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아워홈, 인천공항T2에 ‘한식소담길’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한식 큐레이션 브랜드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한식소담길은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콘셉트로 해, 깊이 있는 한식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맛집을 엄선해 소개한다. 한식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공항 이용객들이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일반구역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총 347석 규모다.운영 브랜드로는 30년 이상 명맥을 이어온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4곳과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4곳을 선보인다. 백년가게에는 ▲가족회관(전북 전주) ▲영주두부마을(경북 영
-
르노코리아,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27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8월 국내 시장 출시 예정인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의 사전 예약을 6월 27일부터 시작한다.르노코리아가 이번 사전 예약에 앞서 지난 5월 26일부터 한달 동안 진행했던 세닉 E-Tech 웨이팅 프로그램에서도 약 4천 명의 고객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세닉 관심 등록 고객 중 54%가 3∙40대로 집계되는 등 젊은 고객층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프랑스 북부 두에(Douai) 공장에서 생산해 올해 국내 시장에 999대를 수입 판매 예정인 세닉 E-Tech는 르노 그룹의 전기차 전문 자회사 암페어(Ampere)가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 ‘AmpR 미디움(Medium)’을 기반으
-
bhc, 신유빈 우승 기념 ‘뿌링콜팝’ 1,000개 후원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복식 부문 우승을 축하하고, 동시에 유소년 스포츠 인재들과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bhc는 6월 25일,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뿌링콜팝’ 1,000개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bhc 관계자 및 탁구연맹 관계자가 참석해 유소년 스포츠
-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4일(화)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덕 비즈밸리에 위치한 쿠쿠 강동 신사옥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18명의 대학생과 쿠쿠 임직원 등이 참가해 첫 발을 떼는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에 대한 기대감과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은 ▲임명장 수여 ▲쿠쿠 브랜드 및 미식 컬렉션 교육 ▲쿠쿠 스튜디오 투어 ▲서포터즈 활동 안내 ▲다과회 등으로 구성됐다.참가자들은 실제 주방과 거실, 침실 등 생활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쿠쿠 스튜디오’에서 제품 설명을 들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쿠
-
쿠팡, 제습기·장화·침구 등 장마 필수 아이템 할인 이벤트 진행
쿠팡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 개 상품들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내달 6일까지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대표상품으로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을 선보
-
SM그룹 우오현 회장의 ‘고향사랑’, 고흥군 신혼부부에게도 혜택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전남 고흥군에 기부한 스마트TV를 올해부터는 출산가정에 더해 신혼부부도 받을 수 있게 됐다.고흥군은 SM그룹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벡셀이 저출산 극복과 지역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와 올해 200대씩 기부한 65인치 스마트TV를 올해 신청부터는 신혼부부까지 지급받을 수 있도록 그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 앞서 SM벡셀 배터리사업부문은 지난 4월 고흥군청에서 열린 스마트TV 기부식에서 공영민 고흥군수와 간담회를 갖고, 지원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에 뜻을 모은 바 있다.SM그룹이 추진 중인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의 일환으로 이뤄진 스마트TV 기부는 고흥군 청년층에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
배스킨라빈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배스킨라빈스가 K-POP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담긴 자전적인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4월부터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난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표하는 등 꾸준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배스킨라빈스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
-
한샘,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 신규 도어 및 파우더장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세분화한 맞춤형 라인업 강화로 수납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수납 경험을 제공한다.새롭게 선보이는 ‘S5 리노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닥’과 업무협약 체결 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국내 대표 시니어 헬스케어 기업 ‘케어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간병·요양 서비스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케어닥은 간병인(요양보호사) 중개 서비스를 비롯해 방문 재활운동, 방문 요양 등 시니어의 건강과 일상 전반을 지원하는 다양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간병인 연결, 방문 요양, 실버타운 할인 등 시니어 고객이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는 물론 추모 공간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협력한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에게는 ▲개인 간병 서비스 고정가
-
비오는 날엔 ‘컴포즈’와 함께해요~! 컴포즈커피, 장마철 맞아 배달 전용 ‘이츠와플세트’ 출시
