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온 플러스는 단순 거리 측정을 넘어, 내 공의 위치에서 타겟까지, 그리고 두 타겟 사이의 거리까지 한 번에 측정할 수 있는 ‘캐디모드’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필드 내 나무와 같은 장애물이 있을 경우에도 정확한 거리 측정을 가능하게 하며, 다른 플레이어의 거리까지도 측정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
미니온 플러스는 기존 모델 대비 더 커진 렌즈와 뷰파인더를 적용해 넓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슈퍼 클리어 6배 줌을 지원하여 더욱 선명하게 목표물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향상된 측정 속도로 0.05초 만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플레이를 돕는다.
기존 미니온의 귀엽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한 미니온 플러스는 초경량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캐디톡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필드의 고저차와 볼의 탄도를 계산해 최적의 거리를 추천하는 ‘매직 슬로프’ 특허 기술을 탑재했다. 타겟과의 거리가 측정되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Jolt’ 기능, HD 가로 레이저 기능, 핀파인더 등 각종 편의 기능도 포함됐다.

500mAh 내장형 배터리는 완충 시 약 8,000회 사용이 가능하며, IP5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악천후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Class 1 레이저 안전 최고 등급을 적용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했다.
캐디톡 관계자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미니온 플러스는 정확하고 빠른 거리 측정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캐디톡 미니온 플러스는 오는 3월 28일까지 ‘골프존 커머스 골프대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 TOUR B JGR 볼 12구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