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메뉴는 △슈크림 초콜라떼 △슈크림 샷라떼 △슈크림 말차라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크림 초콜라떼’는 벤티프레소 시그니처 크림에 달콤한 슈크림을 더해 깊고 풍부한 단맛을 선사하며, 진한 초콜릿과 어우러져 더욱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슈크림 샷라떼’는 신선한 우유, 슈크림,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선사한다. ‘슈크림 말차라떼’는 쌉싸름한 말차와 달콤한 슈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맛을 자랑하며, 노란 슈크림과 초록빛 말차의 조합이 따뜻하고 생기 넘치는 봄 분위기를 연출한다.
벤티프레소는 고객들이 슈크림 시리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QR코드를 통해 최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꿀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음료를 색다르게 경험하며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벤티프레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달콤한 슈크림 음료로 고객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어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부드럽고 풍성한 슈크림의 맛이 가득한 ‘벤티프레소에도 봄이 왔슈’ 시리즈와 함께 기분 좋은 따스한 봄날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특별함을 더하는 메뉴로 찾아오겠다”고 전했다.
‘벤티프레소에도 봄이 왔슈’ 신메뉴 3종은 3월 13일부터 전국 벤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