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아렌시아, 일본 큐텐 재팬 1위 및 1천개 매장 입점 ‘일본공략 지속’

2024-08-21 09:00:00

아렌시아, 일본 큐텐 재팬 1위 및 1천개 매장 입점 ‘일본공략 지속’이미지 확대보기
대표적인 국내 뷰티브랜드 아렌시아(Arencia)가 일본에서 연일 구체적인 성과를 보이면서 일본공략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렌시아는 30종류 이상의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로 신선하게 만들어 72시간 숙성한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으로 국내외에 잘 알려진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은 6시간동안 7,200번 이상 치댄 쫀쫀한 찰기를 지닌데다 13가지 임상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검증 받은 상태다.

현재 일명 모찌솝이라고도 불리는 이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을 비롯해 ‘로얄로즈힙 프레시 클렌저 떡솝’, ’프레시 홀리히솝세럼‘ 등 다양한 품목들이 일본 수출을 통해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 일본 최대 멀티 브랜드숍 ‘앳코스메’, 종합 잡화점 ‘도큐핸즈’ 및 ‘프라자’의 4대 주요 멀티숍들에 입점되어 최근 1천여 곳 판매망을 확보하게 됐다.

여기에, 아렌시아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이 아마존재팬 입성 3개월만에 클렌징폼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후 ‘홀리 히솝’ 라인 2개 품목이 큐텐 재팬의 전체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아렌시아는 이러한 성과들이 모여 일본 온라인, 오프라인 공략이 동시에 구체화되는 중이고 향후 후속제품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계자는 “일본 특유의 K-뷰티 제품에 대한 높은 기대를 아렌시아가 충족시켜 주게 됐다는 점에서 이번 성과는 필연이라 본다. ‘로프트 긴자’, ‘앳코스메 도쿄’ 주요 지점에서 특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인 것 같다. 앞으로도 일본 뷰티시장에서의 아렌시아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