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결혼정보회사 듀오, 화이트데이 맞춤형 상담 서비스 확대

2025-03-06 08:55:00

결혼정보회사 듀오, 화이트데이 맞춤형 상담 서비스 확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찾고자 하는 이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확대하며 고객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듀오는 기존 상담 서비스의 운영 시간을 연장해 평일 늦은 시간은 물론, 주말 및 공휴일에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직장인과 바쁜 일정을 가진 고객들도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듀오 대표번호를 통해 고객의 거주지를 확인한 후, 가장 가까운 지사로 연결하는 맞춤형 안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듀오는 ‘2in1 체계’를 도입해 2명의 전문 커플매니저가 1명의 회원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이들은 회원 개개인의 성향과 가치관을 면밀히 분석해 적합한 상대를 매칭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160여 가지의 데이터 폼을 기반으로 회원의 구체적인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매칭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듀오 매칭 시스템(DMS, Duo Matching System)’을 활용해 회원들의 빅데이터를 분석, 더욱 정교한 매칭을 제공하고 있다. 이 시스템을 통해 1차적으로 적합한 만남 상대를 선별한 후, 커플매니저의 전문적인 상담과 피드백을 거쳐 최적의 상대를 추천하는 방식이다.

뿐만 아니라, 듀오는 만남 전 철저한 사전 관리뿐만 아니라 만남 이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을 제공해 회원들이 만족스러운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는 단순한 매칭을 넘어, 회원들의 연애 성공률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듀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 문의를 받는 것은 물론,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당일 무료 예약도 가능하게 했다. 이는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고객들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듀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찾는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보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