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한화 건설부문, 사내 심리상담실 '라포레나' 운영
㈜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이 사내 심리상담실 '라포레나(RAPPORENA)'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의 정신건강 증진과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에 나서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라포레나(RAPPORENA)는 임직원들이 직장 안팎에서 겪는 정서적 어려움을 완화하고 회복탄력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한화 건설부문의 대표적 심리지원 제도다. 임직원 및 가족(배우자, 자녀), 협력사 직원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대부분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올해는 임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프로그램 외에도 비대면 상담이 가능한 신규 채널과 신체 활동을 통한 정서 회복 프로그램이 추가로
-
신한은행, '모두의 적금' 출시. 최고 연 7.0% 금리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직장인·개인사업자·국민연금 수급자 등 소득 이체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고금리 신상품 '모두의 적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두의 적금은 고객의 '급여', '가맹점 카드대금', '국민연금'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30만좌 한도로 출시하며, 월 최대 저축한도는 30만원이다.가입기간은 자금 계획에 따라 6개월 또는 12개월로 만기를 지정 할 수 있으며, 6개월 만기 선택 시 기본금리는 연 2.0%에 최대 우대금리 연 4.5%p를 더해 최고 연 6.5%, 12개월 만기 선택 시 기본금리는 연 2.5%에 최대 우대금리 연 4.5%p를 더해 최고 연 7.0%다.우대금리는 ▲본인명의 신한은행 계좌로 소득
-
DL이앤씨, 전 임직원 대상 ESG교육 실시
DL이앤씨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교육'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ESG 경영에 대한 임직원의 이해도를 높이고, 지속가능경영 인식을 함양하고자 마련됐다.온라인 수강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다섯 개의 과목으로 구성됐다. ESG 경영의 개념과 목적에 대한 이해를 시작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부문의 핵심 사항인 기후변화, 탄소중립, 안전, 인권, 이사회 역할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또한 ESG 글로벌 이니셔티브,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등의 ESG 관련 실무 정보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DL이앤씨는 ‘지속가능한 글로벌 디벨로퍼(Sustainable Global Developer)’라는 ESG 비전 아래, '지속가능한
-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탐스 쥬시·제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과일 탄산음료 '탐스(TAMS)'의 신제품 '탐스 쥬시(TAMS JUICY)'와 '탐스 제로(TAMS ZERO)'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오렌지, 포도, 사과, 파인애플 맛으로 재정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탐스 쥬시는 과즙감을 더한 제품으로 오렌지 맛과 포도 맛으로 구성됐다. 탐스 제로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사과 맛과 파인애플 맛으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탐스 브랜드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는 과즙감을 강조한 일러스트를 삽입했고 탐스 로고와 함게 과일 맛을 상징하는 색상과 과일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냈
-
빕스, 가정의 달 맞아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 전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Super VIPS Save Family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슈퍼 빕스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부모님과 아이 모두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빕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선보인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봄 신메뉴와 연계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또한 1인당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의 '외식비 지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6월 18일까지 매장 방문하여 결제 시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앰배서더에 김민지 선수 발탁
11번가는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육상 여신' 김민지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일명 '육상 여신'으로 불리는 400m 육상선수 김민지는 현재 한 축구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운동신경과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활약 중이다.싸이닉은 김민지 선수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싸이닉의 선케어 제품과 이상적으로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김민지 선수 앰버서더 선정과 함께 싸이닉은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SPF20)과 입술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출시했다. 싸이닉은 신규 앰배서더 발탁과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UV 쉴드 에센셜 립밤' 2종
-
효성 "육·해·공 생태계 살리겠다" 멸종위기 곤충 복원 앞장
효성그룹은 멸종위기 곤충 인공 증식을 통한 생태계 복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효성그룹은 지난 21일 국립생태원, ㈜숲속의작은친구들과 함께 '멸종위기 곤충 복원과 생물 다양성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협약에는 ㈜효성(004800), 효성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화학㈜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했다.효성은 2027년까지 비단벌레, 소똥구리, 물장군 같은 멸종위기 곤충 증식·복원을 위한 기금을 지원한다. 국립생태원은 소똥구리 인공 증식 기술을 비롯한 생태계 복원 노하우를 이전하고 곤충 전문기업 ㈜숲속의작은친구들은 이를 활용해 멸종위기 곤충 복원을 맡는다.효성이 지원한 기금은 생육 시스템 구축과 먹이 구입 등에
-
세븐일레븐, 롯데마트·슈퍼와 품질보장 신선식품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롯데마트·슈퍼와 협력을 통해 신선식품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1~2 인가구 증가로 편의점이 주요 장보기 채널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편장족(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사람들)'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1/1~4/21) 세븐일레븐 신선 야채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5%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증가하는 편장족을 위해 신선식품 카테고리 구색을 확대하고 계열사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공격적인 시너지를 구축하며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롯데마트·슈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적극 반영해 기획 및 소싱 과정의 혁신을 도모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
-
현대차그룹, 코레일과 역세권 스마트 도시 조성 협력
