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네이버에서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을 출시해 이를 기념하여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쇼핑이벤트 중 대규모 할인행사인 ‘네플스 오픈위크’를 진행한다.
일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네플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TS샴푸는 이번 네플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의 네플스 오픈위크 페이지와 TS샴푸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TS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저스트TS샴푸’를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장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저스트TS샴푸’는 엄선된 원료의 TS의 독자 개발 특허 'Infuse Patent Material System'으로 두피 및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성분이 70,000ppm 함유됐다. 민감성 두피 저자극 테스트, 탈락 모발 수 개선효과, 두피 혈행 개선 효과 등을 포함한 14가지 임상이 진행되어 탈모완화와 두피, 비듬개선 케어가 가능하고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날씨에 세정효과가 있는 샴푸이다.
또한 최초의 남녀청소년 전용 샴푸인 ‘TS GD샴푸(포걸/포보이)’와 TS샴푸의 베스트셀러인 ‘뉴프리미엄 샴푸’, 여성들을 위한 ’TS어성초샴푸’ 등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추가할인도 진행하고 있어 보다 풍성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TS샴푸 관계자는 “TS샴푸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조건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환절기 온가족 두피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S샴푸는 ‘YOUNG TS’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글로벌 유통 확대를 위해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