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컴퓨터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 E스포츠 프로팀 농심 레드포스와 스폰서십 맺어

2023-05-02 13:00:00

컴퓨터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 E스포츠 프로팀 농심 레드포스와 스폰서십 맺어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개인 맞춤형 컴퓨터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활약 중인 E스포츠 프로팀 ‘농심 레드포스’와 스폰서십을 맺고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사이즈오브는 농심 레드포스 구단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로 합류하여 선수단에 1:1 맞춤형 게이밍 의자를 제공하며, 앞으로 농심 레드포스의 IP를 사용한 라이선스 제품 개발 및 판매,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즈오브 이동진 대표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리그에서 활약 중인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사이즈에 맞는 1:1 맞춤 컴퓨터의자를 제공해 보다 몰입력 있는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이즈오브는 2만 9천여가지 사이즈로 제작해, 사용자 신체에 맞는 맞춤 컴퓨터의자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사이즈오브의 지향점은 사용자가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바른자세를 취하게 만들어 건강한 좌식생활을 하는 것이다.

한편, 사이즈오브는 국가 표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1:1 맞춤형 의자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최근 국가 표준 데이터베이스 산업통상자원부 사이즈코리아와 정식협업 업체로 선정되며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