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기차 타기 전, 중소기업 제품을 만나보세요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2025년 오프라인 판로지원’ 약정을 체결했다.‘2025년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주관하고,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하 한유원)이 수행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 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코레일유통은 본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4월 ‘2025년 오프라인 판로지원(대형유통망 입점연계지원)’ 수행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이로써 2023년에 이어 3년 연속 중소기업 판로지원 수행기관으로서 역할을 이어가게 됐다.15일 체결된 이번 업무 약정은 코레일유통이 운영 중인 ‘중소기업명품마루’를 통해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유통
-
스미후루코리아,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마라톤 행사로, 참가 신청이 오픈 2분 만에 마감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행사는 오는 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되며,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스미후루코리아는 최근 높아진 러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운동 전후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바나나를 러너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체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대표 바나나 브
-
쿠팡, 임직원·가족 위한 정신건강 지원 프로그램 확대...”무료 심리상담부터 스트레스 예방법까지”
쿠팡이 임직원의 정신건강 관리를 도모하는 다양한 건강 지원책을 늘리고 있다. 임직원 대상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한편, 올해부턴 임직원 가족들도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다각적으로 확대했다.쿠팡은 사내 건강증진센터인 ‘쿠팡케어센터’를 중심으로 최근 들어 다양한 마음건강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케어센터는 상주 간호사와의 상담을 통해 심신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1:1 맞춤 상담까지 제공하는 종합 건강관리 공간이다.먼저 쿠팡은 쿠팡 및 자회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11차례에 걸쳐 ‘일마밸’(일과 마음의 밸런스 찾기) 워크숍을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다. 업무적응검사(EW
-
G마켓, ‘G라이브’ 누적 조회수 10억뷰 돌파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지난 4년간 자체 라이브방송 ‘G라이브’의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총 3,600여회 방송을 진행, 약 8,600억 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G마켓은 2021년 4월, 외부 플랫폼이 아닌 G마켓 앱 단독 진행으로 ‘G라이브’를 시작했다. 초창기 유튜브 디지털 예능과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독자적인 컨셉을 내세워 방송 3회 만에 누적 거래액 15억 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 참여 브랜드 수만 1,900여개로,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단독 특가, 단독 혜택을 무기로 매회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역대 최고 거래액은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GC케어와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GC의 디지털 헬스케어 가족사 GC케어(대표 김진태)와 ‘헬스케어 제휴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5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 김진태 GC케어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는 코웨이의 자회사로, 뉴 시니어 세대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케어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이다.GC케어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어떠케어’와 건
-
SPC 배스킨라빈스, 전략 매장 ‘청담점’ 그랜드 오픈
SPC 배스킨라빈스가 새로운 비전을 구현해 나갈 전략 매장 ‘청담점’을 16일 오픈했다. 이날 오전 열린 오픈 행사에는 주한 미국 대사관 샤나 리 외교관,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제프리 존스 회장, 주한미국상공회의소 김형수 상무, 삼양홀딩스 김건호 사장, SPC그룹 허희수 부사장, 비알코리아 도세호 대표이사, 섹타나인 김대일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청담점’은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진출 40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표한 미래 비전 ‘I.C.E.T(Innovation 혁신·Collaboration 협업·Environment 환경· Technology기술)’를 첫 적용한 매장이다. 고객·가맹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핵심 거점으로 직·가맹점에 확산될 신제품과
-
삼성화재 유튜브,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으로 지속 성장
삼성화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지난 1년간 계속 증가하며, 작년 5월 대비 10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삼성화재 유튜브는 안내견, 경제, 어린이 교육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으며, 채널 전반에 올해 새롭게 선보인 아이덴티티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을 일관되게 녹여내고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대표 콘텐츠인 △스쿨오브안내견은 시즌2로 발전하여 안내견과 훈련사의 따뜻한 일상뿐 아니라, 반려생활에 도움되는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다. 올해 새롭게 시작한 △머니챗은 '일상 속 내 돈 지키는 강의'를 콘셉트로 사회 초년생과 신혼부부 등에 도움이 되는 생활 금융 상식을 쉽게 전한다.지난 4월 공개된 △신규 기업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바디프랜드 팝업스토어에 2,300명 몰렸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 행사를 지난 8일부터 6일간 열었다.이번 팝업 행사는 ‘건강수명 충전소’ 콘셉트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벤트존으로 구성됐다. 행사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버스터미널을 연결하는 장소에 65평 규모로 넓게 마련됐다.바디프랜드 건강수명 충전소에는 6일간 총 2,380명이 다녀갔다. 팝업 행사장에 설치된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등 총 21대 제품이 잠시도 쉬지 않고 체험객으
-
하나금융그룹, 국내 유일의 한일 공동 주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 실시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와 일본프로골프투어(JGTO)가 공동 주관하는 정규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의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PGAㆍJGTO가 3년 연속 공동 주관해온 아시아 메이저 골프대회, 최정상급 스타 총출동올해로 7회째를 맞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국내 대회 중 유일하게 한일 양국 협회인 KPGA와 JGTO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아시아 메이저 골프 대회다. 2023년 일본 ‘치바 이스미 골프클럽’과 지난해 ‘남춘천 컨트리클럽’에 이어 올해는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더헤븐 컨트리클럽(웨스트ㆍ사우스 코스, 파72ㆍ7,293야드)’으로 대회장을 옮
