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월드비전, 크리에이터 아옳이와 함께 아동 ‘꿈’ 응원하는 ‘비전스토어’ 캠페인 전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크리에이터 아옳이(김민영)와 함께 아동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오늘(7일)부터 ‘비전스토어’ 캠페인을 전개한다.‘비전스토어’는 전국 가게 및 기업에서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된 캠페인이다. 전국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후원 동참을 통해 아이들의 삶에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평소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을 실천해온 아옳이는 월드비전 고액후원자 모임 YLC(Young Leadership Council) 위원으로, 이번 ‘비전스토어’ 캠페인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전국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의 참여를 독려했
-
NH선물 국내 최초 웹 기반 선물·옵션 전용 거래 시스템 ‘써핑보드 W’ 정식 출시
NH선물(대표이사 강필규)은 대한민국 최초의 웹 기반(Web Trading System, 이하 WTS) 선물·옵션 전용 거래 플랫폼인 ‘써핑보드 W(Surfing Board W)’를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써핑보드 W는 별도의 설치나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 접속만으로도 거래가 가능한 파생상품 전용 플랫폼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써핑보드 W는 인터넷 주소로 접속해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인증으로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와 운영체제에서 동일한 환경으로 거래가 가능하며, 트레이딩뷰 기반의 실시간 차트 제공으로 전문적인 분석도 지원한다.NH선물 관계자는 “써핑보드 W는 파생
-
우아한형제들, 2024년 매출 4조3226억원, 영업이익 6408억원 기록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4조3226억 원, 영업이익 6408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했다. 배민 주력 사업인 푸드 딜리버리 서비스가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배민B마트, 장보기·쇼핑 등 커머스 서비스도 빠르게 성장하면서 매출은 전년(3조4155억원) 대비 26.6% 증가했다. 그러나 외주용역비 등 영업비용이 늘면서 영업이익은 전년(6998억원) 대비 8.4% 감소했다.매출 구분별로는 푸드 딜리버리 서비스와 중개형 커머스(장보기·쇼핑) 등 실적을 나타내는 서비스매출이 3조5598억원으로 전년(2조7187억원) 대비 30.9% 증가했다.푸드 딜리버리 서비스는 구독 프로그램인 배민클럽
-
스마트스코어, 비에이비스타 4월 단독 특가 · 로또 증정 이벤트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비에이비스타 티타임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고, 예약 회원들에게 최대 1억원 당첨이 가능한 로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특가 이벤트는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4월 14일, 29일, 30일 비에이비스타 티타임을 예약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린피는 업계 최저가인 75,000원부터로, 4월 비에이비스타 그린피 최저가가 9만원인 점을 감안할 때 팀당 10만원이 할인되는 셈이다. 비에이비스타는 서울 강남 기준 50분, 판교IC에서 40분, 남이천IC에서 약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그린피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퍼블릭의 두 코스인 보나, 호박코스는 챔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2025 KLPGA 국내 개막전 드라이버 사용률 10년 연속 1위 달성
캘러웨이골프가 다시 한번 선수들이 선택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2025년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서 캘러웨이 드라이버는 사용률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프로들의 압도적인 신뢰와 퍼포먼스를 동시에 입증했다.이번 조사는 국내 투어 공식 기록업체 씨앤피에스(CNPS)가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이 열린 부산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참가 선수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캘러웨이 드라이버 사용률은 32.5%를 기록했다.특히 주목할 점은, 캘러웨이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선수 중 87.18%가 올 1월에 출시된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를 선택했다는 점이다.엘리트 드라이버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
-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 '봄 나이트뮤지엄' 개장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이 4월부터 5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봄밤의 낭만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야간 프로그램 '2025년 봄 나이트뮤지엄'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뮤지엄 방문객들이 낮뿐 아니라 밤에도 다채로운 체험과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야간 개장은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3시간 연장 개관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개방 공간은 전시장 1·2층, 야외공원, 야외카페와 쉼터 등이며, 방문객들은 낮과 다른 분위기의 야외 전시 및 조명 아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먹거리를 갖춘 푸드트럭을 운영하여 가족 나들이에 즐거움을 더했다.야간 운영 프로
-
교원투어 여행이지, 대만 자유여행 상품 선봬…“5월 황금연휴에 떠나보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만 자유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자유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여행이지는 MZ세대 사이에서 대만이 일본과 함께 자유여행 수요가 많은 점에 착안해 5월 황금연휴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내놨다.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등 각 여행지별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대만 자유여행 상품은 왕복 항공권과 조식 포함 호텔 숙박,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자유여행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의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시내 중심에 있는 호텔에 숙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도보와 대중교통을 통해 취향에 맞게 여
-
쿠쿠, 산불 피해 주민에 약 1억 5천만원 규모로 밥솥 950여대 추가 지원
쿠쿠가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한 2차 추가 지원 대책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쿠쿠는 영남 산불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8개 지역(경북 안동시·의성군·청송군·영양군·영덕군, 경남 산청군·하동군, 울산 울주군)의 피해 주민들에게 약 1억 5천만원 규모로 밥솥 950여대를 기부한다. 기부 물품은 산불 피해지역으로 전달될 예정이다.쿠쿠는 이미 3월 28일 해당 지역의 피해 가구를 대상으로 1차 지원 대책을 발표한 바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빠른 일상 복귀를 지원하고자 고민한 끝에 추가 지원을 결정했다.지난 1차 지원 대책에서는 산불로 인해 쿠쿠 제품이 전소되거나 A/S가 불가할 시 전문 기사의 점검 후 무
-
쿠팡, 경남 김해서 약 1,450명 추가 고용... 단일 기업 '일자리 창출' 최대
