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에서는 피부 노화를 50% 늦춘다는 발효 카멜리아 성분을 함유한 NEW 얼티뮨 세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세이도는 세계 최초로 화장품 분야에서 피부 노화 신호를 케어하는 발효 카멜리아의 효능을 발견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저속노화(슬로 에이징)의 개념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였다.
팝업 공간은 저속노화의 원리와 발효 카멜리아의 특별함을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을 탐색하는 공간, 살아 움직이는 듯한 키네틱 아트로 구현된 카멜리아 디스플레이, 싱그러운 향으로 가득한 카멜리아 터널 등 시각·후각·촉각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경험이 준비됐다.
방문객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저속노화 원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에어볼 게임, 꽃잎이 흩날리는 포토존, 그리고 시세이도만의 스킨 비주얼라이저 컨설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한편, 3월 7일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는 ‘프렌즈 오브 시세이도(Friends of Shiseido)’인 배우 이세영을 비롯해 배우 나인우, 배우 윤지민, 권해성 부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시세이도 마케팅팀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며, “NEW 얼티뮨과 함께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얼티뮨 저속노화 라운지’는 3월 11일까지 성수동 베이컨트에서 운영되며, 카카오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