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가 출시 이래로 월 평균 3,000대가 팔리며 출시 1년 반 만에 판매량 5만 5천대를 넘어섰다. 콤팩트 안마의자 시장을 겨냥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 4종(팔콘, 팔콘S, 팔콘SV, 팔콘i)이 출시 이래 2025년 3월까지 월 평균 3,000대씩 꾸준히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팔콘 시리즈는 지난 2023년 9월 출시한 ‘팔콘’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수요에 힘입어 총 4종의 제품을 운영 중인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시리즈다. 바디프랜드의 독자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의 대중화를 목표로 출시된 헬스케어로봇으로서, 동일 가격대의 국내 마
-
bhc ‘킹 시리즈’, 다양한 매력으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아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시그니처 라인업인 ‘킹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킹 시리즈’는 차별화된 맛과 독창적인 조리법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으며, 최근 ‘콰삭킹’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하여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bhc ‘킹 시리즈’는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이어킹’, △‘콰삭킹’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듬뿍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강점인 메뉴로, bhc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온라인 커뮤
-
휴온스메디텍, 여성용 의약품주입기 ‘질소프’ 대만 TFDA 인증 획득
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이 여성용 의약품주입장비 및 전용 미세바늘(니들)에 대한 대만 수출을 개시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휴온스메디텍(대표이사 이진석)은 최근 ‘질소프(Jill'SOF)’와 ‘브이니들(V-Needle)’에 대한 대만 식품의약품청(TFDA)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하고 첫 수출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질소프’는 질 건조증 치료를 위한 전동식의약품주입장비다. ‘질소프’는 휴온스메디텍의 피부 약물 정량 주입기 '더마샤인 시리즈'에 활용되는 압력 감지 자동주사 기술을 기반으로 질 내 시술에 특화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결합했다. 약물 주입량과 주입 속도를 설정할 수 있어 환자별 맞춤형 시
-
코웨이 블루휠스, 2025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우승. 3연패 달성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고양특례시장컵 제30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3연패 위업을 달성했다.매년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기념해 열리는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는 지난 18일부터 3일간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됐으며, 코웨이 블루휠스를 비롯한 국내 1부 리그의 6개 휠체어농구팀이 참가했다.코웨이 블루휠스는 이번 대회에서 전 경기 승리를 기록하며 3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조별 리그 예선전에서 춘천 타이거즈와 대구광역시청을 각각 67대 48, 57대 30 꺾고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 수원 무궁화전자를 74대 42로
-
”랜덤박스 무료로 쏩니다”…G마켓, 스타배송 고객 프로모션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스타배송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할인행사와 함께 ‘스타 랜덤박스’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우선 스타배송 전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G마켓, 옥션 고객 누구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만원 이상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된다. 여기에 카드사 결제할인 및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스타 랜덤박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과 CJ대한통운이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총 1,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무료 제공한
-
형지에스콰이아, ‘웨이브폼’ 아웃솔 탑재한 영에이지 남성 워킹 스니커즈 출시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컴포트화 브랜드 영에이지(Young Age)가 봄철 일상에 최적화된 남성용 워킹 기능성 스니커즈 ‘웨이브폼 워킹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편안한 착화감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이번 신제품은 출퇴근부터 주말 나들이까지 다양한 일상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다.편안한 걸음을 위한 ‘웨이브폼’ 아웃솔 적용웨이브폼 워킹 스니커즈는 브랜드 고유의 ‘웨이브폼’ 워킹 기능성 아웃솔을 적용해 걸음마다 자연스러운 탄성 작용이 일어나 발에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웃솔 내부에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플레이트가 삽입돼 발의 뒤틀림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안정
-
풀무원, 비건 인증 라면 ‘로스팅 정면’ 지구식단 브랜드로 리뉴얼 출시
풀무원식품은 비건 인증 라면 ‘로스팅 정면’을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인 ‘풀무원지구식단’ 제품군으로 편입하고 ‘식물성지구식단 로스팅 정면’(4입/5,450원)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로스팅 정면’은 지난 2020년 첫 출시한 이래 풀무원 대표 비건 라면(건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비건 라면은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제대로 깨고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식물성 원료만 사용하면서도 깊고 진한 맛을 낸 비결은 풀무원의 건면 제조 기술 ‘HTT(High Temperature Touchdown Roasting) 로스팅 공법’에 있다. 버섯, 양파, 배추 등 12가지 채소의 풋내는 줄이면서 특징적인 풍미를 끌어올리고, 콩으로 만든 채수와
-
한국미래기술교육硏, ChatGPT 활용 실무 마스터 과정 개최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은 2024년 5월 29일 'ChatGPT 활용 마스터 : 입문부터 실무까지 - 구글링 대체 활용부터 실무 문서 작성, 이미지 생성까지'를 서울 여의도 FKI타워 루비홀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한다고 밝혔다.인공지능의 열풍 속에 전 세계 기업들이 앞다퉈 생성형 AI를 도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실제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실무 교육은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국내 직장인 대부분은 “ChatGPT는 들어봤지만,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는 반응이며, 기업들은 실무자 대상의 실질적인 AI 활용 교육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ChatGPT는 실무에서 발생하는 시간 부족, 정보 과부하, 커뮤니케이션 비효
-
