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유니폼 전문브랜드 라린느, 봄 맞이 SS시즌 신규유니폼 출시

2023-03-20 11:19:00

유니폼 전문브랜드 라린느, 봄 맞이 SS시즌 신규유니폼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유니폼 전문브랜드 라린느(LALUNE, 대표 문윤형)가 2023년 봄을 맞아 SS시즌 신규 유니폼을 출시했다.

라린느에 따르면 금번 신제품은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로 비대면 서비스를 준비하는 여러 기업들의 단체복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다 새로운 디자인과 원단으로 리뉴얼을 원하는 요청도 많아짐에 따라 한층 개선된 유니폼을 제공하고자 S/S시즌 유니폼을 새롭게 런칭하게 됐다.

이번 S/S 유니폼은 유니폼의 가장 중요한 역할인 소속감을 고취시키면서도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들어서는 만큼 계절적 특징을 반영하여 활동성을 높이는데 주력하도록 고안됐다.

특히 일할 때 입기 편하면서도 입었을 때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핏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켓형 아웃블라우스의 경우 일반 자켓보다 캐주얼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고 긴팔블라우스는 자켓 안에 이너블라우스로 입기에도 좋지만 블라우스 하나만 입더라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점이 각 제품의 차별점이다.

한편, 기업 및 기관, 단체 등의 유니폼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라린느는 단체복 특유의 통일감을 주면서도 퍼스널리티까지 고려한 유니폼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생산하는 유니폼은 리사이클 P/N 스판과 같은 재활용 원단을 적용하고 있어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라린느 관계자는 “금번 신제품을 통해 점차 늘어나고 있는 고객사에 보다 나은 유니폼 공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