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독일 크루거, 저소음 설계 갖춘 청소기 출시
독일 크루거(KRUGER)가 강력한 흡입력과 저소음 설계를 갖춘 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크루거 청소기는 듀얼 직류형 브러쉬와 저면 브러쉬 독립 모터를 장착해 바닥 먼지는 물론 소파, 침대, 이불 표면의 집먼지와 진드기,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98%까지 흡입할 수 있다. 특히 55데시벨 이하의 저소음 설계로 층간소음을 유발하지 않고 청소가 가능하다.또한 고주파 회전모터를 통해 최대 10,000PA의 흡입력을 구현했으며, 2200mAh 분리형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약 60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미세먼지부터 콩, 커피분말, 큰 입자 물질까지 강력하게 흡입하며, 먼지통 내 원심력으로 자동 분류되는
-
500조 원 원전해체 시장 선점 기회 잡았다
원전해체 시장이 본격화되는 가운데 국내 기업이 글로벌 시장 선점의 발판을 마련했다. 특수강소재 전문기업 대창솔루션은 지난 22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 원전해체 기술 관련 고위급 관계자가 울주 공장을 방문해 원전해체 폐기물 저장장치(RWC) 제작 기술을 확인했다고 26일 발표했다.이번 방문은 최근 원자력안전위원회의 고리 1호기 해체 최종 승인 이후 본격적인 원전 해체 시장 진입을 앞두고 민간 기술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졌다. 대창솔루션은 자사의 원전 해체 관련 기술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첫 사례라고 평가했다. 한수원 고위관계자는 "대창솔루션의 원전해체 폐기물 저장장치는 해체 수요뿐만 아니라 운영 중
-
하나금융, 22년 만에 미국 신규 거점 확보
하나금융그룹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며 미국에서의 입지를 대폭 강화했다. 하나금융그룹은 25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Hana Bank USA LA지점'을 개점하며 22년 만에 미국 내 신규 채널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LA지점 신설로 하나금융그룹은 미국 동서부를 아우르는 균형잡힌 영업 네트워크를 완성하게 됐다.개점식에는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을 비롯해 김영완 LA 총영사, 권홍사 반도건설 회장, 조병태 세계한상대회 리딩CEO 공동의장 등 주요 인사와 현지 고객, 교민들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이은형 부회장은 "많은 한인들이 꿈과 비전을 갖고 성장해 온 LA에서 그룹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
기준금리 인하 전 '마지막 기회' 잡아라
금리 인하 국면을 앞두고 안정적 수익을 확정할 수 있는 투자처가 등장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26일 'TIGER 28-04회사채(A+이상)액티브 ETF'를 한국거래소에 신규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이 상품은 2028년 4월 만기까지 연환산 3% 수준의 예상 수익률을 제공하는 만기매칭형 채권 ETF다.만기매칭형 채권 ETF의 핵심 매력은 투자 시점에 수익률을 미리 확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매수 후 만기까지 보유하면 시장 변동성과 무관하게 예상했던 원금과 이자 수익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다. 25일 기준 이 상품의 예상 만기수익률(YTM)은 연환산 3% 수준으로, 현재 시중 정기예금 금리를 웃도는 수준이다.A+등급 이상 우량 회사채만을 편입해 안전성도
-
더블유게임즈, 4건 연속 해외 M&A 성공신화 달성
글로벌 게임업계에서 '인수합병(M&A)의 교과서'로 불리는 더블유게임즈(192080)가 창립 이후 추진한 4건의 크로스보더 M&A 모두에서 성공을 거두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더블유게임즈는 26일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4개의 해외 게임사를 인수하며 글로벌 포트폴리오 확장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특히 모든 인수가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면서 회사의 전략 실행력과 인수 후 통합 역량이 업계 벤치마킹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더블유게임즈의 M&A 여정은 2017년 약 1조원 규모의 대형거래로 시작됐다. 미국 소셜카지노 개발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DoubleDown Interactive) 인수가 그 첫 번째 사례다.당시 업계에서는 신생 게임사가 자신보다
-
신학기 트렌디한 등교룩이 궁금해?...MLB키즈, HIP한 감성 담은 ‘걸스크루’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가을 시즌을 맞아, 신학기 스타일을 고민하는 소녀들을 위한 ‘걸스크루(GirlsCre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걸스크루’들의 개성 넘치고 힙한 스트릿 무드를 담아낸 이번 화보는 친구들과 어울리며 자신들만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소녀들을 주인공으로 한다. 활동적인 저학년 여아부터 최신 트렌드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싶은 고학년 여아까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이번 ‘걸스크루’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트렌디한 크롭 오버핏 맨투맨과 이너 크롭티가 한 세트로 구성된 ‘스트릿 베이직 여아 레이어드 맨투맨’이다.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감각적인
