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바움은 합성 향료, 착색제, 부형제 등 12가지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고, 오직 핵심 기능성 원료에 집중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들어 활력과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대표 제품인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8’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에 소개되는 비타바움의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8’은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 제형으로, 에너지 대사와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 8가지를 모두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B12가 36,667%의 고함량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비타민의 영양 기능 보존을 위해 한국 최초의 ‘투챔버 시스템’을 적용해 먹기 직전까지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성분과 품질에 집중해온 비타바움은 고객 혜택을 강화하며, 이번 GS샵 ‘소유진쇼’ 방송에서 3박스(총 90병) 구매 시 방송 중에만 추가 1박스(12병)를 제공하는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여기에 더해, 비타바움의 개별 포장된 낱병 7개입을 담을 수 있는 전용 매쉬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이 구성은 오직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한정 혜택으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과 추가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봄철 나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비타민B군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비타바움의 비타민B12 제품을 경험하고, 에너지와 활력을 찾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소유진쇼’는 GS샵에서 진행하는 특별 홈쇼핑 방송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비타바움의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8' 특별 구성은 3월 14일(금) 오후 8시 35분부터 한정된 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으며, 상반기 중 단 한 번만 진행되는 특별 방송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