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까사알렉시스, 현대적 라이프스타일을 재정의하는 뉴 컬렉션 공개

2024-10-31 11:40:22

사진=(좌측부터) 벨레어 체어&풋 스툴, 트리뷰 다이닝 체어, 리프 섹셔널 소파&케이코 사이드 테이블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좌측부터) 벨레어 체어&풋 스툴, 트리뷰 다이닝 체어, 리프 섹셔널 소파&케이코 사이드 테이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가구 브랜드 까사알렉시스 (CASA Alexis) 가 새로운 컬렉션인 아크 체어 컬렉션 (Arc Chair Collection)과 리빙 컬렉션 (Living Collection)을 공식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까사알렉시스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 디자인을 결합해 일상 속에 럭셔리함을 더할 것을 목표로 한다.

아크 체어 컬렉션은 자연과 건축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각 제품은 최고급 목재로 제작되어 자연미와 강도를 동시에 갖췄으며,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과 모노크롬 톤의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다.

프랑스의 가구 디자이너 필립 빈센트(Phillippe Vincent) 가 디자인한 이 컬렉션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면서도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편안함을 제공하며 세련된 아파트, 주택, 사무실,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될 수 있는 유연성이 돋보인다.
사진=까사알렉시스 도산 플래그십 갤러리 / CASA Alexis New Collection Exhibition)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까사알렉시스 도산 플래그십 갤러리 / CASA Alexis New Collection Exhibition)
또한 리빙 컬렉션은 소파, 라운지 체어, 테이블 등을 포함하며, 가죽, 원목, 패브릭 등 지속가능한 자연의 소재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특징이다.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온 영국 디자이너팀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 컬렉션은 모던한 라이프스타일과 자연의 따뜻함을 결합하며,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까사알렉시스는 이번 컬렉션들이 단순한 가구를 넘어 고객의 일상에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하는 작품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컬렉션에 관한 전시는 사전 예약을 통해 까사알렉시스 도산 플래그십 갤러리에서 12월 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