-
쿠팡, ‘건강식품페어’ 진행…“오메가3부터 홍삼까지, 건강 먹거리 총집합”
쿠팡이 31일까지 ‘건강식품페어’를 열고 37개 브랜드의 3000여개 건강 관련 먹거리를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해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면역력 강화, 혈행 개선, 관절·피부 등 다양한 건강 관리 목적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비타민/미네랄, 홍삼/인삼, 건강즙/분말 등의 식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대표 브랜드로는 뉴트리디데이, 센트룸, 바이탈뷰티, 세노비스, 정관장, 정원삼, 셀렉스, 종근당 등이 대거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테마관도 마련했다. △50% 이상 할인 △최근 구매 많은 상품 △
-
매드포갈릭, 배민 안내로봇 도입 확대...인사부터 좌석 안내까지 척척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배민로봇의 안내로봇을 업계 최초로 도입한 후 시범 운영을 거쳐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최근 외식업계는 매장 운영의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빙로봇이나 조리로봇, 안내로봇 등 푸드테크를 결합한 스마트한 외식 공간 구축에 나서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안내로봇 도입에 앞서 서빙로봇을 도입, 현재 33개 매장에서 사용되고 있다.매드포갈릭이 도입한 안내로봇은 ㈜비-로보틱스(김민수 대표)가 운영하는 배민로봇의 신형 모델로 정식 출시 전인 지난 6월 매드포갈릭을 통해 처음 선보이게 됐다.배민 안내로봇은 현재 영등포타임스퀘어점
-
bhc, ‘콰삭킹’ 출시 5개월여 만에 300만 마리 판매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월 28일 정식 출시한 ‘콰삭킹’이 8월 11일 기준 누적 판매량 300만 마리를 돌파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간 과열 경쟁속에서 인기 신제품의 출시가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 나가고 있다.‘콰삭킹’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개 판매를 기록한 이후에도 판매 속도가 오히려 가팔라지며, 단발성 반짝 인기를 넘어 장기 흥행 궤도에 본격적으로 올라선 형상이다. 이는 일반적으로 신제품이 출시 초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뒤 점차 감소하는 일반적인 흐름과는 다른 성장세다.특히, 지난 7월 출시된 ‘콰삭톡’과의 시너지도 뚜렷하다. 두 제품을 합친 매출 점유율은 15%를 넘어섰으
-
골프존, 2025 롯데렌터카 WGTOUR 6차 메이저대회 심지연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8월 24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총상금 1억원 규모와 WGTOUR 3년 시드권 특전이 걸린 메이저대회 ‘2025 롯데렌터카 WGTOUR’ 6차 대회 결선에서 심지연이 18언더파(1라운드 7언더파, 2라운드 11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골프존이 주최, 롯데렌탈이 메인 후원하는 ‘2025 롯데렌터카 WGTOUR’ 6차 대회는 스크린골프투어 발전을 위해 올해부터 선보인 메이저대회로, 지난 정규 3차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했다. 메이저대회에 걸맞게 상금 및 우승 포인트 규모를 확대하고 우승자에게는 3년간의 WGTOUR 시드권을 특전으로 지급한다. 서브 후원으로는 제주항공, 모델로, 월드와인주식회
-
컴포즈커피, ‘미즈노 LIGHT-LAP: 2025 정선 하이원’ 마라톤 참가자 대상 커피트럭 무료 지원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는 지난 23일 강원도 정선종합경기장에서 열린 ‘미즈노 LIGHT-LAP: 2025 정선 하이원’ 마스터즈 대회에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미즈노 LIGHT-LAP: 2025 정선 하이원’ 마스터즈 대회는 대한육상연맹, 정선군, 정선군체육회의 후원 아래 대회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웰니스 스포츠 브랜드 베가베리가 주관한 5,000m 마라톤 대회다.컴포즈커피는 대회의 메인 주관사인 베가베리와 함께 현장을 찾은 선수단과 관계자, 응원객들에게 총 1,000잔(아이스 아메리카노 500잔, 레몬에이드 500잔)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대회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뜨거운 여름날씨 속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5’ 참가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K-Beauty Boost NYC 2025)에 참가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이번 행사는 8월 21일부터 27일까지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누리하우스 주최의 ‘서울 뷰티 메트로’를 콘셉트로 한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행사로,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들이 참가해 현지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와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센텔리안24는 갤러리형 전시 부스와 마데카 크림, 마데카 프라임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했으며, 현지 인플루언서와 뷰티 바이어, 유통 관계
