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하나은행, 관세 피해 기업에 1.5조원 규모 특판 대출 출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이 미국 상호관세 시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출입기업들을 위해 총 1조5천억원 규모의 특판 대출 상품을 내놓았다.하나은행은 5일 관세 피해가 우려되는 수출입기업의 경영 안정화를 위해 '관세극복도 하나로'를 출시하고, 중소·중견기업에 신속한 유동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이번 상품은 하나금융그룹이 추진 중인 '하나 모두 성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보인 것이다. 하나은행이 2023년 10월 출시한 '수출입 하나론'을 확대 개편한 것으로, 기존 특판 한도에 5천억원을 추가해 총 1조5천억원 규모로 자금을 지원한다.하나금융그룹은 지난 10월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 증대에 따른 구조적 저성장 위기를 극복하고
-
쿠팡, ‘김장하는 날 주방용품 SALE’ 진행
쿠팡이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필수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김장하는 날 주방용품 SALE’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락앤락, 테팔, 바겐슈타이거, 깨끗한데이, 키친아트, 이지엔 등 김장 준비에 필요한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동안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한정수량 특가’ 코너에서는 MD가 엄선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김장 필수 준비물!’ 코너에서는 김장매트/김장봉투, 고무장갑, 믹싱볼/대야, 앞치마, 칼/도마 등 김장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
이수화학, 베트남 스마트팜 준공… 한국산 딸기로 동남아 시장 공략 시동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계열사 이수화학(005950)이 베트남 현지에서 딸기 수직농장 준공식을 열고, 동남아 시장을 대상으로 한 한국산 딸기 현지 생산 모델 구축에 나섰다. 이수화학은 베트남에서 현지 파트너사 주영건설과 공동 설립한 합작법인 ‘주영-이수 퓨처 그로우(Ju Young-ISU Future Grow)’가 수직농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설은 연중 생산이 가능한 밀폐형 실내 농장으로, LED 인공광과 수경재배, 온·습도 자동제어 시스템을 갖췄다. 농장 규모는 약 220㎡로, 이동식 재배대 시스템을 통해 연간 10톤 이상의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학 식물보호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관리 체계를 도입했으며, 초기 수확
-
인크로스,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매출 130억 원, 영업이익 36억 원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는 2025년 3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은 130억 1,2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했으나, 전년 대비 성장세가 두드러졌던 올해 2분기와 유사한 수준을 유지하며 시장 둔화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실적을 방어했다. 영업이익은36억 4,700만 원(YoY -32.0%)을 기록했다.광고사업 부문은 취급고1,409억 4,200만 원(YoY -1.2%)을 기록했다. 공공·통신·화장품·의료/건강 업종을 중심으로 견조한 광고비 집행이 이어졌으나, 게임 및 수송 업종에서 광고비가 조정된 데 따른 영향이다. 인크로스는 신규 광고주 직영업 확대와 자회사 마인드노크와의 협업
-
'SWC2025' 월드 파이널 챔피언 PU “'서머너즈 워'는 인생”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에서 아시아퍼시픽 지역 대표로 출전한 PU가 세계 챔피언으로 우뚝 섰다.컴투스(대표 남재관) 메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최강을 가리는 ‘SWC2025’는 지난 10월까지 각지에서 예선과 본선을 진행하고, 11월 1일 프랑스 파리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월드 파이널을 개최했다. 지역을 대표하는 12인의 선수가 첨예하게 맞붙은 끝에 우승의 영광은 PU에게 돌아갔다.PU는 아시아퍼시픽 지역 A조 예선 패자조 경기에서 본선 티켓을 따내며 올해 대회의 본격적 레이스에 합류, 아시아퍼시픽 컵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승을
-
몽벨코리아, '2025 몽벨 아웃도어 트레일'(MOT) 성황리에 마무리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대표 노영찬)가 주최한 백패킹 행사 '2025 몽벨 아웃도어 트레일'(Montbell Outdoor Trail, 이하 MOT) 이 지난 11월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충북 제천 일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Light & Fast' 철학을 자연 속에서 직접 경험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이번 MOT는 몽벨의 핵심 철학인 'Light & Fast'를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참가자들은 제천의 대표 트레일 코스를 따라 트레킹을 즐기고, 캠핑존에서 몽벨의 다양한 백패킹 장비를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의 제품과 철학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2분만에 모집 마감, 몽벨 행사에 대한 열기 입증150명 정원이 2분만에 모집이 마감되며, 몽벨이 주최