르꼬끄골프, 귀여움 한도 초과 ‘르꼬끄골프X배우 지예은’ 화보 공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새로운 라운드 시즌을 시작하며, 배우 지예은과 함께 협업한 2025 스타일링 화보 ‘지예은 그리고 르꼬끄골프’를 공개했다. 지예은은 드라마, 연극부터 다양한 포맷의 예능 무대까지 섭렵한 폭 넓은 스펙트럼과 특유의 친근함, 귀여운 미소, 센스 있는 입담으로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지상파와 글로벌 OTT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으며 그 존재감을 알렸고, 각종 유행어와 밈을 탄생시키며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화보는 2030 영 골퍼를 타깃으로 리브랜딩한 르꼬끄골프가 활기찬 텐션을 소유한 지예은과 경쾌한 봄여름 스타일링
-
쿠팡, 가정의 달 기념일 3만여 개 선물 총출동…최대 50% 할인
쿠팡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빅시즌 2025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내달 5월 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어린이날 등 기념일에 알맞은 고객들의 다양한 선물 수요를 반영한 상품 추천관과 브랜드 특가 코너 등을 운영한다. 완구, 간식, 건강식품, 패션, 뷰티, 유아, 문구, 가전디지털, 홈리빙, 스포츠 등 14개의 다채로운 상품 카테고리에서 3만여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연휴 즐기기, 여행vs집콕’ 등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최적의 선물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대별, 카테고리별 등 맞춤형 추천을 제안한다. 인기 브랜드
-
"지속 가능한 나눔 실천" 던롭스포츠코리아, 바자회 봉사부터 착한소비 캠페인까지
글로벌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 스릭슨(SRIXON), 클리브랜드(Cleveland Golf)를 전개하는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3년 연속으로 삼성농아원 ‘사랑의 나눔 바자회’에 참여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갔다.삼성농아원이 주최하는 이번 바자회는 후원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하여 수익을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행사로, 던롭스포츠코리아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해 행사 운영을 도왔다. 바자회 현장에서는 의류, 신발, 생활잡화 등 다양한 품목들이 판매되었으며, 던롭스포츠코리아 임직원들은 각 부스에서의 물품 정리와 응대는 물론, 행사 종료 후에는 바닥 청소와 주변 정리 등 마무리까지 책임감 있
-
삼성물산,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 시공사 선정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주택도시공사(SH)가 시행자로 참여하는 공공재개발 사업지인 서울 성북구 장위8구역(이하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의 시공사로 선정됐다.장위8구역 공공재개발 주민대표는 19일 개최한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최종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 85번지 일대 12만1634m2 부지에 지하3층~지상46층 규모의 총 21개동, 2801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1조 1945억원 규모다.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은 GTX-C 예정 노선인 지하철 1호선 광운대역과 지하철 6호선 돌곶이역이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장곡초 ∙장위초∙광운중
-
하나은행, 지원 가능 청년층 대폭 확대한 '경기청년 기회사다리 금융 통장' 2차 판매 실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오는 21일부터 경기도와 협약을 통해 25세~39세 청년을 대상으로 하나의 계좌에서 저금리 대출과 저축 시 우대금리도 동시에 적용해주는「경기청년 기회사다리 금융 통장」 2차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청년 기회사다리금융 통장」은 경기도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과 안정적인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은행권에서 유일하게 하나은행이 경기도와 업무 협약을 체결 후 양 기관이 추진해 마련된 상품이다.특히, 이번 2차로 공급되는 「경기청년 기회사다리 금융 통장」은 1차 공급 대비 가입 요건의 완화로 지원 가능 대상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청년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기존에는 만 25~34세 청년들
-
아웃백, 찍는 순간 선물이 차곡차곡… 프리퀀시 스탬프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앱을 통해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에 진행되는 프리퀀시 시즌1 이벤트는 오늘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40일간 진행되며, 포장 주문을 포함해 매장에서 쿠폰 및 할인 적용 후 결제 금액이 15만 원 이상일 경우, 아웃백 자사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E-스탬프가 적립된다.선착순 2,000명에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 보냉백 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는 ‘투움바 파스타 메뉴교환권’을 증정한다. 먼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 보냉백 세트’의 아이스
-
셀프 젤네일 ‘오호라’ 제조회사 글루가, 2024년 영업이익 1,141% 급증
한국의 대표 셀프 젤네일 제조회사 글루가(GLLUGA)가 2024년 한 해 동안 전년 대비 1,141%에 달하는 영업이익 증가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고 21일 밝혔다. 글루가측은 이번 실적 개선이 자사의 셀프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의 해외 온·오프라인 판매 확대와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OEM) 사업의 본격화 덕분이라고 설명했다.독일의 네일 전문 브랜드 MANIKO와 유럽 독점 공급 계약 체결글루가의 대표 브랜드 ‘오호라’는 반경화 젤네일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지난해 독일의 네일 전문 브랜드 MANIKO와 유럽
-
공차코리아,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밀크티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 확대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고객 요청에 응답해 ‘밀크티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을 전국 주요 직영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공차의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공차만의 프리미엄 잎차와 우유를 섬세하게 블렌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부드러운 질감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을 듬뿍 올려 쫀득한 식감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완성도를 높였다.‘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그동안 컨셉스토어 선릉역점,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 대학로 마로니에점, 해운대 엘시티점, 울산 간절곶점, 인
-
하이트진로, 발포주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No.1 브랜드로서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를 위해 ‘필라이트’의 새로운 라인업 ‘필라이트 클리어’를 25일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등에 이은 9 번째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 트렌드인 ‘깨끗하고 깔끔한 맛’에 주목해 개발했다.하이트진로는 2017년 필라이트 출시 이후, ‘퓨린컷’ ‘라들러’ 등 기존 발포주 시장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제품을 매년 선보이며 브랜드 혁신과 소비자 소통을 지속해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필라이트 클리어 역시 슈퍼 클리어 공법을 적용해 발포주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듣는 제품이다.맥아 함량이 10% 미만인 발포주는 보리, 전분 등 비맥아 원료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