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그래피랩은 퍼스널컬러 전문가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의 김지현 대표가 Z-alpha 세대를 타겟으로 트렌디하고 즐거운 코스메틱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올해 1월 설립한 신규 법인이다.
모렛(moletteº)은 ‘먼지나방의 팔레트(dustmoth + palette)’라는 의미를 가진 합성어다. ‘타고난 당신의 빛을 물들이는 마법의 컬러 한 방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모렛에서 출시되는 첫 제품은 ‘셔터 핏 틴트’로 카메라의 셔터와 건물의 문을 여닫는 셔터에서 착안했다. 이는 사진작가인 김지현 대표의 정체성을 담은 제품명으로, 코스메틱 사업을 시작하는 김지현 대표의 출사표이기도 하다.
셔터 핏 틴트는 퍼스널 컬러에 기반한 총 4가지의 컬러가 선출시 된다. 봄라이트 타입에게 추천하는 피치핑크 컬러 ‘f4 피치플링’, 여름뮤트 타입에게 추천하는 화사한 모브컬러 ‘f6 레이니모브’, 가을뮤트 타입에게 추천하는 톤다운 베이지 모카무스 컬러 ‘f9 베어모카’, 겨울다크 타입에게 추천하는 플럼빛 레드컬러 ‘f13 플럼나잇’ 등이다.
해당 제품은 명확한 색채학에 기반해 만들어졌으며, 수분감을 머금은 텍스처가 입술을 매끈하게 감싸 안아 얼룩 없는 고발색 제형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스토그래피랩 김지현 대표는 “모렛은 상품기획과 제작 과정 전반부터 모든 과정을 손수 거친, 저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브랜드이다. 오랜 연구와 고민 끝에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렛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31일부터 4월 4일까지 5일 간 스마트스토어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켓 런칭 기간 동안에는 최대 48%의 할인률이 적용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2천 원의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4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퍼스널컬러 진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스토그래피랩의 새로운 퍼스널컬러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모렛(moletteº)’의 모든 제품은 모렛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