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 맞춤형 클렌징 제공한다
문구기업 모나미는 스킨케어 브랜드 레이어프(LAYER.P)와 'Your Skin, Your Story'를 콘셉트로 내달 18일까지 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 공간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레이어프(LAYER.P)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큐브형 클렌저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다. 모나미가 뷰티 브랜드와 전시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전시를 기획했다.전시 공간은 크게 △클렌징 큐브 탐색 존 △컬러 기록 토퍼 존으로 나뉜다. 클렌징 큐브 탐색 존에서는 크림큐브, 진정큐브, 베리어큐브 등 피부 컨디션별 맞춤 클렌징 제품과 레이어링 방법이 소개되어 있다. 컬러 기
-
샘표, 프랑스 디종에서 한식 요리의 즐거움 알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와인과 머스타드로 유명한 프랑스 미식 도시 디종에서 열린 한식 교류 행사 ‘꼬레 도르(Corée d’Or), 황금의 땅 대한민국’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해 한식의 근간인 장(醬)과 김치양념 등 ‘K소스’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프랑스 디종 시청과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협회 라꼬레(La Corée)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디종 미식박람회장에서 열렸다. 샘표의 이번 디종 한식 문화 행사 참여는 2년 연속 참여로써, 이 외에도 2022년 프랑스 디종과 스위스 제네바 UN본부에서 열린 한식 교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해외 행사에 참여하며 널리 한식 문화를 알린 바 있다.샘표는 제대
-
세븐일레븐 & 카브루, ‘앙리 마티스’ 명화 담은 와인볼 2탄,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 출시
세븐일레븐과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국내 최초로 하이볼과 와인을 결합한 ‘와인볼’의 또 다른 신제품인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을 선보인다.올해 초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출시한 ‘와인 하이볼 2종(카티아 레드 와인볼 &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은 출시후 현재까지 레드 화이트 각각 40만캔씩 80만캔이 출고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동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 예술적인 감각을 살리고 프랑스산 리얼 레드, 화이트 와인을 담은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6월 성수기를 맞이하여 출시하는 ‘소비뇽 블랑’ 버전도 앙리 마티스의 명작인 ‘블루누드’를 패키지에
-
네네치킨 손잡은 ‘허닭프렌즈’, 누적 800만 개 판매 돌파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가 국내 유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과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간편식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2021년 설립된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개발 및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간편식 온라인 사업 진출 및 운영을 돕는 퍼블리셔 사업을 하고 있다.네네치킨은 오프라인 중심의 브랜드 인지도를 온라인으로 확장시키고자 허닭프렌즈와 2021년 12월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이후 허닭프렌즈는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비법 소스를 활용하여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닭가슴살' 5종(갈비, 양념치킨, 레드마요, 청양마
-
더벤티, 약 5초마다 판매! 드래곤스무디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 돌파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 발탁 후 선보인 ‘드래곤스무디’가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이번 드래곤스무디 판매량은 기존 신메뉴 대비 월등히 빠른 판매 속도로, 이는 출시일로부터 약 5.2초마다 한 잔씩 판매된 셈이다. 높이로 환산하면 63빌딩(249m) 약 402개를 쌓은 규모에 해당한다.더벤티의 드래곤스무디는 열대과일인 ‘용과’를 베이스로 소다, 레몬, 요거트, 망고까지 총 4종류의 컬렉션으로 출시, 각기 다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드래곤스무디 흥행 요인에 대해 더벤티는 공식 모델 G-DRAGON과의 협업이 결정적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했다. 해당 메뉴는 G-DRAGON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출시…아미노산 라인업 확대