현대자동차그룹이 한국철도공사(코레일)과 함께 철도 역세권 스마트 도시 개발에 협력한다. 수요응답형 모빌리티를 비롯한 교통 인프라를 공동 기획하고 스마트 도시 전반에 미래형 모빌리티 생태계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현대차그룹과 코레일은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코레일 스마트역세권사업단에서 김흥수 현대차그룹 글로벌전략실(GSO) 부사장과 정정래 코레일 부사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 모빌리티 혁신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그룹 역량과 솔루션을 종합해 스마트 도시를 구현하고자 하는 현대차그룹과 사람·세상·미래를 이어 종합 모빌리티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한국철도공사 간 뜻이 합쳐
-
기아 '2025 봉고 Ⅲ EV' 출시…충전 성능 개선
기아(000270)는 소형 전기 트럭 '더 2025 봉고 Ⅲ EV'를 22일 출시했다.봉고 Ⅲ EV는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급속 충전 시간을 단축하고 1회 충전 주행거리를 늘리는 등 배터리 성능이 향상됐다.기아는 충전 속도 개선을 위해 고전압 케이블 와이어링 두께를 키워 충전 전류량을 증대, 배터리 용량 10%에서 80%까지 급속 충전 속도를 150킬로와트(㎾) 기준 47분에서 32분으로 줄였다. 또한 에너지 밀도를 향상시킨 신규 60.4㎾h 리튬 이온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주행거리를 217㎞로 늘렸다.배터리 지상고는 10㎜ 높여 비포장 도로에서도 배터리에 충격이 가지 않도록 했다. 충전구에는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추가해 야간에도 편리하
-
삼성화재, 업계 최초 ‘언팩 컨퍼런스’ 개최
삼성화재는 국내 보험업계 최초로 '언팩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컨퍼런스는 서울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열렸으며, 금융위원회를 비롯해 손해보험협회, 보험개발원, 보험연구원 등 보험 관련 기관과 학계, 재보험사, 언론사, 애널리스트, GA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삼성화재는 '언팩 컨퍼런스'에서 5월 출시 예정인 신상품을 공개하고, 보험시장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컨퍼런스는 정무위원회 김승원 국회의원과 금융위원회 권대영 사무처장의 축사로 시작되었으며, 오프닝 세션에서는 이문화 삼성화재 사장이 삼성화재의 혁신 방향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서 이문화 사장은 보험사가
-
고려은단, 23일(수) 비타민·식물성 오메가3 등 시그니처 건기식 라인업 선보여…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 진행
고려은단은 23일(수)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비타민, 오메가3 등 대표 건기식 제품들로 구성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교차가 큰 봄철 활력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부터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해양 오염·중금속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식물성 오메가3까지 고려은단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을 선보인다. 23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메가도스C 3000 비타민C 3000mg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
바른치킨, 가맹점과 정기적 소통 강화 위한 ‘동행위원회’ 발족…”격의 없는 소통”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대표 이근갑)이 지난 21일 서울시 송파구 이루에프씨 본사에서 '동행위원회' 발족식을 개최하고 가맹점과 본사 간 소통 강화에 나섰다.이날 발족식에서는 창단 행사와 함께 위원회 출범 취지 설명을 시작으로 △원부자재 수급 현황 및 업계 동향 △가맹점 영업 활성화 방안 △메뉴 및 마케팅 정책 등 주요 안건을 논의했다.바른치킨 동행위원회는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 협력과 동반 성장을 위해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서 현장의 실질적인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브랜드 전략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월 1회 정기 회의를 진행하며, 이근갑 바른치킨 대표와 본부장 3명을 포함한 본사 임직원 5명과 가
-
글래드 호텔, 지구의 날 기념하여 친환경 굿즈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하기 위해 친환경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속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대해 알아보고 친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2025년 4월 22일(지구의 날)부터 5월 6일(화)까지 진행되며, △버려진 플라스틱과 커피찌꺼기로 만든 친환경 글래드 텀블러 △글래드가 직접 큐레이션한 글래드 줍깅 키트 △지속가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와 함께 글래드 호텔 침구를 업사이클링하여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글래드 슬리퍼 등 다양한 친환경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
SPC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첫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를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행사는 25일 저녁 7시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 진행된다.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는 딸기와 바나나 맛 조합에 귀여운 곰돌이 젤리를 믹스한 플레이버로, 달콤한 로맨스와 설렘을 담은 동명의 영화 제목에서 제품명을 차용했다.이번 언텁쇼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모집한 30팀의 가족 고객들을 초청해 ‘봄날의 가족 시네마’ 테마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사전에 전달받은 가족 사진과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한 애니
-
깨끗한 물과 풍부한 얼음을 동시에 코웨이, ‘얼음정수기 RO’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깨끗하게 걸러낸 맛있는 물과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는 ‘얼음정수기 RO(CHPI-7521L)’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얼음정수기 RO는 미세 플라스틱부터 중금속까지 거르는 RO필터 탑재, 단단하고 깨끗한 얼음 제공, 강화된 위생 기능 등이 특징이다. ■ RO(Reverse Osmosis)필터로 깨끗하게 거르고, 기포 없는 풍부한 얼음까지 제공코웨이 얼음정수기 RO는 물속에 녹아 있는 미세 플라스틱, 중금속, 바이러스 등 일상 속 유해 물질을 깐깐하게 거르는 RO필터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이 제품은 탁월한 성능을 지닌 RO필터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노로 바이러스도 99.99% 제거한다.얼
-
미래에셋,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 신규 상장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한국거래소에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0043B0)’를 신규 상장한다고 22일 밝혔다.‘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는 초단기 채권과 CP(기업어음) 등에 투자하는 단기자금형 ETF다. 기존 MMF(Money Market Fund)와 종목이나 듀레이션 등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은 유사하지만 상대적으로 보수가 낮고 MMF 대비 유연한 운용 가이드라인으로 초과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ETF 기초지수는 ‘KIS-미래에셋 MMF지수’다. 발행잔액이 500억 이상이며 잔존만기가 6개월 이하인 국고, 통안, 지역개발채 및 국내 신용등급 AA- 이상의 단기채권을 편입한다. 평균 듀레이션 0.15년 내외의 단기자산에 집중 투자해 금리 변동기에도 이자율 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