쿠팡이 김해시와 협력해 대규모 청년 일자리를 창출한다.쿠팡은 김해 스마트물류센터에서 약 1,450개의 신규 일자리 창출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신규 채용 인원의 40%를 2030 청년층으로 채용해 지역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와 정착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지난 3일 김해시청에서 김해시, 고용노동부 양산지청과 함께 일자리 창출 및 인력 채용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박종환 김해시 혁신경제국장, 이정웅 CLS 채용부문 상무, 김명환 고용노동부 양산지청 김해고용센터소장이 참석했다.앞서 지난 2월 CLS는 경상남도·김해시와 함께 1,930억 원 규모의 투자 협약을 체결하고 김해시 안
-
인크로스, 삼성물산 ‘홈닉’ 온라인 커머스 운영 대행 계약 체결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216050)가 삼성물산과 ‘홈닉(Homeniq)’ 온라인 커머스 운영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인크로스는 홈니커스클럽의 다양한 상품 운영을 비롯해, 입주자를 위한 공동구매 기획 및 운영, 공급사 입점을 지원하는 시스템 개발 등 커머스 운영 업무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 아파트 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홈플랫폼으로, 이용자 일 방문 횟수는 평균 2~3회 이상을 기록할 만큼 이용 빈도가 높다. 홈닉 온라인 쇼핑몰은 4만 명의 프리미엄 소비자를 보유한 홈닉 앱을 통해 접속할 수
-
포스코이앤씨, 대구서 ‘어나드범어’ 5월 분양 예정
포스코이앤씨(사장 정희민)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번지, 옛 대구 MBC 부지에 위치한 '어나드범어'를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다. 어나드범어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로, 그동안 대구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최상의 주거 환경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어나드범어는 지하 6층에서 지상 33층까지 총 5개 동 규모이며,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체 604가구가 대구에서 귀한 대형 평형(전용면적 136~242㎡)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대구 MBC 부지는 대구의 대표적인 부촌이자 지역을 상징하는 최중심 입지로,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어 우수한 주거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광고 ‘키링껍’편 온에어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진로의 새로운 TV 광고 <키링껍> 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를 통해 원조 소주의 초깔끔한 맛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알리면서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진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키링’을 활용한 감성적인 연출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키링이라는 소품을 통해 개인의 개성과 감성을 표현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인형 키링으로 구현했다. 또한, 진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위해 ‘진로골드’ 광고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했다.광고는 주점 앞에 줄을 선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사람들의 가
-
이수시스템 워크업,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
이수그룹(회장 김상범)의 IT 계열사 이수시스템(대표이사 손원동)이 자사의 클라우드 HR 솔루션 ‘워크업’으로 2025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해당 사업은, 국내 클라우드 산업 활성화와 기업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세부 내용으로는 국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하게 되며, 기업들은 컨설팅 및 이용료를 최대 8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집중 지원의 경우 최대 8천만 원, 일반 지원은 최대 1천만 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이수시스템의 클라우드 HR 솔루션 ‘워크업’은 지
-
한샘, 제80회 식목일 기념 시흥시 ‘행복의숲’ 조성 행사 참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제80회 식목일을 앞두고 시흥시에서 진행된 ‘행복의숲’ 조성 행사에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시흥시청이 추최하는 행복의숲 조성 행사는 시흥시민과 기업이 함께하는 녹지 확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한샘은 가구의 주요 원자재인 나무를 보충함은 물론, 한샘 5공장이 위치한 시흥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녹지 조성을 통해 대기오염과 소음을 저감하고, 나아가 도시공원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휴식공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다.지난 3일 시흥시 거북섬동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한샘 임직원을 비
-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4월 5일부터 헬스케어로봇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의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MOVE FESTA)’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움직이면 쏜다"라는 슬로건이 표현하듯 전신을 움직여 마사지하는 헬스케어로봇을 선택하면 풍성한 혜택을 준다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이번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이 포함된 가정의 달에 미리 안마의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고려해 기획됐다. 총 7종의 헬스케어로봇 주요 제품 중 ▷특정 4종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경우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마사지소파 ‘
-
애즈위메이크, 식자재마트 운영 지원 솔루션 ‘슈켓’ 인수 추진 독점적 우선 협상권 확보
식자재마트 전용 디지털 플랫폼 ‘큐마켓’을 운영 중인 애즈위메이크(대표 손수영)가 중소형 마트 광고・커머스 운영 지원 솔루션 ‘슈켓’의 인수를 추진하며, 60일간의 독점적 협상권을 확보했다고 4일 밝혔다.인수 대상인 슈켓은 전국 350여 개의 식자재마트와 협업하며 ▲전단지 자동화 ▲가격 표시 POP ▲매장 디자인 ▲모바일 주문 플랫폼 등을 제공해온 기업이다.애즈위메이크 측은 “최근 슈켓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현재 최종 실사를 마무리 중”이라며 “인수는 오는 5월 초순 내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인수는 애즈위메이크의 핵심 전략인 ‘마트 중심 리테일 SaaS 생태계’ 완성을 위한 주요 단계로, 슈
-
에어아시아 타고 130개 여행지로 떠나요
“에어아시아와 함께 여행 크리에이터의 꿈을 더 넓게 펼쳐보세요!”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가 130여 개에 달하는 취항지 구석구석을 누빌 여행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 ‘에어아시아 트래블러 스쿼드(AirAsia Traveller Squad)’는 에어아시아가 취항 중인 11개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우리나라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여행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를 선발한다. 현재 대한민국에 거주하면서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중 최소 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 중이라는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에어아시아 트래블러 스쿼드에 도전할 수 있다. 여행에 관심이 많고 기존 SNS 피드에 여행, 모험 등 관련 콘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