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팡이츠서비스, 경기도 배달파트너 안전용품 후원..."안전주행 환경 지원"
쿠팡이츠서비스(CES)가 경기도가 진행하는 배달파트너 주행 실습 안전교육에 협력해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 야간 주행에 효과적인 안전용품 약 400여개를 무상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해 5월 CES가 경기도와 체결한 ‘배달파트너 안전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이번 교육은 경기도 주관으로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한국노동공제회)가 실행하는 실습 중심의 주행 안전교육으로, 경기도 지역 배달파트너 총 200명을 대상으로 순차 진행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도로교통법 기초 △사고위험요인 및 예방법 등 이론 수업과 함께 △올바른 주행 자세 △제동 기술 △돌발상황 대처법 등 실습 과정으로 구성됐다.교
-
“축 처지는 장마철, 헬스케어로봇으로 극복!”
지난 주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국이 장마철에 접어들었다. 지역 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최대 32일까지 이어지는 장마 기간에는 높은 습도와 함께 잦은 기온 변화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신체 리듬이 무너지며 각종 통증에 시달리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건강관리법을 꾸준히 실천하여 체력을 유지하고, 장마 블루(계절성 무기력)를 극복해야 한다.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끊임없이 진보하는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장마와 무더위로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특별한 기능을 갖춘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두 가지를 추천한다.■ 업그레이드
-
하이트진로음료, ‘2025 마이케이 페스타’서 차음료 체험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지난 19일부터 나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공동 개최한 마이케이 페스타는 K-콘텐츠를 중심으로 뷰티, 식품 등 연관 산업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알리는 대형 한류 종합 축제다. 올해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이영지 등 인기 가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K-팝 콘서트부터 예술공연, 전시, 체험, K-푸드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하이트진로음료는 올림픽공원 한얼광장 내 푸드스트릿에서 ‘HI-TEA!’ 콘셉트의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고
-
테일러메이드, 서울 워커힐 호텔에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 공식 오픈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프리미엄 인도어 골프 연습장인 워커힐 골프클럽에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TaylorMade Performance Studio, TMPS) 워커힐 골프클럽을 오는 21일에 공식 오픈했다.새롭게 오픈한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TMPS) 워커힐 골프클럽은, 현재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운영 중인 사우스스프링스 TMPS와 동일한 시스템을 갖춘 인도어 피팅 공간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테일러메이드에서 현재 투어선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동일한 수준의 정밀하고 최적화된 클럽 피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에서는 약 90분간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등 주요 클럽군
-
bhc,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 입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입점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제휴는 2024년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600만 명을 돌파한 T멤버십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여 자사앱 유입을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bhc는 동일 카테고리 내 기존 제휴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T멤버십 앱에서
-
한솥도시락, 저속노화 트렌드에 ‘백미’ 대신 ‘현미밥’ 주문 약 52% 증가
코로나19 팬데믹을 기점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은 일시적 유행을 넘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해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건강 관리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 데 이어 올해는 ‘저속노화(Slow Aging)’가 주목받고 있다.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발표한 '웰에이징(Well-ageing) 관련 인식 조사'에 따르면 노화 방지에 관심이 있다고 답한 비율이 전체 응답자의 67.8%를 차지했다.‘저속노화’란 생물학적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건강한 삶을 보다 오래도록 누리기 위한 건강 관리 방식을 뜻한다. 이를 위해서는 일상 속 생활 습관이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식습관이 핵심으로 꼽힌다. 정제된 탄수화물과 당분 위주의 식사는 체
-
교원라이프, 상조 납입금 활용 방식 혁신… ‘납부금 바로쓰기’ 도입
교원라이프가 상조상품 납입금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납부금 바로쓰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기존에는 가입한 상품의 전체 납입금을 기준으로 전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고, 전환 시 기존 상조 구좌가 해지되어 상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려면 재가입해야 했다. 이로 인해 납입금 활용에 제약과 불편함이 있었다.반면, ‘납부금 바로쓰기’는 고객이 본인의 납입금 내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소액 단위로 전환할 수 있으며, 구좌는 그대로 유지된다. 사용한 금액은 납입금에서 차감되며, 차감된 금액에 따라 납부 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되는 구조다.예를 들어, 월 3만원씩 총 300만원을 납부한 고객이 이중 150만원만 여행 전환 서비
-
교원그룹 키녹, 오픈 1주년 기념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지난해 8월 말 문을 연 키녹은 전 객실과 부대시설을 반려동물의 시선에서 설계한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반려가구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으며, 올해 경주시가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로 선정되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펫 인프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키녹이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페스타 시즌 팩’은 투숙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으로,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패키지는 ▲객실 1박 ▲굿모닝 서비스 2인 ▲펫파크 입장권 ▲
-
