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굽네치킨,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수상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오븐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으로 굽네치킨은 16년 연속 동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10년 이상 연속 선정된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마스터피스(Masterpiece)’ 타이틀을 획득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경제·사회·문화 전반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와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어워드다. 후보 브랜드는 언론보도, SNS, 주요 포털 사이트 평판 및 전문가 인증 등을 기반으로 1차 조사가 진행되며 이후 대국
-
G마켓, 특가 프로모션 ‘G락페’ 모델로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발탁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 등 락커 3인방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특가 프로모션 ‘G락페’ 홍보에 나선다.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의 약자)는 G마켓이 새롭게 선보이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원하는 상품을 파격가에 질러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매월 1일에 오픈해 단 3일간만 선보인다.G마켓은 오는 9월 행사를 앞두고 전설적인 락커 3인방인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 모델로 발탁, 3인3색의 유쾌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각각의 락커가 본인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G마켓에서 득템한 상품을 자랑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냈다.김경호와 박완규는 특유의 예능미를 뽐내며
-
휴메딕스, 성남시 금토천 환경정화 활동 ‘플로깅’ 실시
휴메딕스가 지역사회와 연계한 하천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을 실천했다.㈜휴메딕스는 지난 27일 성남시 금토천 인근에서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플로깅(plogging)’은 스웨덴어 ‘plocka upp'(줍다)와 영단어 'jogging'(조깅)’의 합성어로 북유럽을 중심으로 시작된 환경보호 활동이다. 금번 행사는 경기도 수자원본부에서 주관하는 ‘맑은하천 사회공헌사업’에 참여해 ESG 경영 중 환경(E) 분야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자 마련됐다.이날 행사에 참여한 휴메딕스 임직원들은 회사 인근에 위치한 금토천 주변을 걸으며 하천 주변에 버
-
먼키 테이블오더, 업계 최초 ‘AI 기반 무위험 마케팅’ 도입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 ㈜먼슬리키친 먼키(대표 김혁균)가 운영하는 먼키 테이블오더 시스템에 업계 최초의 무(無)위험 성과 연동형 마케팅 서비스와 AI 기술을 접목한 'AI 매출업' 마케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매출이 실제로 증가했을 때만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이다. 매출이 늘지 않으면 수수료는 물론 쿠폰 할인 비용, 발송 비용, 마케팅 비용까지 모두 먼키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업계에서는 “자영업자의 마케팅 리스크를 제거한 첫 사례”로 평가하고 있다.성과 측정은 직전 3개월 평균 매출과 비교해 증가분을 기준으로 산정한다. 예를 들어 직전 3개월 매출이 1,000만 원인 매장이 서비스 이용 후
-
일동후디스, 전문 선수용 고함량 아미노산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 출시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신규 라인업으로 전문 운동선수를 위한 고함량 아미노산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운동 전 혹은 운동 중 빠르게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거나 근육 손실을 막는 빠른 회복에 관심이 높고, 장시간 지속되는 운동에서 완급 조절이 필요한 전문 운동선수들을 위해 기획됐다.‘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는 빠른 근육 회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필수 아미노산 9종과 비필수 아미노산 14종을 함유한 제품으로 1회 섭취 시 5,500mg의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다.특히 에너지 생성을 돕는 아미노산인 알라닌과 프롤린을 4,950mg 함유했으며, 여기에 고강도 운동 중 지치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최대 25% 가격 인하… 소비자 부담 완화에 나서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소비자들의 생활비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국내 주류업계를 대표하는 하이트진로가 파격적인 가격 인하 정책으로 민생 안정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28일 발포주 '필라이트 클리어'의 출고가를 9월 1일부터 최대 25%까지 인하한다고 발표했다.이번 가격 인하 조치는 가정용 판매 제품 3종에 적용된다. 350mL 캔은 20%, 500mL 캔은 25%, 1.6L 페트병은 15% 각각 인하된다. 특히 소비자들의 구매 빈도가 가장 높은 500mL 캔 제품의 경우 25%라는 최대 인하폭을 적용해 실질적인 혜택을 극대화했다.하이트진로 측은 이번 결정의 배경을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정부의 민생경제 회