-
새마을금고, MG+ 신용카드 10만좌 돌파…PLCC 제휴 7개월만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작년 10월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와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첫 상품인 ‘MG+ Primo’ 신용카드 출시 후, 7개월만에 PLCC 카드 회원 10만명을 모집했다고 밝혔다. 중앙회는 작년 6월 하나카드와 PLCC 계약을 체결하였고, MG+ Primo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MG+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후 MG+ Blue 카드, MG+ BLACK 카드 등 2개의 신용카드를 추가로 출시하여 전국 3,200여개의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판매해왔다. MG+ Primo 카드는 “생활 밀착형”, MG+ Blue 카드는 “개인사업자”, MG+ BLACK 카드는 “프리미엄” 등 더 많은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카드별 혜택을
-
키움증권, ‘AI 코딩 어시스턴트’ 서비스 출시
키움증권은 생성형 AI기반 ‘AI 코딩 어시스턴트’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키움증권이 지난 3월 선보인 ‘키움 REST API’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AI 기반 코딩 지원 도구다. AI 코딩 어시스턴트는 생성형 AI 모델과 키움증권의 RAG(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기술을 결합해 개발됐다. 간단한 자연어 질문만으로도 키움 REST API에서 사용 가능한 실전 코드를 즉시 받아 볼 수 있다. 질문에 따라 주식 주문, 시세 조회, 잔고 확인 등 다양한 코드 예제를 실시간으로 생성해준다. 또한, API 호출 항목을 추천해주고, 필요할 경우 해당 API의 요청 방식 및 입력 항목 등을 포함한 명세서 정보
-
삼성증권, 최대 200만원 혜택!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2025년 시즌2)' 실시
삼성증권이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를 6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진행된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되며, 순입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순입금액은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신규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ISA 연금으로 전환하는 경우를 모두 합산하여 산정된다.먼저 '연금저축과 함께 이벤트'는 최소 1천만원 이상 순입금 시 구간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최대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백만원권을 지급한다. 특히, 보험사에서 연금을 이전하는 경우 순입금액 산정 시 이전 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다음으로
-
‘아이미루’ 점안액, 때 이른 꽃가루 기승에 판매량 역대 최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꽃가루 시즌의 영향으로 아이미루 점안액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비타민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의 3월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최근 3년 연속 증가하며 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성장률도 20%에 이르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이는 ‘봄 불청객’이라 불리는 꽃가루와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점안액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올해 봄철 수목류 꽃가루 비산 시기가 예년보다 앞당겨졌고, 이로 인한 알레르기
-
안다르, 호주 시드니 단독 매장 오픈 첫 날부터 문전성시…서구 시장 진출 성공 신호탄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호주 시드니에 오픈한 단독 매장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며, 서구권 시장 진출에 성공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고 16일 밝혔다.실제로 지난 15일 (현지기준) 첫날 오픈 직후부터 현지인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영업종료시까지, 결제를 위한 계산대에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곳에서 거둔 이러한 성과에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안다르가 호주에 선보인 단독 매장은 시드니를 대표하는 쇼핑 거리 피트 스트리트(Pitt Street)의 대형 복합 쇼핑몰 ‘웨스트필드 시드니’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글로벌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밀집한 호주 대표
-
디스커버리 키즈,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 첫 여정 ‘덕적도 나무심기 캠페인’ 성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새로운 크루인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Next Discoverer Crew)’와 함께 지난 5월 6일 진행한 ‘덕적도 나무심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인천관광공사와 SBW(산봉우리 여행사)가 협업한 아웃도어 캠페인으로, 자연 보호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자연 친화적인 여행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는 인천 옹진군 덕적도에서 진행됐으며, 디스커버리 키즈가 25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발한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 1기와 그 가족들로 총 30여 명이 참여했다.이날 참가자들은 인천항에서 선박을 통해
-
고려은단, 활력부터 혈행 건강까지… 19일(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고려은단 건강기획전’ 진행
고려은단이 오는 19일(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쇼핑라이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을 앞두고 활력과 혈행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비타민부터 식물성 오메가3까지 고려은단의 시그니처 제품들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19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멀티비타민과 아미노산, 아르기닌까지 간편하게 활력을 채울 수 있는 메가도스 이뮨샷을 비롯 △멀티비타민 구미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대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특
-
코스맥스, 中 메쉬 쿠션 '好好'…아시아 최대 박람회서 호평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현지 맞춤형 제형과 독자적인 연구기술력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확대하며 ‘제2의 도약’을 가속화한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연구개발 시너지를 확대해 중국 현지 고객사의 해외 진출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코스맥스의 중국법인인 코스맥스차이나(총경리 이상인)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된 ‘2025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2025 China Beauty Expo Shanghai)’ 부스 전시를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중국 뷰티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미용 전시회로 올해 29회째를 맞이했다. 지난해 행사에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4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