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는 어린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무로 시나모롤 에디션’을 포함한 다양한 침구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파자마 파티는 참가 어린이들이 하루 동안 반얀트리 서울의 키즈클럽에서 숙박하며 호무로 침구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특별한 기회가 되었다.
호무로는 글로벌 캐릭터 그룹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하여 제작한 ‘호무로 시나모롤 에디션’을 시작으로 신규 컬러와 와이드 베개 추가 출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6cm 높이의 슬립웰 히든코어 메모리폼 경추베개도 출시했다.
특히, 이번 ‘호무로 시나모롤 에디션’은 아이들의 성장 호르몬에 영향을 주는 숙면을 위해 적정 수면 온도에 맞춰 자율 온도 조절이 되는 독일의 ‘Cell Solution® CLIMA솜’을 사용하여 깊은 수면을 도와주며, 99.9% 항균 효과를 제공하는 SILVADUR 항균 처리된 H.A.P™ 기능성 알러지 케어 원단을 사용해 천식, 비염, 아토피 등으로부터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나모롤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민감한 피부와 호흡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전 예약 8일 만에 완판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호무로의 대표 제품인 ‘필굿 침구 시리즈’ 역시 키즈 파자마 파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필굿 시리즈는 먼지 없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과 비동물성 자연 유래 충전재를 사용해 높은 필파워를 자랑하며,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무로코퍼레이션의 호무로 브랜드 담당자는 “키즈 파자마 파티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특히 이번 행사 이후에도 반얀트리 서울 키즈클럽 내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해주신 반얀트리 서울 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온 가족의 웰니스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과 키즈 라인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행사 이후에도 반얀트리 서울 키즈클럽에서는 ‘호무로 시나모롤 에디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은 호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