-
아워홈, ESG 경영 강화 위해 혁신적 친환경 제품 2종 전국 도입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ESG 경영 실천과 친환경 가치 확산을 위해 혁신적인 친환경 제품 2종을 자체 개발하여 전국 단체급식 및 외식 매장에 본격 도입한다고 28일 발표했다.아워홈은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친환경 제품 2종을 자체 개발해 전국 단체급식 및 외식 매장에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자연생분해성 쇼핑봉투와 리사이클PE(폴리에틸렌) 쓰레기봉투로, 기존 플라스틱 제품의 환경적 한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혁신적인 친환경 솔루션이다. 실온에서도 자연 분해되는 혁신적 쇼핑봉투자연생분해성 쇼핑봉투는 기존 PLA(폴리락트산)가 고온·고압 환경에서만 분해되는 한계를 보완해 20~30℃의 실온에서도 자연 분
-
샘표와 서울시가 제안하는 1인가구 소셜다이닝 혁신
급격한 1인가구 증가 시대, 건강한 식생활과 사회적 관계 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혁신적인 해법이 주목받고 있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서울시와 손을 잡고 선보인 '1인가구 소셜다이닝 쿠킹클래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시대적 요구에 응답한 의미 있는 협업2023년 기준 전국 1인가구는 전체 가구의 35.5%인 782만 9천 가구에 달하며, 서울시의 1인가구 비중은 39.3%로 전국 평균을 크게 웃돈다. 이러한 급격한 1인가구 증가는 단순한 인구구조 변화를 넘어 사회 전반에 새로운 과제를 제기하고 있다. 특히 청년 1인가구의 경우 시간 부족과 요리 부담으로 인해 배달음식이나 편의점 음식에 의존하는 비율이 높아 건강한 식생
-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출범 5년 만에 취약계층 1만 9천 세대 지원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2021년부터 5년간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으로 현재까지 1만 9천여 세대에 약 8억 9천만 원을 후원했다고 28일 전했다.‘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그룹의 후원 아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생필품 키트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재단은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후원을 이어왔다. 이 사업을 통해 △2021년 4200세대(2억 2천만 원) △2022년 3900세대(1억 7천만 원) △2023년 4300세대(1억 8천만 원) △2024년 4400세대(1억 9
-
코스맥스가 미백 기능성 파우더로 색조 화장품의 판도를 바꾼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미백 기능성 고시원료를 적용한 신규 파우더 제형을 개발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취득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개발된 제형은 미백 기능성 고시원료인 ‘유용성 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코스맥스는 파우더 제형에 스킨케어 효능을 접목한 제형 개발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뷰티 제품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는 메이크업의 연출 효과를 넘어 피부 개선 효능을 함께 제공하는 복합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코스맥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
-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추석 황금연휴 출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추석 연휴는 개천절(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와 한글날(10월 9일)까지 이어지며, 별도의 연차 사용 없이도 최장 일주일을 쉴 수 있다. 여기에 연차를 하루만 쓰면 최장 열흘간의 휴가가 가능한 만큼,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실제 교원투어가 올 추석 황금연휴(10월 3일~10월 9일)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에 출발하는 패키지 예약 건수는 지난해 추석 연휴(9월 14일~9월 18일) 대비 3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보다 연휴 기간이 길어지면서 해외여행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건양대와 손잡고 'AI 물류 전문가' 양성… 전국 15번째 산학협력