-
"모델 Y, 모델 3 제치고 1위"...중고차 플랫폼 첫차, 2025년 중고 전기차 판매 순위 발표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자사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4년과 2025년 중고 전기차 판매 순위를 비교·분석한 결과, 2년 연속 판매량 1위 브랜드는 테슬라로 나타났다. 다만, 지난해 중고 전기차 시장을 주도했던 ‘모델 3’가 3위로 밀려나고, SUV 모델인 ‘모델 Y’가 1위로 올라서며 테슬라 내에서도 주력 모델의 세대 교체가 이뤄졌다.테슬라 모델 Y는 전년 대비 3계단 상승하며 2025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같은 브랜드의 모델 3는 2단계 하락해 3위에 그쳤으며, ‘세단에서 SUV로의 수요 이동’이 테슬라 브랜드 내부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첫차 데이터에 따르면 모델 Y의 중고 거래량은 전년 대비 약 2.8배 증가(
-
더벤티, 아메리카노 반값 할인 한번 더! SKT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SKT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더벤티의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SKT T 멤버십 고객은 매장 방문 후 직원에게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T day 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를 선택 후 결제 시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더벤티는 최근 시그니처 로스트를 업그레이드하고, 원두 선택제 운영으로 아메리카노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 진행
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지난 3일,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G마켓은 지난 3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가수 민경훈이 임직원에게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현장에서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직원들의 ‘떼창’이 이어지는 등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어 즉석 포토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도 진행했다. 일부 직원들은 인증사진을
-
쿠팡, 와우회원 대상 전 카테고리 4만여개 상품 모은 ‘와우빅세일’ 개최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9일까지 대규모 할인 기획전 ‘와우빅세일’을 개최한다. ‘와우빅세일’은 쿠팡이 와우회원을 위해 매년 7월과 11월, 단 두 차례만 선보이는, 15개 전체 카테고리가 참여하는 행사다.이번 행사에는 총 800여개 브랜드와 4만5000여개 상품이 참여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와우빅세일 베스트 셀링 추천 △브랜드 빅세일 △키워드 빅세일 △와우빅세일 랭킹특가 △직구 빅세일 △카테고리 빅세일 등 코너로 행사를 구성했다.‘와우빅세일 베스트 셀링 추천’ 코너에서는 리뷰로 검증된 인기 상품, ‘1만원 이하 가성비템’, ‘뉴라이징 아이템’ 등 고객 반응이 좋고 관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액티브 웰니스 레이브’ 캠페인 개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액티브 웰니스 레이브’(Active Wellness Rave) 캠페인을 개최했다.‘액티브 웰니스 레이브’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이색 체험형 이벤트로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방향성에 따라 기획됐다. 디스커버리는 도심 속에서도 자연의 호흡을 느끼며 달리고, 함께 에너지를 나누는 경험을 통해 웰니스에 액티브를 더한 디스커버리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지난 달 31일 반얀트리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른 아침 남산 둘레길을 달리는 러닝 크루의 에너지 넘치는 러닝 세션으로 시작됐다. 이어 웰니스 콘셉트를 반영
-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서 연중 최대 프로모션 ‘#풀페스타’ 열어
풀무원은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 마켓 ‘#(샵)풀무원’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풀페스타(#FULL Festa)’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풀페스타’는 매년 11월, 유통업계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풀무원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올해는 고객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생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 규모를 확대했다.이번 행사는 1차(11/3~11/13)와 2차(11/14~11/30)로 나뉘어 운영되며, 장바구니 쿠폰·룰렛 이벤트·스탬프 적립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1차 프로모션 기간(11/3~11/13)에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
