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후·이종범 부자는 2019년부터 유사나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며 브랜드의 건강 철학을 공유해왔다. 특히, 이정후 선수는 올해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아시아 타자 역대 최고 수준 계약을 체결하며 성공적인 미국 무대 데뷔를 알렸다. 이종범 코치 또한 kt 위즈 1군 외야 및 주루 코치로 지도자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유사나는 이정후 선수의 경기력 유지를 위해 대표 제품인 헬스팩과 뉴트리밀 액티브를 지원하고 있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 등 30가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NSF 인터내셔널 스포츠 인증과 인폼드 초이스 인증을 획득해 도핑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밀 액티브는 단백질 공급과 운동 후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선수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홍긍화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종범-이정후 부자는 유사나가 추구하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의 비전을 완벽히 구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두 사람의 건강과 활약을 지원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미국 메이저리그 및 선수협회(MLBPA) 기준을 충족하며, 선수들이 제품 섭취 후 금지 약물 양성 반응이 나올 경우 최대 100만 달러까지 보상하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품질과 안전성 덕분에 전 세계 프로 및 엘리트 선수들이 유사나 제품을 선택하고 있으며, 지난 파리 올림픽에서는 유사나 선수들이 총 91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