급변하는 물류 산업에서 인공지능(AI)과 자동화 기술이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르면서,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미래 물류 혁신을 주도할 청년 인재 육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CFS는 27일 건양대학교와 물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은 건양대학교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진행됐으며, 박익형 CFS HR 전무를 비롯해 김용석 AI·SW융합대 학장, 인공지능학과 박종욱, 김한섭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실무 중심 교육과정으로 현장 경쟁력 강화이번 협약의 가장 큰 특징은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이다. CFS는 '쿠팡 물류의 이해' 교과목을 개설해 건양대 학생들이 물류 산업의 최신 흐름과 현
-
bhc, 새로운 사이드 메뉴 ‘콰삭 슈림프·카이막 치즈볼’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새로운 사이드 메뉴 ‘콰삭 슈림프’와 ‘카이막 치즈볼’을 출시하며, 치킨과 어울리는 메뉴 조합을 한층 풍성하게 확대한다.이번 사이드 신메뉴는 단순히 곁들이는 차원을 넘어, 치킨과 함께 즐길 때 새로운 재미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bhc는 고객들이 치킨과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한 끼 식사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콰삭 슈림프’는 탱글한 새우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사이드 메뉴다. 특히 ‘콰삭킹’ 특유의 크럼블을 더해 씹을 때마다 경쾌한 바삭함을 느낄 수 있다. 곁들여 제공되는 스윗 하바네로 소스는 매콤달콤한 맛을 더해 새우와 함께 즐기면
-
새마을금고, 건전성 제고 총력 및 서민금융 정체성 강화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2025년 건전성 제고 노력에 총력을 다하면서도, 건전성 관리로 서민금융 기능이 위축되지 않도록 서민금융기관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28일 밝혔다.2025년 새마을금고는 부동산 ․ 건설경기 회복 지연과 가계대출 규제 등 어려운 경영환경과 대규모 부실채권 매각 및 대손충당금 적립 등 건전성 관리 강화에 따라 어느 정도의 손실 발생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앞으로 다음과 같은 다양한 건전성 제고 조치와 지속적인 경영혁신 노력이 이어진다면 내년부터는 건전성 지표가 개선되고 손실이 축소되는 등 경영실적이 점차 나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새마을금고는 행정안전부와 금
-
하이트진로홀딩스, 11년간 약 1,000명에 장학금 지원
국내 최대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의 지주회사인 하이트진로홀딩스가 청년 세대 지원을 위한 장학사업을 11년째 이어간다.하이트진로홀딩스(대표 김인규)는 27일 오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해 선발된 장학생 25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학년도 하이트진로홀딩스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하이트진로홀딩스는 장학사업을 통해 요식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 자녀들의 학업을 지원하고자, 2015년부터 올해까지 총 950명의 대학생에게 총 15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며 청년 세대의 학업 지원에 앞장서 왔다. 올해는 전국 대학 재학생 중에서 학업 성적 등의 요건을 충족한 학생에게 인당 연간 4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
쿠팡, 개강 맞아 즉석밥 등 7000여개 먹거리 할인
쿠팡이 오는 9월7일까지 ‘자취식품 세일’ 기획전을 열고, 즉석밥·간편식·통조림·시리얼·조미료·생수·음료·커피·차·스낵류·건강식품 등 7000여개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개강 시즌을 맞아 자취생을 비롯한 1인 가구 등이 선호하는 실속 있는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혼자서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즉석밥과 즉석국,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통조림·시리얼·스낵류, 그리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까지 풍성하게 준비됐다.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별점 4점 이상 △1만원 이하 등 테마관도 운영한다.대표상품으로는 △켈로그 통귀리밥(500g) △풀무원 퓨어(2L, 6개)
-
아웃백,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 마지막 기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 시리즈와 협업해 선보인 여름 한정 메뉴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이 운영 마지막 주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은 지난 6월 16일 출시 이후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실제로 메뉴 운영 기간 매출 분석 결과, 주력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 카테고리 판매량이 출시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블랙라벨 스테이크, 파스타, 프리미엄 사이드, 디저트로 구성된 ‘커플 세트’는 판매량이 약 42%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에디션은 아웃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