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댄서 최혜진, 2024년 전방위적 활약...2025년 전문 댄서 양성에 매진

K-POP의 중심에서 창의적 댄서 육성 아이돌 오디션 분야로 본격 진출 계획

2025-01-23 10:00:00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 이미지 확대보기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
댄서 최혜진이 2024년 댄스계를 이끈 주요 인물로 자리매김하며, 2025년에도 전문 댄서 양성과 새로운 도전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2022년 설립된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는 2024년 한 해 동안 K-POP 메이저 기획사와의 협력을 통해 빠르게 성장했다. 이 스튜디오에서 배출된 11명의 메인 프로페셔널 댄서(강성미, 김소현, 최진희, 박윤진, 우진경, 최예슬, 양윤정, 장규빈, 장은미, 장하늘, 한주연)는 비비, ITZY, TWICE, ATEEZ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활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 이미지 확대보기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
특히, 비비의 '밤양갱' 방송 활동, ITZY의 'GOLD' 뮤직비디오 출연, ATEEZ의 멜론뮤직어워드 스페셜 스테이지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댄서로서의 독창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최혜진은 ‘크리에이티브한 댄서 육성’을 목표로, 단순한 댄서 교육을 넘어 안무가, 퍼포먼스 디렉터,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채로운 커리어를 제안하며 K-POP 산업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
그는 "춤은 하나의 점이지만, 이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만들어 갈 수 있다"며, "스튜디오 출신 댄서들이 K-POP 전반에서 창의적 영향력을 발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2025년에는 기존의 전문 댄서 양성에 더해 아이돌 오디션 분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