일동후디스가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아미노산’, ‘탄수화물’, ‘포도당’, 등 빠른 에너지 공급과 회복을 돕는 영양소를 3중 결합한 포뮬러 제품이다. 실제로 아미노산과 탄수화물, 포도당은 ‘빠른 근육 회복’, ‘운동 지속력 향상’ 등 퍼포먼스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에 장시간 고강도 운동 시, 지속적인 에너지 보충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은 하루 2포 기준 탄수화물의 에너지 생성을 돕는 알라닌, 프롤린 4,400mg을 포함한 필수 및 비필수 아미노산 23종 모두 담았
-
화요, ‘배우 김민하’ 신제품 모델로 발탁… 자신감 있고 당당한 세대의 상징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신제품 ‘화요19金’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모델 발탁은 화요가 10년 만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 최초의 광고 모델이다.김민하는 2022년 공개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김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지난 12일에는 미국 ‘골드리스트’에서 TV 우수주연상 부문에 아너러블 멘션(Honorable Mention)으로 언급되면서 글로벌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김민하는 도전적인 태도와 깊이 있는 연기력, 당당한
-
풀무원샘물,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여름철 한 상 차림 쿠킹클래스 개최
풀무원샘물이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송파점 문화센터에서 진행한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 샘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물이 주재료로 활용되는 국물과 육수 중심의 메뉴 조리법을 배워보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요리의 시작이자 품격을 좌우하는 재료로서 ‘물’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냉메밀국수’ ▲부드럽게 조리된 갈비에 진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소갈비찜’ ▲매콤 달콤한 양념과 쫄깃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
“글로벌 중대형 선박 강자” 대한조선, 증권신고서 제출… 유가증권시장 상장 본격 시동
글로벌 중대형 선박 리딩 기업 대한조선(왕삼동, 이석문 대표이사)이 24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유가 증권 시장 상장 절차에 본격 착수했다고 밝혔다.대한조선은 이번 상장을 통해 최대 5,000억 원 규모의 자금을 확보하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중대형 선박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전망이다. 공모 예정 주식 수는 총 10,000,000주이며 희망 공모가는 42,000원~ 50,000원 수준이다. 수요예측은 7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반 청약은 7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KB증권과 NH투자증권이 공동 대표 주관을 맡았으며 신영증권이 공동 주관사로 참여한다.1987년 신영조선공업으로 설립된 대한조선은 2004년 사명을
-
힐러비,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코스메틱 전문 기업 힐러비㈜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JBP, 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운영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설ž추석 빅세일 등 굵직한 행사에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예정이다.또한, 양사는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오는 8월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빛크림’은 G마켓의 주요 고객층 분석을 기반으로
-
‘US오픈’ J.J. 스폰 우승 기념 우승을 만든 챔피언의 웨지 & 볼 1+1 프로모션 전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스릭슨은, 챔피언의 우승 장비를 그대로 제공하는 특별한 1+1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클리브랜드의 신제품 ‘RTZ 웨지’를 구매할 경우, J.J. 스폰이 US오픈에서 사용한 Z-STAR 다이아몬드 모델이 증정되며, US오픈 우승의 상징성과 기념비적 의미가 더해진 한정판 ‘올 아메리칸’ 에디션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J.J. 스폰은 이번 US오픈에서 대회 참가자 중 유일하게 언더파 스코어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에서 사용된 클리브랜드 RTZ 웨지와 스릭슨 Z-STAR 다이아몬드 볼은 이번 대회를 통해 다시 한번 투어 성능의 진가를 입증
-
미래에셋 머니마켓 ETF, 상장 2개월만에 1조원 돌파..."금리 인하기 최적 투자처"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0043B0)’가 신규 상장 2개월만에 순자산 1조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4일 종가 기준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 순자산은 1조 2,328억원이다. 최근 증시 변동성이 높아진데다 금리 인하기를 대비할 수단으로 주목받으며, 상장 당시(2025년 4월 22일)부터 개인 투자자들의 꾸준한 관심 속에 약 2개월 만에 순자산 1조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는 잔존만기 3개월 이내의 초단기 채권, 기업어음(CP) 등에 투자하는 단기자금형 ETF다. 액티브 전략을 기반으로 고수익 종목을 선별해 벤치마크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한다. 평균 듀레이션은
