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서비스는 쉘퍼 정품 등록된 제품에 한하여 고객이 A/S를 접수했을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제품이 수리되는 기간 동안 대여 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이 고장 수리 기간에도 쉘퍼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이번 'A/S 대여 서비스'는 음식물 처리기 A/S를 접수한 고객에게 발생하는 불편을 상쇄하기 위해 설계됐다. 쉘퍼는 A/S 접수 후 고객이 대여 서비스 제품을 신청한 즉시 대여품을 발송해, 신청 후 하루 만에 고객이 대여품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대여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서비스 신청 시 결제되는 보증금은 대여품 반납 시 전액 환불된다.
쉘퍼 관계자는 "음식물 처리기 수리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불편 해소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시범 운영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전했다.
쉘퍼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대여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쉘퍼 A/S 대여 서비스' 런칭은 고객의 불편을 줄이고,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쉘퍼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음식물 처리기는 건조기와 식기세척기와 함께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쉘퍼에 따르면, 자사의 음식물 처리기는 이중 칼날과 BLDC 모터를 적용해 감량률 높은 편이다. 저소음으로 작동해 쾌적한 주방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쉘퍼는 고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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