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MG새마을금고역사관, 2025년 어린이 금융교육 개최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지난 6월부터 이번달 5일까지MG새마을금고역사관(경남 산청군 소재)에서 “2025년 어린이(초등학생 및 유아) 금융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열린 금융교육은 산청지역 초등학교 학생, 그리고 산청, 진주지역 유아들을 대상으로 총 11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어린이들이 경제·금융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전문 강사를 통한 수업이 진행됐다.초등학생에 대한 교육은 물건값 결제 방식과 합리적인 소비에 대한 개념 등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아에 대하여는 돈의 탄생부터 돈의 보관 방법 등에 대하여 알기 쉬운 설명과 활발한 소통으로 학
-
캘러웨이 어패럴, 3040 M.Society 멤버 대상 FW 프라이빗 스타일링 클래스 성료
캘러웨이 어패럴이 지난 5일, 서울 청담점에서 2025 FW 시즌 신제품을 활용한 프라이빗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는 캘러웨이골프 앰배서더 김타미 프로와 함께 골프와 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진 30~40대 M.Society 멤버 20명을 초청해,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M.Society는 프리미엄 매거진 맨 노블레스가 운영하는 익스클루시브 멤버십이다.행사에서는 FW 시즌 주요 제품에 담긴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포인트를 소개하고, 실제 라운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공유했다. 참가자들은 김타미 프로의 제안에 따라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
-
쿠팡, 가을맞이 ‘더블할인데이’ 연다…3일간 매일 다른 테마로 최대 50%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단 3일간 ‘더블할인데이’를 진행한다. 가을 시즌을 맞아 매일 색다른 테마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4개 카테고리의 2만50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에는 약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다.‘데일리 리프레시’ 코너를 열고 매일 달라지는 테마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첫날 8일은 ‘더블 미식회’ 테마관에서 사과와 고등어를 비롯한 가을 제철 먹거리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9일은 ‘홈 리프레시’ 테마관을
-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최대 6천원 할인 행사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26,000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돼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같은 기간 매장에서 블록팩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블록팩 1+1’ 행사도 진행한다. 블록팩은 쌓아 올리는 블록 형태의 패키지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엄마는 외계인·아몬드 봉봉 등 인기 플레이버
-
bhc, OK캐쉬백과 제휴 맺고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9월을 맞이해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손잡고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제휴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bhc 자사 앱의 편리한 주문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객들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3천 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bhc 자사 앱에서사용할 경우 3천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OK캐쉬백 앱 내 ‘사용’ 탭의 ‘할인쿠폰’ 메뉴에서 bhc 쿠폰을 발급받아 쿠폰 번호를 복사한
-
새마을금고, 소상공인 지원 위해 720억 규모 저금리 대출 취급
새마을금고(중앙회장 김인)가 소상공인 및 소기업 지원을 위한 '2025년도 지자체 협력 금융 지원사업'을 추진 완료하였다고 8일 밝혔다.이 사업은 민·관 협력 금융사업으로서 새마을금고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저금리의 대출을 취급하며, 이를 위해 새마을금고(새마을금고중앙회 등 포함)가 지역 신용보증재단에 출연금을 지원하고 시·군·구 등 지자체는 대출을 받은 소상공인에 연 단위 이자 지원을 실시한다.기존에도 새마을금고 및 지역 내 새마을금고 협의회별로 이와 유사한 저금리 이자 지원 대출을 취급하였으며, 올해는 경기 침체 등 위기를 겪는 소상공인과 소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지원 규모를 보
-
이수스페셜티케미컬, 852억 투자로 '꿈의 배터리' 핵심소재 황화리튬 상업생산 본격화
이수그룹 계열사 이수스페셜티케미컬이 '꿈의 배터리'로 불리는 전고체 배터리의 핵심 원료인 황화리튬(Li₂S) 상업 생산에 본격 착수한다. 9월 5일 울산 온산공장에서 개최된 황화리튬 상업 생산 설비 착공식은 차세대 배터리 소재 시장에서 글로벌 주도권 확보를 위한 이수그룹의 대담한 도전장이다. 852억원 규모 투자로 상업생산 체제 구축이번 상업화 설비 구축에는 약 852억원 규모의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진다. 생산능력은 초기 연간 150톤에서 시작해 향후 최대 500톤까지 확장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현재 시범 생산 중인 연간 40톤 규모의 파일럿 라인과 비교해 3배 이상 확대된 규모로, 본격적인 대량 생산 체제로의 전환을 의미
-
디케이앤디, 자사주 소각 넘어 '배당 중심' 주주환원으로 전환
합성피혁 전문기업 디케이앤디(263020)가 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 이행에 발맞춰 주주환원 정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다. 기존의 자사주 매입·소각 중심에서 배당 확대로 정책 방향을 전환해 주주들에게 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디케이앤디는 8일 공시를 통해 10월 31일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해 자본잉여금을 이익잉여금으로 전입하는 안건을 상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2025년 결산배당 시 배당 재원을 확충해 주주들에게 더 큰 환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선제적 움직임이다.회사의 주주환원 정책 변화는 그동안의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디케이앤디는 지난해 9월 향후 3년간의 주주환원 계획을 발표하며 202
-
IBK기업은행, ‘2025 입크페스티벌’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다음달 18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총 10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025 입크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입크페스티벌’은 2023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 년 개최되는, 기업은행의 대표 브랜드 축제이다. 특히 기업은행은 개인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개인금융도 역시 IBK기업은행’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2025 입크페스티벌’에는 ▲태양, ▲비와이, ▲권은비, ▲애쉬아일랜드, ▲김하온, ▲카모, ▲폴블랑코 등 힙합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기업은행은 오는 22일 시크릿 아티스트 한명을 추가로 공개해 공연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아울러 기업
