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조니워커, 신제품 ‘블랙 루비’ 출시 이벤트 진행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18일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신제품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며 서울 중구의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특별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는 새로운 문화와 경험을 선도하고자 인터파크, 그라운드시소와 협업을 통해 위스키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현재 ‘우연히 웨스 앤더슨 2’ 전시가 열리고 있는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진행된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첫번째 이벤트는 위스키와 전시가 결합된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문화적 경험의 시작을 알렸다.이날 행사장에서는 김하림 바텐더
-
골프존, ‘2025 골프존코스 펀데이터(FUN DATA) 공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퍼 개인의 취향에 맞는 스크린 라운드 코스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골프 코스 꿀팁을 담은 ‘2025 골프존코스 펀데이터(FUN DATA)’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골프존은 지난 21년부터 흥미로운 주제별 코스 정보를 담은 펀데이터를 선보여 왔으며 골퍼들이 라운드 할 코스 선택에 참고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받아 왔다. 올해는 지난 24년 1년간 골프존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집계된 골프존 유저 데이터를 기준으로 완성됐다. ‘2025 골프존코스 펀데이터’는 △지역별 핫한 인기코스 BEST3, △티박스 별 전장 최장 코스, △더욱 다양해진 주제
-
하이트진로, 골프 국가대표 유망주 성아진과 후원 계약 체결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이사)가 아마추어 골프 국가대표 성아진(18)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성아진은 학산여고 3학년에 재학중으로 부산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5학년 때 골프를 시작했다. 2022년 ‘부산초·중학생 체육대회’ 첫 우승을 시작으로, 부산광역시 대회에서 꾸준히 활약해 왔다. 그러다 2024년 골프스타 등용문인 ‘송암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최종라운드에만 5타를 줄이며 역전 우승을 차지해 그 실력을 입증했고, 같은 해 10월 ‘전국체육대회’ 개인전에 이어, 단체전 우승까지 2관왕을 달성하며 2025년 국가대표로 발탁됐다. 작년 하반기 무서운 성장세로 핫 이슈로 떠오른 성아진은 172cm의 큰 키
-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브랜드 모델 지창욱 첫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00% 청정맥아’, ‘100% 리얼탄산’ 테라의 출시 6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탁한 브랜드 모델과 함께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하이트진로는 테라 신규 브랜드 모델이 된 배우 지창욱의 첫 TV광고 <청정한 하루>편을 2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재활성화 및 대세감 확대를 위한 캠페인 ‘테라 Jump Up 2025!’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을 변경하고 신규 TV광고를 기획했다.배우 지창욱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보여준 각기 다른 캐릭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성이 높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호감도가 높은 배우이다. 또한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가 테라의
-
휴온스메디텍, KIMES 2025 참가… 우수 제품 선봬
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이 의료산업전시회에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주)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2025 (Korea International Medical & Hospital Equipment Show, KIMES 2025) '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참가를 통해 휴온스메디텍은 체외충격파 치료, 약물 주입, 에스테틱 및 소독·멸균 등 다양한 의료기기를 선보인다.‘KIMES 2025’는 전 세계 1,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고 8만여 명의 의료 관계자가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다. 올해 행사는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열린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KIMES 20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이천시와 ‘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MOU 체결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경기 이천시와 손잡고 청년들을 위한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CFS는 지난 17일 이천시와 ‘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천 시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경희 이천 시장과 정종철 CFS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이천시와 CFS가 협력해 기업 맞춤형 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하고, 지역 내 쿠팡 풀필먼트센터와 연계해 양질의 일자리로 취업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CFS는 협약을 시작으로 이천시에 물류관리사 양성과정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천시는 교육생 모집 안내와 일자리 매칭, 유관기관 연
-
하나금융그룹, 탄소 중립 실천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의류 기부 캠페인 '해봄옷장' 실시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자원 선순환을 통한 탄소 중립 실천 및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봄맞이 의류 기부 캠페인 『해봄옷장』을 실시하고 따뜻한 나눔의 실천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해봄옷장』은 봄맞이 옷장 정리를 통해 수집된 의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취약 계층에 지원함으로써 제로웨이스트 및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ESG캠페인이다. 특히, 지난 2020년 7월 캠페인 시작 이후 13회차를 맞으며, 누적 기부 물품 수 52,101점, 참여 인원 3,291명을 달성하는 의미있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해봄옷장』 기부 참여는 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접수를 통해 가
-
미래에셋, ‘TIGER 미국 대표지수 ETF’ 2월말 기준 실부담비용 동종 펀드 대비 최저 기록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월말 기준 ‘TIGER 미국 대표지수 ETF’ 2종이 동종 펀드 대비 가장 낮은 실부담비용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2월말 기준 ‘TIGER 미국S&P500 ETF(360750)’의 실부담비용은 0.1265%다. 국내 상장된 S&P500 투자 ETF 중 최저다. ‘TIGER 미국나스닥100 ETF(133690)’ 역시 0.1531%로, 동종 펀드 대비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실부담비용이란 총보수에 펀드 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타비용, 매매·중개 수수료율을 합산한 수치다. 즉, 실제 투자자가 부담하는 전체 비용을 의미한다. ETF를 장기 투자할수록 누적되는 실부담비용은 수익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연금계좌에서 투자 시 더욱 고려
-
키움증권, 시민단체와 기부마라톤 ‘2025 키움런’ 연다
