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25일,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로 새로운 맛을 선사할 역대급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bhc치킨의 신메뉴는 바로 ‘마법클’이다. ‘마법클’은 바삭하게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가 녹아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 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려 맛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치킨이다.
![[사진=bhc]](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3072509013606288a2b977df5014522121.jpg&nmt=29)
이번 신메뉴 ‘마법클’은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발맞춰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이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을 메가 스테디셀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bhc치킨은 ‘마법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