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G마켓, 옥션과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 진행

26일까지 냉감의류·냉감용품·전기자전거 등 최대 70% 할인

2023-07-21 14:00:00

G마켓은 옥션과 오는 26일까지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냉감의류, 자전거 등 에너지 절약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팔·카라티·쿨링바지 △불스원샷 플래티넘 4in1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코오롱 기능성 언더레이어 등을, 옥션은 △2023 알톤 아더A30 MTB 자전거 △BFL 차량용 햇빛가리개 △허리케인 차량용 3단 듀얼 서큘레이터 등을 판매한다.
[사진=G마켓]이미지 확대보기
[사진=G마켓]
또한 착용 시 체온을 내려주는 △레노마골프 반팔티셔츠·냉감팬츠 △알파인탑 남성 여름 냉감등산바지 등 냉감의류와 무더위 속 야외활동 시 필요한 △K2 쿨링 쿨토시 △블랙야크 S-페이스 스카프 등 냉감용품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홈페이지 상단에서 ‘하루 1kWh줄이기’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박중근 G마켓 리빙레저사업실 매니저는 “폭염과 전기세 인상으로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아낄 수 있는 냉감의류, 냉감용품, 전기자전거 등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박현 글로벌에픽 기자 neoforum@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