-
마이오운플래닛(My Own Planet) 기후 행동 실천 캠페인 ⑤ “게임 콘텐츠 기반의 기후 행동”
최근 전 세계의 가장 큰 화두 중 하나는 단연 기후 위기다. 기후 위기는 단순한 자연현상을 넘어 지구 시스템 전체에 영향을 미칠 만큼 거대한 위기로 대두하고 있다. 5천 5백만 년 전 지구 온난기에 2만 년에 걸쳐 지구 온도가 5~6도 상승했던 것과 비교하면, 현재는 불과 수십 년 만에 3~4도가 올라갈 만큼 급격한 추세다. AI 데이터에 따르면, 지구 온도가 3~5도 올라갈 경우 극지방 빙하 대부분이 녹아 수십억 명이 거주하는 도시가 물에 잠기는 현상까지 예견될 만큼 심각성은 커지고 있다.이러한 기후 위기는 더 이상 과학자들만의 논의 주제가 아니다. 모든 사람이 각자의 방식으로 대응해야 하는 위기인 셈이다. 이에 게임, 패션, 예술,
-
더베로니크 컨설팅그룹, 기능성 럭셔리 비누 브랜드 ‘를레앙바바라’ 컨설팅 완료…한·미 동시 시장 진출 예정
브랜드 컨설팅 및 디자인 전문 기업 더베로니크 컨설팅그룹이 기능성 럭셔리 비누 브랜드 ‘를레앙바바라(RLEANS BARBARA)’의 브랜드 기획과 컨설팅을 완료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해당 브랜드는 미국 시장에 먼저 진출하고, 이후 한국 시장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를레앙바바라’는 캐나다 청정 지역의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고, 미국 몬타나 지역에서 수작업으로 제조되는 비누다. 아토피 및 건선 등 민감성 피부를 고려한 성분과 천연 향료 기반의 아로마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피부 질환 개선과 휴식 효과를 동시에 추구하는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더베로니크 컨설팅그룹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브랜드 기획, 네이밍, 브랜드 스토리
-
삼표그룹, 폐작업복 활용한 업사이클링 파우치 제작…자원순환 실천 앞장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맞아 전 계열사 사업장에서 수거한 폐작업복을 활용해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제작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8일 밝혔다.삼표그룹은 국내 최초 업사이클링 브랜드 ‘에코파티메아리’와 협업해 낡은 작업복을 파우치로 재탄생시켰다.이번 업사이클링 파우치 제작은 폐작업복의 단순 재활용을 넘어 환경 보호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직접 기부한 작업복이 임직원의 일상을 담는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돌아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제작된 업사이클링 파우치는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향
-
㈜니즈퍼샌드-㈜테크베리, 국내 게임 개발사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위한 MOU 체결
블록체인 디파이 메신저 '토마톡(TomaTok)'을 운영하는 ㈜니즈퍼샌드(대표 김남진)는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 ㈜테크베리(대표 손려)와 국내 게임 개발사 기술 지원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의 기술력 향상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각사가 보유한 사업 분야의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테크베리는 2021년에 설립된 신진 게임 개발사로, 방치형 RPG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표작인 '딸깍삼국'과 '리틀 판타시아'는 플레이어 중심의 몰입감과 사회
-
한세엠케이 버커루, 강남 도산대로 일대 옥외 광고 캠페인 전개
국내 대표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빈티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서울 강남 도산대로 일대를 메인으로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도산대로에 위치한 에스비타워(SB타워)와 그린스마트존, 리베라호텔 등 강남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오는 10월에는 에스앤에스(S&S)타워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버커루의 25FW 시즌 캠페인 비주얼을 활용한 옥외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접하고 시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버커루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의 중심지인 도산대로 일대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
-
아워홈, 경양식 돈까스 ‘남산왕돈까스’ 출시…트레이더스 판매
아워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남산왕돈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남산왕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옛날 경양식 왕돈까스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접시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두 장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밀가루 대신 자체 개발한 전분 베이스의 베터믹스(Batter mix) 기술을 적용해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을 강화하고 눅눅함을 최소화했다. 높은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을수록 고기 본연의 풍미와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왕돈까스 전체를 덮고도 남을 정도로 넉넉한
-
르꼬끄 스포르티브, 러닝화 ‘비바폼 맥스 쉴드’ 출시 및 유세윤과 러닝 캠페인 전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르꼬끄의 주력 비즈니스로 러닝 부문을 강화하며,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미워도 다시 한 런(RUN)’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양한 이유로 러닝을 그만뒀던 러너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일명 ‘러닝 재결합’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풀었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시즌 신제품 러닝화 ‘비바폼 맥스 쉴드’를 출시한다.올해부터 르꼬끄는 젊은 세대의 대표 문화로 자리잡은 러닝의 매력을 알리고자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에 유쾌함의 아이콘인 유세윤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러닝은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고
-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더 플라자 선물세트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각 분야 호텔 전문가가 전담한다. 특히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Chef Special)’은 더 플라자에서만 만날 수 있다. 그중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 ‘도원 전통 불도장’과 ‘화고버섯 동파육’은 50년 전통 비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체 개발한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와 ‘전복 소갈비찜’ 등을 준비했다.‘베스트 셀렉션(Best Selection)’은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육류는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의 41%를 차지할 정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