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마리텔V2’ 도티는 초등학생 춤 신동 나하은에게...

2019-08-11 04:50:03

MBC이미지 확대보기
MBC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시종일관 투닥거리는 세사람의 케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보기만 해도 디톡스 효과를 주는 천정명 닮은 꼴의 '몸짱 한의원 선생님'이 등장해 건강과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인기 유튜버이자 '초통령'으로 불리는 도티는 전체 관람가부터 19금 방송까지 전연령을 아우르는 방송을 진행한다.


초반 "여러분 동심의 세계로 빠져보시죠!"라는 자신감 넘치는 다짐을 했지만, 다짐과는 달리 실제 초등학생 친구들과 함께하자 뜻밖의 어색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다.


도티는 초등학생 춤 신동 나하은에게 은근한 경쟁의식을 표출해 보는 이들을 웃음케 했다.


'바디 케어'와 '자세 교정'으로 해맑은 웃음을 되찾았던 김구라가 이번에도 재등장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얼굴 가득 침을 꽃고 '고슴도치 구라'로 변신해 시선을 모았는데, "한의사 맞네!"라며 맑은 웃음을 재장착하게된다.


김구라에게 이번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어떤 디톡스 처방을 받게된 것인지 귀추를 주목시킨다.


그런가 하면 장영란과 조영구가 무덤덤한 김구라도 깊은 한숨을 쉬게 만드는 활약을 예고한다.


두 사람은 '투 머치 토커'로 소음 가득한 '구라이브'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는데,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가 포기한 듯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강탈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