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56회를 맞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전시회는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세계 60개국 3,100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30만 명의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방문해 그 명성을 입증했다.
듀얼소닉은 이번 박람회에서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집중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홈 뷰티 디바이스 제품 뿐만 아니라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HU-018(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이 포함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뷰티루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엘릭시르 라인업 등 뷰티 디바이스부터 이너뷰티, 코스메틱까지 브랜드 대표 라인들을 선보이며 토탈 뷰티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부각했다.
특히 집중초음파(HIFU),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IR, RED LED, YELLOW LED 7가지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에 모두 담은 ‘맥시멈’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프로페셔널 알파’와 3중 고주파 기기 ‘알토’, 피부 부위별 맞춤 탄력 관리가 가능한 신제품 ‘이펙트’ 등 듀얼소닉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은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참가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듀얼소닉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며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의 기술력과 우수성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듀얼소닉만의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