컴포즈커피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7월 6일까지 비 오는 날 집에서도 간편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메뉴 ‘이츠와플세트’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철에도 컴포즈커피만의 음료와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츠와플세트’는 생초콜릿라떼 2종과 팥절미밀크쉐이크를 포함한 달콤한 음료 8종과 와플 3종 중 원하는 조합을 골라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전용 세트로, 메뉴 1건당 1,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또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복권 긁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에서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시 최대 12,500원(6월 기준)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
교원 아이캔두,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 5년 연속 수상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이번에 대상을 수상한아이캔두는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 기반의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다.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화상 또는 방문 학습 관리, 학습 관리 미포함 등의 선택할 수 있다. 빈틈 없는 맞춤형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스마트 학습의 지평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 전과목 교과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 △비학습 데이터 △학습 행동 로그를 포함한 멀티모달 분석 등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해 초개인화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점
-
루벤티스, 일본 병원물류시장 집중 공략 나서다
디지털 병원 물류 솔루션 기업 루벤티스(Lubentis, 대표 오상규)는 일본 물류 컨설팅 전문기업 로지다인(LogiDyne, 대표 Sumio Tanaka)과 일본 병원 물류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일본 동경에 본부를 두고 있는 로지다인(LogiDyne)은 일본 병원 물류 컨설팅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루벤티스는 한국 병원 물류 시스템 구축 경험 및 클라우드 기반 물류 SaaS플랫폼 스톡플로우(Stockflow) WMS 기술을 핵심 역량으로 보유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한·일 병원 물류 차세대 모델 융합과 동남아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양국 병원 물류
-
한세엠케이 NBA, 파이널 시즌 기념 플래그십 이벤트 개최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BA가 2024-2025 시즌 NBA 파이널 종료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지난 6월 23일,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상대로 극적인 7차전 승리를 거두며 2025 시즌 챔피언에 등극했다. NBA는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축하하고자, 오는 6월 28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NBA X 미켈롭 울트라 프리 비어 파티’를 연다.이번 행사는 미국 현지에서 시즌 종료 후 팬들이 함께 축제를 즐기는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도심형 루프탑 파티다. NBA 고유의 감성과 문화를 서울 한복판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농구 팬과 고객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
-
kt 밀리의서재,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협업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하고, 카카오페이지 인기 완결 웹소설 30여종을 자사 구독 서비스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밀리의서재는 판타지·무협 등 장르별 선호도가 높은 웹소설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고 구독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몰입도 높은 독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구독형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완결작 중 연재 기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을 선
-
AHC,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 운영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28,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2018년에 시작해 올해로 6번째 진행되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장범준,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폴킴, 자우림, 제로베이스원 등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올해는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과 함께 ‘KSPO DOME’에서도 처음으로 공연이 진행된다.AHC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는 지속력 부족, 끈적임, 번들거림 등 선케어 제품의 문제점에 실망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최상의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
-
한촌설렁탕, 올여름 보양식 마케팅 비용 전액 본사 지원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유튜브 PPL과 오프라인 홍보물 등 모든 마케팅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한다.한촌설렁탕은 장기화된 경기 침체 상황을 고려해 가맹점이 마케팅 홍보 비용 부담 없이 매출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선제적인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오는 6월 25일 유튜버 조재원의 콘텐츠를 시작으로, 히밥, 신기루, 180초, 네루짱, 이상한 과자가게 등 인기 유튜버들과 협업한 보양식 PPL 콘텐츠를 7월 중순까지 순차 공개한다. 이를 통해 설렁탕과 누룽지반계탕 등 여름에 어울리는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가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전국
-
넥센타이어, ‘타이어 유통 혁신’으로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는 자사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상이다. 소비자에게 가장 선택을 많이 받은 서비스를 후보군으로 삼아 서비스가치·고객만족·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체계와 브랜드 신뢰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넥스트레벨은 2015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