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MES는 한국이앤엑스,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로, 1980년부터 매년 개최되며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이번 전시에서 제이시스메디칼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또한,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특히, 제이시스메디칼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부스를 구성했다.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했으며, 대표 제품인 △덴서티 △리니어지 △포텐자를 전시해 많은 의료 관계자와 참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이와 함께 국내외 바이어들과 1:1 상담을 진행하며 제품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직접 소개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KIMES 2025를 통해 제이시스메디칼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며 더욱 발전된 의료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은 고주파(RF), 초음파(HIFU) 등 다양한 의료미용기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