SM하이플러스, 운전자 유용한 ‘애니웨이케어’ 출시…가입 전원에 주유권도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대표이사 우기원)는 자동차 운전자의 일상에 꼭 필요한 혜택들로 구성된 구독 상품 ‘애니웨이케어’를 출시, 이를 기념해 모든 신규 가입고객에게 주유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애니웨이케어는 SM하이플러스의 하이패스 카드를 이용 중인 600만고객의 데이터에 기반해 개발된 모빌리티 구독 서비스로, 전용 모바일 앱 ‘하이플러스(HIPLUS)’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월 1,900원의 부담 없는 비용으로 교통상해 연 최대 1억5천만원을 보장하고, 동시에 차량 유지∙관리 지원까지 운전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두루 담았다. 하이플러스 앱의 전자지갑 ‘하이
-
컴포즈커피, 인기 많았던 ‘생초콜릿라떼’ 2종 전격 재출시
컴포즈커피가 초콜릿 애호가들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생초콜릿라떼’ 메뉴 2종을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 쇄도에 힘입어 24일 출시했다.시즌 한정으로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레전드 메뉴’로 자리 잡았던 ‘벨지움생초콜릿라떼’와 ‘생딸기가나슈라떼’가 ‘생초콜릿라떼’와 ‘딸기생초콜릿라떼’라는 이름으로 돌아왔다.먼저, ‘생초콜릿라떼’는 묵직하고 진한 달콤함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코코아파우더를 얹은 꾸덕한 가나슈가 부드러움 속에 쌉싸름한 풍미를 더한다. 초콜릿 본연의 깊은 풍미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다. 함께 선보이는 ‘딸기생초콜릿라떼’는 100%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베이스와 화이
-
대림바스, 프리미엄 수전 라인 ‘블랙 컬렉션’ 신규 론칭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기능성과 미학을 모두 갖춘 최상위 프리미엄 수전 라인 ‘블랙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대림바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욕실 및 주방 수전, 각종 악세서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라인을 공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욕실 수전인 ▲토르(THOR) 시리즈와 ▲컬럼(COLUMN) 시리즈가 있으며, 고급 주택과 레지던스 공간 등에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도록 기획됐다.블랙 컬렉션은 금속 고유의 질감을 살린 고광택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게 대표 특징이다. 표면은 PVD(Physical Vapor Deposition) 코팅 기술을 적용해 스크래치와 부식에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장기간 사용 시에도 외형이 손상되지 않아 품질 유지
-
쿠팡 트래블, ‘안동테마관’ 열고 지역 관광 활성화 지원
쿠팡 트래블이 ‘안동테마관’을 새롭게 열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한다.‘안동테마관’은 쿠팡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기획한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의 첫걸음으로, 경북 안동의 숨은 매력을 알리고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콘텐츠 중심의 여행 기획전이다.이번 기획전은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정신문화의 수도’로 불리는 안동의 깊이 있는 역사와 전통을 담아냈다. 역사의 정취를 따라 걷고, 자연의 숨결 속에서 위로받으며, 특별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인문학 감성 여행지로서의 안동을 여행 상품으로 소개한다. 쿠팡은 이러한 안동의 고유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큐레이
-
동서식품,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동서식품 김광수 대표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 및 고령화에 따른 인구 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동 대응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기관,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광수 대표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동서식품은 임직원이 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출산 전후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난임 치료 휴가, 육아휴직, 임신·육아기 근로 시간 단축, 가족 돌
-
일화 초정탄산수,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선정
글로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의 초정탄산수가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스파클링워터 부문 1위에 오르며 4년 연속 소비자 선택을 받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평가 지표다. 매년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의 건강성, 환경친화성, 사회적 책임 등을 종합 평가해 각 산업군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국내 탄산수의 원조격인 초정탄산수는 1986년 처음 선보인 장수 브랜드다. 세계 3대 광천수로 꼽히는 충북 청원군 초정리 광천수를 사용하여 천연 미네랄과 은은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톡
-
센트온, 센틀리에의 향기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지난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 글로벌 한류문화축제 ‘2025 MyK FESTA’(마이케이페스타)에서 향기마케팅을 진행,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 아시아 지역 문화산업 분야의 대표적인 행사다. 에스파(asepa), 있지(ITZY), 아일릿, 이무진 등 케이팝 스타들의 공연과 함께 산업 전시, 수출상담회,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류 문화 산업의 가치를 세계 시장에 널리 공유하는 데 목적이 있다.센트온은 자사의 퍼퓸 브랜드 ‘센틀
-
코레일유통 상생물류 지원사업 “상생으로 함께한 12년, 함께할 100년”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올해로 12년째 전국 각지의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코레일유통의 ‘상생물류 지원사업’은 전국 유통망을 활용해 개인 편의점, 슈퍼마켓 등 소상공인에게 상품을 공급하는 사업이다.2013년 51개 회원점으로 시작된 이 사업은 현재 전국 2,000여 개 회원점에 안정적인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며 소상공인의 생존과 경쟁력을 뒷받침하고 있다.회원점은 코레일유통의 상생물류 발주 사이트를 통해 약 2,800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으며, 전국 어디서든 다음 날까지 매장으로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다.상온 상품은 13만 원, 저온 상품은 4만 원부터 발주가 가능하고, 배송
-
굽네치킨, 압도적 비주얼과 풍미의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출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굽네 장각구이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메뉴다. 굽네치킨이 ‘각’ 잡고 만든 치킨으로서 맛있고 건강한 오븐치킨을 선보이며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식문화를 선도하는 굽네치킨의 브랜드 가치를 확산하는 데 앞장 설 것으로 기대된다.신제품은 큼직한 장각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고 멕시코풍 바비큐 소스, 매콤한 칠리,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풍미로 오감을 자극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