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시타, 클렌징오일과 폼클렌징 결합한 신제품 출시

혁신적 배합 기술로 클렌징오일과 포밍 원료를 배합.. ‘데일리 페이셜 클렌저’

2022-01-28 14:17:20

시타, 클렌징오일과 폼클렌징 결합한 신제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퍼스널 케어 기업 ‘시타(SIITA)’는 ‘데일리 페이셜 클렌저(200m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클렌징오일과 폼클렌징이 결합한 제품으로, 시타의 배합 기술을 바탕으로 클렌징 오일과 포밍 원료를 하나로 배합해 탄생했다.

이에 뛰어난 용해력과 세정력으로 이중 세안 없이도 한 번의 세안만으로 가벼운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 등 미세한 노폐물까지 세정할 수 있다. 적당량을 덜어 미온수와 함께 거품을 내어 마사지하듯 세정하면 된다.

한편, 앞서 시타는 ‘제로 웨이스트 기업’으로의 변모를 알리며 모든 제품의 용기를 생분해 기술로 설계하고, 완전 분해를 통해 3개월 내 퇴비화하는 자체 플라스틱 완전 분해 프로세스를 구축한 바 있다.

금번 신제품 역시 완전히 분해되어 쓰레기가 되지 않는 제로 웨이스트 제품이며, 제품 구매만으로도 시타의 기부 프로젝트에도 동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혁신적인 배합 기술로 클렌징오일과 폼클렌징의 장점을 겸비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든 성분은 동물을 대상으로 한 화학적인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성분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