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울산 삼산점에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33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마다 선착순 30팀에게 점심 식사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식 샤브샤브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샤브올데이 울산 삼산점의 ‘33데이’ 이벤트는 방문 고객 선착순 30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팀당 최대 4인까지 적용되어 한 테이블 기준 최대 12,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울산 삼산점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쾌적한 다이닝 공간을 제공하여 가족, 친구, 연인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외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은 최고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울산 삼산점에서 진행하는 ‘33데이’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호텔식 샤브샤브 뷔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지역 외식 문화를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울산 삼산점 ‘33데이’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며, 방문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