키움증권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단축마라톤 대회를 연다.키움증권은 다음달 19일(토)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일원에서 ‘2025 키움런(이하 ‘키움런’)’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단법인 ‘무의’가 개최하고, 키움증권은 메인 후원사로서 행사 비용을 부담한다.키움런의 핵심목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달리며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하는데 있다. 경쟁보다는 각자의 속도로 달리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행사 다음날(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이다.이달 20일부터 키움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25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 5000원이
-
파타고니아, ‘레인웨어 컬렉션 (Rainwear Collection)’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레인웨어 컬렉션 (Rainwear Collection)’을 출시한다.레인웨어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과 파타고니아의 고기능성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 기술이 결합해, 탁월한 방수·투습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방수, 발수, 통기성, 내구성 등 기능성 제품의 4대 퍼포먼스 영역을 평가하는 파타고니아의 엄격한 기준인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를 통과한 3레이어 원단을 적용해 외부 수분을 강력하게 차단하면서도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또한, 파타고니아는 일반
-
bhc, “소리부터 압도적이다” ‘콰삭킹’ TV 광고 공개 임박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킹’의 TV 광고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시청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오는 21일 공개되는 이번 광고는 ‘치킨의 판을 뒤흔드는 킹다운 콰삭함, 콰삭킹’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콰삭킹’만의 차원이 다른 바삭함을 강조한다.치킨을 한 입 베어 물 때 울려 퍼지는 짜릿한 ‘콰삭’ 사운드는 듣기만 해도 식욕을 자극하며, 점점 고조되는 심박수와 빠른 편집 기법을 활용해 시청자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반복되는 ‘콰삭’ 소리는 실제로 ‘콰삭킹’을 먹을 때의 생동감 넘치는 소리와 식감을 상기시키며 더욱 강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미세 크리스피 칩을 강조한
-
FedEx, K리그와 3년 연속 협력 강화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은 K리그와의 협업을 3년 연속 이어간다고 발표했다.페덱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FC서울, 울산 HD FC, 대전하나시티즌, FC안양 등 주요 4개 구단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페덱스는 시즌 중 자사 고객 및 전국 축구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열어 K리그 경기에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후원하는 4개 구단의 홈 경기에서는 특정일에 인터렉티브 요소를 담은 ‘페덱스 존(FedEx Zone)’을 운영해 슈팅 챌린지, 포토존, 선수 사인회 등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박원빈 페덱스코리아 지
-
K2, 자연친화적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포레스트(FOR:REST)’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포레스트(FOR:REST)’를 출시한다.‘포레스트(FOR:REST)’ 시리즈는 친환경 소재를 비롯 내추럴한 터치감의 다양한 소재들을 적용했으며, 트레킹이나 하이킹 뿐 아니라 여행 등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딥 그린, 카키, 베이지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바람막이 자켓을 비롯해 티셔츠, 셔츠, 원피스,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 캐주얼 코디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대표 제품인 ‘포레스트 후디 자켓W’은 리사이클 나일론과 코튼 혼합 소재를 사용한
-
깨끗한나라, 고객사 편의 증진 위한 주문 관리 시스템 도입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가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주문 관리 시스템(KN-Order Management System, 이하 KN-OMS)을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깨끗한나라는 디지털 전환을 핵심 경영 전략으로 삼고, 기업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도입된 KN-OMS는 기업 고객의 요구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기존 주문 관리 체계에서 발생했던 반복 업무와 오류를 줄이고,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인다.새롭게 선보인 KN-OMS는 주문 접수부터 재고, 생산, 배송, 고객의 소리(VOC)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에서 처리하도록 설계됐
-
하나카드, 개인사업자 고객 위한 ‘하나 더 소호’ 카드 출시
하나카드가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소호’를 출시했다.하나카드는 사업자가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경비성 매출과 관련된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소호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하나 더 소호 카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소호 서비스’와 ‘하나 더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먼저 ‘소호 서비스’는 △운영 경비 영역인 식자재마트, 온라인쇼핑, 주유 등에서의 5% 청구할인 △필수 경비 영역인 4대 손해보험, 손해보험, 렌탈/방역, 통신요금, 전기/도시가스 등에서의 3% 청구할인 △우대 서비스인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 서비스, 상권 분석 서비스 등
-
컨샐러드, 신작 '마이주디' 출시, 인기 캐주얼 게임 '주디' IP 확장
모바일 게임 개발 스타트업 컨샐러드(Consalad, Inc.)가 인기 캐주얼 게임 '주디'의 IP를 확장한 신작 '마이주디'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주디'는 기존 '주디 - 좀 귀여운 슬라임'의 핵심 콘셉트인 '슬라임 꾸미기'와 '유저 창작 콘텐츠(UGC)'를 더욱 발전시킨 게임이다. 특히, '플리마켓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여 유저들이 직접 그린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또한, 기존의 픽셀 디자인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여 누구나 쉽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는 타 UGC 플랫폼에서 흔히 발생하는 '창작자 1% 현상'을 완화하고, 더 많은 유저들이 창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마이주디'는 '마이
-
레드페이스, 여성용 올라운드 아웃도어 재킷 선봬
트레일 러닝을 포함해 국내 러닝 인구는 1,000만 명에 달한다. 하지만 초보 러너의 입장에서 등산복, 러닝복, 트레일 러닝복 등 용도에 맞춰 용품을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크다. 이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등산부터 러닝까지 복합적으로 활용 가능한 올라운드 자켓을 선보였다.콘트라 소프트 후디 우먼 재킷은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담은 방풍 자켓임에도, 30데니아의 얇은 원사를 사용해 하드쉘과는 달리 부드러운 재질이 특징이다. 덕분에 등산 외에도 러닝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복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특히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체온 조절을 위한 기능이 필수다. 작은 움직임에도 땀이 나고 갑작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