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 ‘2025 사회공헌 기업대상’ 2년 연속 수상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소외계층·자원봉사 부문 ‘사회공헌 기업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상조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한 전사적 노력을 인정받았다.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5일 열린 ‘2025 사회공헌 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소외계층·자원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산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선정을 통해 사회공헌 분야에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사회공헌 기업대상’은 기업과 사회가 나눔의 아름다움을 실천하는 건전한 사회공헌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프리드라이프는 ‘상부상조’에서 태동한 상조 본연의
-
미래에셋 'TIGER ETF' 70조 돌파…글로벌 12위 ETF 운용사 도약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ETF’가 국내 및 해외형 모두 고른 성장을 보이며 총 순자산 규모 70조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약 220조원을 운용하는 12위 ETF 운용사, 미래에셋자산운용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투자자들에게 혁신 상품을 선보이며 투자 기회를 확대해왔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5일 종가 기준 TIGER ETF 213종의 순자산 합계는 70조 751억원이다. 지난해 11월 60조원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도 개인 투자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으며 70조원을 넘어섰다.국내 최초 미국 대표지수 ETF를 선보인 이래 ‘TIGER 미국S&P500 ETF(360750)’, ‘TIGER 미국나스닥100 ETF(133690)’를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성장
-
하나은행, 체험형 금융 플랫폼 ‘아이부자’ 앱에서 자원봉사 공공서비스 3종 통합 제공 시행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체험형 금융교육 플랫폼 ‘아이부자’ 앱에서 자원봉사 공공서비스 3종을 통합 제공한다고 밝혔다.공공 디지털서비스 개방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아이부자’ 앱 손님들은 ▲행정안전부 ‘1365자원봉사’ ▲여성가족부 ‘e청소년Dovol’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자원봉사’ 등 자원봉사 공공서비스 3종을 한번에 통합 조회하고 신청하는 것은 물론, 이력 관리까지 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각 공공기관별 웹사이트나 앱에서만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었다.특히, ‘아이부자’는 손님이 자원봉사 통합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희망 분야, 관심 지역
-
현대무벡스, 250억 규모 자사주 소각 단행... “주주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스마트 물류 솔루션 전문기업 현대무벡스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대규모 자사주 소각을 단행했다.현대무벡스는 26일 약 250억 원 규모의 자기주식 659만4천주를 소각했다고 밝혔다. 이는 발행주식총수의 5.06%에 해당하며, 오는 7월 3일 주식시장에 반영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이사회 결의 통해 자사주 매입을 시작했고, 올해 3월 소각을 결정한 후 6개월 만에 전량 처분했다. 이번 자사주 소각은 2021년 상장 이후 처음이다. 주주가치 제고를 본격화하고, 자본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여 주주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시행한 조치로 평가된다. 그 배경에는 지속적인 실적 개선과 스마트 물류 산업에 대한 미래 성장의 자신감이 자리하고 있
-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쿠팡 라인업 강화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더운 여름철, 간편하면서도 영양소가 풍부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시리즈’의 쿠팡 제품군을 확대했다. 선진포크한돈은 쿠팡에 ‘생대패 삼겹살’을 먼저 선보이며, 맛과 조리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 인기를 바탕으로, 생대패 신제품 2종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신제품은 ▲목심 로스 샤브샤브 구이(3mm) ▲돈마호크 로스 샤브샤브 구이(2mm)이며 얇은 두께로 단 1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초간편 조리 제품이다. 더운 여름철에는 불 앞에서 오래 요리를 하기 어렵기에,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시리즈는 가정에서의 편의성 또한 높다.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이지 프라임·탑클래스’ 론칭 기념 ‘첫 만남 이벤트’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프리미엄 패키지인 ‘여행이지 프라임’과 ‘여행이지 탑클래스’의 론칭을 기념해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프라임’과 프레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우선 프리미엄 상품의 결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국내 9개 카드사(BC·KB국민·NH농협·롯데·삼성·신한·우리·하나·현대)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 보유 고객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 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결제할 수 있다.이와 함께 지역 및 상품별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유럽 상
-
교원그룹,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3개 부문 수상
교원그룹 교육사업부문 내 3개 브랜드가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참가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이번에 수상한 브랜드는 △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다. 각 브랜드는 신뢰도 및 인지도 등 여러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스마트구몬N은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구몬N은 구몬학습만의 100% 주관식 문제 구성과 구몬 선생님 관리를 더한 스마트 학습지다. 스마트구몬N은 △펜으로 쓰는 학습 △애니 디바이스 △구몬 선생님의 매주 방문 관리가특징이다.이에더해 한 번 더 전과목 학습 관리를 원하는 회원은 온라인 공부
-
쿠쿠, 말레이시아 증시 상장… 해외 매출 성장세 견인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의 말레이시아 법인 ‘쿠쿠인터내셔널 버하드(CUCKOO INTERNATIONAL (MAL) BERHAD)’가 부르사 말레이시아 증권회사(BURSA MALAYSIA SECURITIES BERHAD) 메인마켓에 상장했다.쿠쿠인터내셔널 버하드는 이번 상장을 통해 총 2억 9,372만 4천 주(신주 1억 4,328만 주, 구주 1억 5,044만 4천 주)를 공모했으며 최종 공모가는 1.08 링깃(RM)으로 확정됐다. 총 공모 규모는 약 3억 1,722만 링깃에 달하며, 시가총액 약 15억 4,700만 링깃(한화 약 5,000억 원, 신주모집분 기준)으로 평가된다. 주가수익비율(PER)은 10.5배다.이번 상장을 통해 확보한 자금은 말레이시아 시장 내 브랜드 입지 및 영업력 강화를
