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모두컴바인X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5월 어린이날 맞아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 캠프 성황리에 마쳐

2024-05-16 11:23:14

모두컴바인X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5월 어린이날 맞아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 캠프 성황리에 마쳐이미지 확대보기
모두컴바인과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 500명을 초청해 진행한 일일 물놀이 캠프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에서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에게 기쁨이 되는 어린이날 행사로 진행됐으며, ㈜모두컴바인 이상면 대표가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 500명분의 선물과 1천만 원 상당의 상품권, 그리고 입장권을 후원했다. 이상면 대표는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및 2023년도 우수기업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어린이 가족 캠프에 참석한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윤완채 위원장은 “선한 영향력으로 아름다운 기부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모두컴바인의 사회공헌활동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우리사회의 기부나눔 실천에 더 하신 것에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홍보대사 영화배우 정운택은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들에게 작은 웃음과 행복을 더해 전할 수 있어, 나눔의 소중함을 느끼며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