K2, 솜털 95%로 가볍고 따뜻한 ‘K95 베이글’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솜털 비율 95%로 한층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K95 베이글'을 출시했다.K2 ‘K95 베이글’은 구스다운의 솜털·깃털 비율을 95:5로 적용, 섬유 조직 사이에 공기를 풍부하게 머금은 솜털의 특성상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제공한다.특히 ‘베이글’이라는 이름처럼 팔과 어깨가 자연스러운 라글랑 디자인을 적용해 둥근 어깨선을 살리면서도 부하지 않은 세련된 실루엣을 구현했다.대표 제품인 ‘K95 베이글 폭스(K95 BAGEL FOX)’는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 퍼 다운이다. 90호 기준 약 740g의 경량 무게로 일반적인 여성 퍼 다운(약 1.1kg)보다 약 30% 이상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
아워홈, 두부를 통째로 넣은 스낵 ‘바삭쏘이팝’ 출시
아워홈은 냉동 간편식 신제품 ‘바삭쏘이팝’을 출시하고, 스낵형 튀김 제품 ‘바삭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4일 밝혔다.바삭쏘이팝은 지난 1월과 4월 출시된 ‘바삭두부텐더’, ‘바삭카츠너겟’에 이은 바삭시리즈의 세 번째 신제품이다. 바삭시리즈는 아워홈만의 최적화된 튀김옷 배합 기술을 적용해 바삭함과 유지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워홈은 바삭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식감과 맛으로 간편식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재료인 두부를 62% 함유한 고단백 간식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두부가 통째로 들어가 튀김의 느끼함과 칼로리 부담을 줄여주며, 한 입 크기의
-
하이트진로, 최적의 양조 전용쌀 ‘일품진로쌀’ 시험재배 완료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증류식 소주의 발효 특성과 향미 구현에 최적화된 쌀 품종을 선정, 시험재배까지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재배된 품종 ‘주향미’는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신품종으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양조 특성을 평가하여 증류식 소주 제조에 특화된 전용쌀로 선정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를 ‘일품진로쌀’로 상표 출원했다.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의 원료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증류식 소주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또한, 국내 쌀 소비 진작에 기여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도 지속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강원도 홍천군과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재배 농가와의 동반성
-
코웨이, 감각적인 플랫 디자인의 ‘룰루 슬리믹 비데’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초슬림 디자인에 다양한 편의 기능을 더한 ‘룰루 슬리믹 비데(BAS49-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신제품 슬리믹 비데는 자사 제품 중 최소 사이즈인 83mm의 압도적으로 얇은 두께를 구현했다. 핵심 부품을 소형화하고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모델(BAS37-C) 대비 높이를 48% 축소했다. 덕분에 욕실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으며, 도기와 더 자연스럽게 맞물려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본체부터 커버와 시트까지 이어지는 풀컬러 디자인은 욕실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색상은 ▲쿼츠 화이트 ▲스노위 실버 ▲브론즈 베이지 ▲티탄 실버 4가지로 구성됐다. 아울러 디
-
공차코리아, 포근한 달콤함 담은 ‘티라미수 밀크티’ 신메뉴 3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티라미수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재해석한 신제품 ‘티라미수 밀크티’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티라미수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으로 담아낸 디저트 형 음료로, ‘블랙 티라미수 밀크티’, ‘말차 티라미수 밀크티’,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밀크티’ 3종으로 구성됐다. 각 음료는 크리미한 크림치즈폼과 파우더 토핑으로 마무리해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먼저, ‘블랙 티라미수 밀크티’는 티라미수 맛을 더한 진한 블랙 밀크티 위에 크림치즈폼과 코코아 파우더를 올려, 티라미수 본연의 깊고 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