-
골프존,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 ‘양사 골프 멤버십 연계 혜택으로 마케팅 시너지 강화’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대한민국 No.1 LCC 항공사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양사의 골프 인프라를 활용한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을 위한 파트너십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올해 7월 15일부터 1년간으로, 양사는 골프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멤버십 서비스 연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 제고와 신규 고객 및 골퍼 유입에 집중할 계획이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24일 제주항공 본사에서 골프존 손장순 플랫폼사업부장, 제주항공 정재필 커머셜본부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사 회원들은 골프존의 구독 서비스인 ‘G멤버십’과 제주항공의 ‘골
-
공차코리아, 6월 여름맞이 SKT·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 전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SKT 및 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인기 메뉴는 물론 최근 출시된 신메뉴까지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SKT T 멤버십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되며, 세부 혜택은 제휴사별로 상이하다.먼저, 공차코리아는 6월 25일 단 하루,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의 인기 음료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할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50% 할인과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블랙 밀크티+펄 ▲타로
-
쿠팡, 상반기 최대 리빙 축제 ‘WOW 더 리빙쇼’ 진행…쁘리엘르·테팔 등 인기 브랜드 세일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단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 셀렉션과 높은 할인율로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 스피드랙, 아이리스, 한일전기, 바디럽, 웰퍼니처, 베베데코, 코코도르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포트메리온, 이지엔, 락앤락, 아이넥스, 퍼기, 바겐슈타이거, 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해 풍성함을 더했다. 쿠팡은 ‘WOW 더 리빙쇼’ 기간 동안 다
-
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 단독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Domino Park)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JINRO) 부스를운영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비자와의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중문화 콘텐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팬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
‘출근 전 아침 사과는 B마트에서’ 배민 B마트, 새벽배달 매장 확대 운영
출근 전 아침 사과와 우유 한 잔을 시켜먹을 수 있는 배민B마트가 더 늘어났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 일부 매장의 오픈시간을 오전 6시로 앞당겨 운영하는 얼리오프닝 서비스지역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얼리오프닝 서비스를 운영해온 배민은 지난 24일 B마트 은평점, 의정부점, 인천부평점 등 세 곳을 얼리오프닝 서비스 지점으로 추가했다. 이로써 강북미아점, 부천점을 비롯해 총 8개의 B마트 지점이 기존 오전 9시에서 세 시간 앞당긴 오전 6시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작한다.이번 서비스 매장 확대는 출근 준비, 가족 챙김 등으로 장 볼 시간이
-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의 확장’ 세르지오 타키니 X 세터 ‘25SS 클래식 폴로 컬렉션’ 완판!
이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터(SATUR)’가 협업해 선보인 ‘2025 SS 클래식 폴로 컬렉션’이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전 상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유로운 오후'를 테마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클래식 헤리티지에 세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고감도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로 티셔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셋업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큰 호응를 얻었다.협업 공개 전부터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SNS를 통해 많은
-
르노코리아,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 첫 부스 참가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모빌리티 스타트업 파트너 발굴을 위해 오는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NextRise)에 참가한다.르노코리아는 지난해에도 넥스트라이즈에 참가했으며, 프랑스 르노 본사의 오픈 이노베이션 담당 디렉터가 방문해 자동차 산업의 혁신 전략에 대한 컨퍼런스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는 컨퍼런스에 더해,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고 그랑 콜레오스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에 탑재한 다양한 혁신 기술을 보다 상세하게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전시에서 르노코리아는 ▲웨일(Whale) 브라우저를 통한 웹, 앱 서비스 개발
-
팀홀튼, 브랜드 정체성 담은 ‘Happy Canada Day’ 프로모션 전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캐나다 건국 기념일인 ‘캐나다 데이(Canada Day)’를 맞아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일주일간 ‘해피 캐나다 데이(Happy Canada Day)’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캐나다 데이’는 1867년 7월 1일, 캐나다가 하나의 연방국으로 출범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전 세계적으로 ‘캐나다 국민 카페’로 널리 알려진 팀홀튼은 2023년 국내 첫 론칭 이후 시그니처 메뉴 중심의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브랜드 정체성을 공유하며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있다.팀홀튼은 ‘Always Fresh(주문 즉시 조리)’ 운영 철학 아래 푸드 경쟁력을 강화해 온 만큼, 도넛의 신선한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하고
-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하게 튀긴 새우에 망고, 용과 등 열대 과일과 크림소스를 더해 상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