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마리텔 V2’ 시작해 아티스트 면모를 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2019-08-22 21:26:08

MBC마이리틀텔레비전V2이미지 확대보기
MBC마이리틀텔레비전V2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6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 장성규와 우주소녀 엑시가 점점 더 버라이어티 해지는 `무덤 TV`에서 최강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독특한 허세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스윙스와 `스윙스 허세 제어기`로 활약한 딘딘이 공통 분야인 음악으로 똘똘 뭉칠 예정이다.


이들은 감정이 가득 담긴 힐링 뮤직을 시작해 아티스트 면모를 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무덤 TV'의 후반전이 시작되고 정형돈과 장성규는 90년대의 옛 추억 속 노래들에 만취한 같은 모습을 보인다.


이들은 '90년대 노래 맞추기' 대결에 출제된 문제 한 곡마다 아재 텐션을 폭주 시켰다고. 간만에 딱딱 맞는 노래 리액션을 선보일 정형돈과 장성규는 분위기를 과잉시키는데 한 몫 했다.


정형돈, 장성규, 엑시가 함께하는 `무덤 TV`가 50%인 승률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다 함께 기부금 모으기를 계속 이어나갈 ‘마리텔 V2’는 매주 톡톡 튀는 콘텐츠 방송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였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기부금 1억 조기 달성'에 성공한 ‘마리텔 V2’는 색다르고 신박한 각양각색의 콘텐츠 방송들과 계속해서 이어지는 행복한 웃음을 이어나가고 있다.


'보신특집'을 통해 모인 총 기부금과 어떤 곳으로 전달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