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CC는 차별화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골프 애호가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남양주CC에서 새벽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인 ‘꼬끼오 이벤트’는 1인당 그린피를 44,500원, 카트비를 12,500원에 제공하며, 클럽 내 식음료 메뉴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선한 공기 속에서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남양주CC 새벽 네이버 밴드’에 가입한 후, 원하는 날짜를 신청하면 된다. 이를 통해 골퍼들은 경제적인 비용으로 수준 높은 새벽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다.
골프에서 최고의 순간으로 꼽히는 ‘홀인원’ 성공 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50% 할인된 그린피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다음 라운딩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골프의 묘미를 더하고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북돋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골프 문화를 개선하고 플레이어 간의 배려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그린&클린’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본 캠페인은 티 타임 준수, 단정한 복장 착용, 동반자 배려 등 골프 에티켓을 실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그린피 1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남양주CC는 이를 통해 보다 성숙한 골프 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
남양주CC 관계자는 "2025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작년 오픈한 플라밍고CC 30홀과 양평TPC GC 27홀, 엠스클럽의성 CC 27홀, 남양주CC 9홀(9홀 증설 오픈 예정) 및 속리산CC(18홀) 천안 골드힐CC 18홀(25년 오픈 예정)까지 총 138홀의 골프장을 2025년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천안 골드힐 CC는 국내 최고급 힐링/웰니스 관광단지(52만평) 내 콘도미니엄, 호텔, 프라이빗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는 골프장으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