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결혼정보회사 듀오, 모범납세자 표창으로 성과 인정

2025-03-10 15:00:00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가 5일 개최된 ‘제59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표창장 전수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재수 서울지방국세청장,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사진=듀오)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가 5일 개최된 ‘제59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표창장 전수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재수 서울지방국세청장,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사진=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5일 진행된 ‘제59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표창장 전수식에서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모범납세자는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해 성숙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국가재정에 크게 기여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는 개인이나 기업을 국세청이 선정해 매년 3월 3일 납세자의 날에 포상 또는 표창을 수여한다.

서울지방국세청 5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정재수 서울지방국세청장을 비롯해 초청받은 모범납세자 등이 참석했다.

듀오는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5만명의 결혼 회원을 배출하는 성과를 달성했고, 친(親)결혼문화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성실 납세로 국가 재정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시상식에는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가 참석해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는 "결혼이 어려운 시기에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해준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듀오는 성실한 세금 납부와 함께 대한민국이 사랑이 넘치는 세상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정보업계 1위(2022년 매출액 기준) 듀오는 현재 기준 3만5천명 이상의 정회원과 5만성혼 경험을 토대로 정교한 매칭과 안정적인 만남을 제공하고 있다. 평균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깊이 있는 결혼 상담으로 각 회원에게 적합한 전문 컨설팅과 밀착 관리를 제공하며 빠른 만남과 결혼을 돕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