-
쿠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 팝업스토어’ 연다
환경가전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25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에서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쿠쿠 에코웨일의 최신 6세대 음식물 처리기(CFD-EFF201DCNW, CFD-EFF201DCNG)를 비롯해 에코웨일 건조분쇄 음식물 처리기(CFD-DDC305NW), 에코웨일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CFD-C151MOTW) 등 에코웨일 대표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실제 주방 환경을 구현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꾸며져 다양한 쿠쿠 미식 컬렉션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표 프로그램인 ‘분쇄 가루 맞추기’는 음식물이 분쇄된 가루
-
공차코리아, ‘그릭데이’와 협업한 ‘그릭요거티’ 4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28일, 그릭 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협업을 통해 ‘그릭요거TEA(이하 그릭요거티)’ 4종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와 과일, 밀크티를 조합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공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그릭데이’와 협업을 통해 시리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릭요거티’ 4종은 신제품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와 리뉴얼된 ‘그릭요거티 & 펄 크러쉬’, ‘그릭요거티 & 망고 크러쉬’, ‘그릭요거티 & 딸기 크러쉬’ 로 구성됐다.‘그릭요거티’ 4종
-
디윅스, 시선AI∙대보DX∙클라비와 LLM∙VLM기반 혁신사업모델 공동개발
생성형 AI 플랫폼 전문 기업 디윅스(DWEAX, 대표 안준형)는 시선AI(대표 남운성, 340810), 대보DX(대표 김상욱), 클라비(ClaBi, 대표 안인구)와 함께 공공 및 민간 대상의 인공지능 전환(AX) 사업 협력을 위한 4자간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은 ▲AI 전환 관련 신규 사업 기회 발굴 및 공동 기획∙영업∙실행 ▲지속가능한 AX 사업 모델 개발 ▲AI 기술, 데이터 분석 역량, 산업별 도메인 지식 등 핵심 기술 및 노하우 공유를 골자로 한다. 디윅스를 포함한 4사는 각자의 전문 기술과 시장 경험을 융합해 산업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Agentic AI 기반 AX 솔루션을 공동 기획·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디윅
-
한샘, 이탈리아산 천연 소가죽 사용한 ‘테이즈’ 소파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이탈리아 펠레밀라노(PELLE MILANO)社 가죽을 사용해 우아함과 편안한 착석감을 구현한 ‘테이즈’ 소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한샘은 전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죽 소파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테이즈 소파는 천연 소가죽이 가진 우아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살린 소파다. 이탈리아에서 100% 생산 공정이 이루어지는 펠레밀라노社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다. 엄격한 관리 기준과 장인들의 노하우를 통해 깊이 있는 색상과 질감을 지녔다.슬림하고 낮은 팔걸이와 높은 등 쿠션으로 편안함도 갖췄다. 균형 잡힌 비율로 세련된 인상을 더
-
파파존스, 발달장애인 선수 및 지도자 초청 ‘피자교실’ 열어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사)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소속 발달장애인 선수 및 지도자를 초청해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이번 초청행사는 8월 22일(금)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한국파파존스 교육실에서 진행됐으며, (사)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태권도시범단 선수 8명과 지도자 2명이 참여했다.참가자들은 도우 슬래핑부터 소스 바르기, 토핑 선택 등 피자 만들기와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개성이 담긴 피자를 완성했다. 이어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를 시식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파파존스는 참가자에게 피자교실 수료증과 파둥이 자격증, 파파존스 앞치마와 모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