-
대창솔루션, 캐나다 53억원 원전폐기물 저장장치 수주
특수강소재 전문기업 대창솔루션(096350, 대표이사 김대성·이창수)은 캐나다 원전 발전사업자 온타리오발전(Ontario Power Generation, 이하 OPG)과 약 53억 원 규모의 원전폐기물 저장장치(RWC)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대창솔루션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주강타입 원전폐기물 저장장치(RWC)는 중고준위 방사성 폐기물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특수 저장 장치로, 기존 철판-콘크리트 조합 방식 대비 ▲2배 이상의 저장 용량 ▲우수한 방사선 차폐 성능 ▲적층 보관 시 구조적 안정성을 독자적인 주강 기술로 구현했다.대창솔루션은 이러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캐나다 원전 시장에서 꾸준한 실적을 쌓고 있다. 2018년 캐나다 브루스파워(
-
이태리 까사니, 매트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토스터’ 출시
이태리 까사니(CASANI)는 매트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된 토스터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굽기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베이글 버튼을 통해 투입구 내부의 한쪽 열선만 작동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베이글 토스트가 가능하다.해동 및 재가열 모드는 냉동 보관한 빵도 맛있는 토스트로 만들어 준다.내장형 빵 데우기 받침대는 얇은 반죽의 패스트리나 번 등을 투입구에 넣지 않고 데울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본체 내장 거치대를 통해 크루아상, 페이스트리 등 다양한 형태의 빵도 안정적으로 구울 수 있다.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는 청소를 용이하게 하며, 먼지 방지 커버는 제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
키움증권, 임직원 헌혈 캠페인 ‘키움과 채움2’ 진행
키움증권은 24일부터 이틀 간 임직원 헌혈 캠페인 ‘키움과 채움2’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키움과채움은 키움증권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헌혈 캠페인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했다.키움증권을 찾은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 임직원들이 방문해 자발적으로 헌혈하는 방식이다. 적십자사는 24일에는 본사인 여의도 TP타워로 25일에는 ICT부문과 키움금융센터가 있는 마포 재화스퀘어로 헌혈버스를 지원했다. 이번 헌혈캠페인에는 키움투자자산운용 임직원도 동참했다.‘키움과 채움’이 진행되는 여름철은 단체 헌혈이 가장 필요한 시기다. 장마철과, 폭염, 여름휴가 등으로 헌혈자가 줄어 혈
-
한국경영학회, AI 발전에 따른 산업 지형 변화와 기업 전략 대응 논의
인공지능(AI)의 급속한 발전이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조망하고, 이에 대한 기업의 전략적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Value-Up Seminar(밸류업 세미나)’가 6월 24일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630호 세미나실에서 개최되었다.이번 세미나는 (사)한국경영학회와 (사)AI경영학회,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이 공동 주최하였으며, ‘AI 발전에 따른 산업별 영향과 기업의 대응 전략’을 주제로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들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오종훈 aSSIST 석좌교수이자 KAIST 겸임교수는 “AI 기반 프로세스 혁신, 국가와 기업의 미래 설계” 발표에서 “지속가능한 AI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기술 개발을 넘어 수요 기반 접근과 인
-
하나은행, '2025 남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 입장권 예매서비스 오픈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7월 일본과 카타르를 상대로 치러지는 '하나은행 초청 2025 남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의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오는 7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번 평가전은 지난 4월 하나은행이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권혁운)와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 열리는 경기로, 일본과의 2연전은 7월 11일과 13일, 카타르와의 2연전은 7월 18일과 20일에 안양 정관장 아레나에서 펼쳐질 예정이다.하나은행은 ‘하나원큐’ 가입 손님들만을 위한 선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각 평가전의 입장권은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이벤트/스포츠’ 카테고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