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이베이재팬, 겨울 화장품 판매량 분석 결과 발표

K뷰티, 마스카라·립·스킨케어 등 다수 부문 상위권 일본에서도 K뷰티 강세

2025-02-11 14:55:00

아도르 퍼퓸 헤어 오일(사진제공: 이베이재팬)이미지 확대보기
아도르 퍼퓸 헤어 오일(사진제공: 이베이재팬)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구자현 대표이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에서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의 뷰티 카테고리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K뷰티 제품이 다수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마스카라, 로션·크림, 헤어 오일 등 보습과 생기 표현을 위한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사진제공: 이베이재팬)이미지 확대보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사진제공: 이베이재팬)


마스카라 카테고리에서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가 1위를 차지했으며, ‘뮤드 인스파이어 롱래쉬&볼륨 컬링 마스카라’와 ‘뮤드 인스파이어 스키니 컬링&멀티 픽서 마스카라’도 상위권에 올랐다. 로션·크림 부문에서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이 1위를 차지했으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 등이 뒤를 이었다.
헤어 오일 부문에서도 K뷰티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아도르 퍼퓸 헤어 오일’이 1위를 기록했으며, 미니 버전도 3위에 올랐다. 또한, ‘어노브 실크 오일 헤어 에센스’와 ‘쿤달 마카다미아 울트라 헤어 세럼’도 인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립 메이크업, 아이섀도, 치크 부문에서도 K뷰티 제품들이 상위권을 휩쓸었다. ‘티르티르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와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이 꾸준히 높은 순위를 유지했으며,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등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한편, 큐텐재팬을 운영하는 이베이재팬은 미국 이베이 그룹이 소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수많은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하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