라’, ‘살인마 잭’, ‘아가사’ 등의 탄탄한 필모그래피가 그 예다.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보였던 양소민은 연극 ‘바스커빌: 셜록홈즈 미스터리’에서 공연의 스토리텔러인 왓슨으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 뜨거운 박수 세례를 받았다. 이어 삼연을 함께 한 연극 ‘더 드레서’에서는 선생님의 상대 배우이자 오랜 연인인 사모님 역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이처럼 연극과 뮤지컬 분야에서 잔뼈 굵은 양소민이 최근에는 연극 ‘디 이펙트’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디 이펙트’는 항우울제 임상 테스트에 참여한 코니와 트리스탄, 그리고 이 테스트를 감독하는 박사 로나 제임스와 토비 실리 네 명의 인물이 등장하는 사랑과 슬픔을 다룬 이야기다.

극 중 양소민은 약물 투약을 통해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 토비 실리(Dr. Toby) 박사로 활약할 예정. 이번 작품에서 또 한 번 드러날 양소민의 뚜렷한 존재감이 기대된다.

한편, 연극 ‘디 이펙트’는 오는 6월 10일 개막으로, 인터파크 서경스퀘어 스콘 2관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