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코백스는 전 세계 28개국 2,800만 가구에 로봇 청소기를 제공하며, 26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로봇 청소기를 공급해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네오전자기술은 한국 시장에서 에코백스의 상업용 로봇 청소기를 독점 공급하게 된다.
'DEEBOT PRO K1 VAC' 모델은 진공 청소, 쓸기, 먼지 닦기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로봇이다. 20KPA의 강력한 직선 진공 청소와 10L 대용량 먼지통을 장착했으며, 42cm의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수동 모드와 자동 모드를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어 효율적인 청소 관리가 가능하다.
'DEEBOT PRO M1' 모델은 스크러빙, 쓸기, 물걸레 청소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고효율 청소를 자랑한다. 대형 상업 공간에서도 고정밀 센서와 디지털 관리 기능을 통해 자동 청소 경로 계획, 스케줄 관리, 청소 보고서 등을 지원한다. APP 및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로봇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해당 모델은 학교 강당, 대학교 등 다양한 상업용 환경에 적합하다. 복잡한 공간 구조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어, 상업용 및 산업용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청소를 제공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네오전자기술은 이번 독점 계약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에코백스의 고급 로봇 청소기 라인업을 공급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