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한국리서치, 마스터샘플 패널명으로 대한사회복지회에 1천만원 후원

저소득 한부모 가정 아동 10명에게 의료비 지원

2023-12-28 14:35:33

28일 한국리서치 후원금 전달식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28일 한국리서치 후원금 전달식 모습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28일 한국리서치(대표 노익상)가 한국리서치 마스터샘플 패널명으로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1천만 원을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저소득 한부모 가정 아동 10명에게 의료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리서치는 설문조사 사이트 마스터샘플을 통해 2008년부터 1% 도네이션 제도를 운영 중이며, 이는 패널응답자들의 사례비 1%를 자동기부하는 시스템이다. 여기에 패널응답자가 선택적으로 추가 기부한 금액을 함께 모아 매년 소외이웃을 돕고 있다.

한국리서치 노익상 대표는 “사회적 편견과 차별로 소외된 이웃들이 더 나은 내일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경제적 자립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그 자녀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은 “8년 동안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아픈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리서치는 2016년부터 매해 대한사회복지회에 장애아동과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위해 후원하였고,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총 8천 4백만 원에 달한다.

창립 70주년을 앞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으로 영유아·아동·장애아동·청소년·한부모가족·어르신 등 전국 24개 시설에서 소외 이웃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가이드스타의 2022년도 공익법인 투명성, 재무안정성 평가에서 최고점수 별3점을 획득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