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경기 남부 최대 건축박람회 ‘2023 수원경향하우징페어’ 수원메쎄서 성황리 개막

- 리빙·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박람회 ‘수원리빙앤라이프스타일’ 동시개최

2023-05-25 15:37:30

경기 남부 최대 건축박람회 ‘2023 수원경향하우징페어’ 수원메쎄서 성황리 개막이미지 확대보기
건축, 인테리어 자재, 전원주택 박람회 ‘2023 수원경향하우징페어’가 5월 25일(목) 수원역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개막하였다. 박람회는 28일까지 이어지며, 업계 종사자와 건축주, 인테리어 수요자들을 비롯한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전시 품목은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 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창호/하드웨어, 건축공구/관련기기, 주택설계시공, 인테리어/리모델링 컨설팅, 홈리빙 등으로 건축/인테리어 전 분야를 아우른다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건축주와 인테리어 수요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건축주 상담관]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공사할 수 있는 주택 설계, 시공사와 무료 건축 상담을 진행하며, [인테리어 컨설팅관]에서는 주거 및 상업공간의 인테리어/리모델링에 대한 전문가의 토탈 솔루션과 특별 혜택을 제공하였다.

‘LX지인 인테리어’, ‘한샘리하우스’, ‘레몬하우스’가 참가해 다양한 혜택과 조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소형/이동식주택 특별관]을 구성하여, 귀농/귀촌을 준비하고 있는 참관객들에게 실물 이동식 주택, 농막 체험 및 시공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였다.

동기간에 개최되는 리빙·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박람회 ‘수원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홈퍼니싱&홈데코 특별관]에서는 홈스타일링에 필요한 가구/가전제품부터 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홈리빙/데코 제품을 전시해두었다. [리라 아울렛]에서는 인기있는 가구, 인테리어 소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참관객들의 관심을 주목시켰다.

‘수원경향하우징페어’의 5월 28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며, 입장료는 정가 5,000원이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 사무국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수원경향하우징페어’의 차기 행사는 8월 3일~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코리아빌드위크’로 이어진다.

다양한 동시개최 행사와 컨퍼런스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뒤를 이어 2023년 하반기에는 부산코리아빌드(벡스코, 9.14-17),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엑스코, 10.5-8), 광주경향하우징페어(김대중컨벤션센터, 10.19-22), 서울경향하우징페어(세텍, 11.2-5)가 전국을 순회하며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로서, 산업의 동향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