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웹투어, 휴가샵 통해 2024 숙박세일페스타 더블혜택제공

2024-09-10 13:40:00

휴가비 지원받고 숙박할인쿠폰으로 추가할인이미지 확대보기
휴가비 지원받고 숙박할인쿠폰으로 추가할인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온라인몰 ‘휴가샵’을 통해 2024 숙박세일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휴가샵’은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전용 온라인몰로서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은 휴가샵을 통해 웹투어에서 제공하는 국내숙박 상품에 대해 휴가지원 혜택과 숙박세일페스타 할인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휴가지원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은 휴가샵을 통하여 2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휴가샵에 등록된 웹투어를 통해 국내숙박 예약 시 최대 3만원의 숙박세일페스타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근로자가 20만 원을 적립하면 정부와 근로자 소속 기업이 각각 10만 원을 지원해 총 40만 원을 국내 여행경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8년부터 꾸준히 사업을 확장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총 1만 3천여 개 기업과 14만여 명의 근로자가 참여 중이며 보다 많은 근로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9월 6일부터 최대 5만명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숙박세일페스타는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숙박요금에 대한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마찬가지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고 휴가샵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숙박세일페스타 할인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발행을 시작하고 발급받은 쿠폰은 당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계획된 쿠폰수량이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 마감될 수 있어 행사참여를 위해서는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