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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역, 일상과 문화를 잇는 플랫폼으로 변신하다
철도 위를 달리는 열차처럼, 철도역 공간의 변화도 쉼 없이 달리고 있다.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철도역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는 판로를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에게는 기회를, 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최대 30일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지역 상생 ▲청년 창업, 소상공인 등 지원 ▲고객 경험 확대를 주요 목적으로 기획된다.코레일유통은 2024년 한 해 동안 총 66건의 팝업스토어를 운영, 2023년(40건) 대비 54% 증가한 실적을 기록하며, 철도역 공간 활용의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했다. 신규 입점 업체에게는 첫 참여에 한해 판매 수수료율을 인하해 주고, 카드 수수료와 전기료, 홍보비용 등의 운영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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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베이, 여름 한정 ‘BAYCATION in Vietnam’ 출시. 코코넛·망고로 즐기는 베트남 감성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커피베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글로벌 테마 시리즈 ‘BAYCATION(베이케이션)’의 두 번째 행선지인 베트남을 주제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일상을 여행처럼’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BAYCATION 프로젝트는 세계 각국의 미식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시즌별로 선보이는 커피베이의 글로벌 메뉴 시리즈다. 첫 번째 영국편에 이어 이번 베트남편에서는 베트남 현지의 감성과 여름 분위기를 담은 음료 3종과 디저트 2종, 그리고 빙수와 아이스크림 신제품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여름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베트남 감성 그대로…이색 음료, 디저트 5종 선보여이번 ‘BAYCATION in Vietnam’ 신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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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엔,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마이시톨’ 인수…경쟁력 강화
휴온스그룹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엔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를 인수하며 생애 주기별 여성건강 제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최근 에이아이더뉴트리진(현 인터로이드)의 여성 특화 브랜드 ‘마이시톨’을 인수했다고 21일 밝혔다.마이시톨은 세대별 맞춤형 제품을 통해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노시톨 기반 여성 영양제 '마이시톨'을 중심으로, 호르몬 밸런스 케어 등 여성 건강에 초점을 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전개하고 있다. 요로 건강 제품 ‘요로크랜’, 어린이 비타민 구미 ‘아이타민 꾸미’, ‘고함량 비타민D 4000IU 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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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5월에도 ‘러브백 캠페인’으로 사회적 책임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5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지속적인 동행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광주광역시의 아웃백 광천점은 지난 4월 28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와 함께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립레츠&치즈필라프’ 60세트를 제공했다. 이 나눔은 지난해부터 시작해 연 2회 정기 후원으로 운영 중이며, 지역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인 식생활 지원에 기여하고 있다.또한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아웃백 거제점은 5월 11일,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들을 초청해 매장에서 직접 식사를 대접했다. 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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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보다 신선하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영타겟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에 나선다.쿠쿠는 변화하는 콘텐츠 소비 문화에 맞춰 잠재 고객들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고, 신선한 감각과 시선을 반영해 쿠쿠 미식 컬렉션을 홍보 마케팅하고자 이번 서포터즈를 기획했다. 쿠쿠 서포터즈는 20대 라이프스타일과 쿠쿠 미식 컬렉션을 연계해 알릴 수 있는 다채로운 미션들을 수행할 예정이다.모집 대상은 국내 거주 중인 대학생 및 휴학생으로, SNS 채널 운영 경험이 있거나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링커리어, 스펙업, 대티즌, 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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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푸드페어’ 개최…인기 식품 6000여개 최대 70% 할인
쿠팡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푸드페어’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푸드페어’는 고객의 다양한 소비 패턴을 반영해 6000여개 먹거리를 테마관 형태로 선보인다. 테마관은 △50% 할인 △1만원 이하 △별점 4점 이상 △최근 구매 많은 상품 △신상품 등으로 구성됐다.브랜드관에서는 CJ제일제당·오뚜기·팔도·삼양·코카콜라·청정원·동원·하리보·알티스트·투데이넛 등 5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 전문관에서 다양한 할인 식품을 선보인다.대표상품으로는 △비비고 떡볶이 360g(2개) △삼양 불닭소스 2kg(6개) △팔도 꼬꼬면 왕컵 105g(8개) △대상웰라이트 석류콜라겐 15포(4개) △청정원순창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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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솥도시락, 신메뉴 ‘스페셜 도시락 5종’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신메뉴 ‘스페셜 도시락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페셜 도시락 5종’은 세미나, 기업 워크샵, 야외 행사 등 단체주문 및 고급메뉴 수요를 고려해 기획된 메뉴로, 격식 있는 구성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솥도시락은 그동안 축적해온 단체 도시락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정찬형 도시락 시리즈를 새롭게 강화했다.이번에 선보인 스페셜 도시락은 여러 메인 요리와 다채로운 밑반찬을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스페셜 한우 함박스테이크 도시락 △스페셜 고등어부대찌개 도시락 △스페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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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크닉철 ‘어른이’ 공략 나선 유통업계
화창한 날씨와 따뜻한 기온으로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이 시작됐다. 한강, 도심 공원, 테마파크 등을 찾는 방문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평소 일상과는 다른 신선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분위기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이렇듯 어떤 행위나 판단을 할 때 그에 따르는 비용뿐 아니라 재미도 큰 비중을 두는 이들을 일컬어 '잼얘피커(재미있는 얘기+Picker)'라 부른다. 특정 장소를 정하지 않고 즉흥적으로 떠나는 ‘랜덤 우정여행’이 대표적인 예다.이에 유통업계는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으면서도, 독특하고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한 다양한 피크닉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나만의 믹솔로지 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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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대우모빌리티, ‘2025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 성료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태성)가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5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19일, 20일 양일간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타타대우모빌리티 김태성 사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전국 87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타타대우모빌리티는 협력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기술 경쟁력 강화와 미래 산업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협업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타타대우모빌리티는 2006년부터 협력사를 초청해 ‘벤더 컨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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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투어 여행이지, 재구매 고객 혜택 강화…충성 고객 잡는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재구매 혜택과 신규 회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여행이지는 10만 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예약 시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총 7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이번 쿠폰팩은 총 7개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다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차등 지급된다. 결제 금액은 대표 예약자가 일행을 포함해 일괄 예약한 총액을 기준으로 산정된다.구간별 결제 금액과 쿠폰 금액은 상이하다. 1구간(100만 원 이상~150만 원 미만)에 해당하는 금액을 결제하면 2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총 결제액이 7구간(900만 원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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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 체결 정수기 등 혁신 제품의 온라인 채널 시너지 기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양사 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바탕으로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마케팅 및 영업 전략 계획을 함께 수립하고, 상호 이익을 증대해나갈 계획이다.우선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G마켓은 사이트 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을 코웨이에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코웨이 전용 브랜드숍도 마련할 예정이다.코웨이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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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치킨, 고양경찰서와 실종 예방 ‘지문사전등록 캠페인’ MOU 체결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지난 20일 경기북부경찰청 고양경찰서와 실종 가족 방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치킨은 바르게, 실종가족 찾기는 빠르게’라는 슬로건으로 ‘지문사전등록 캠페인’ 협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지문 사전등록제는 18세 미만의 아동, 치매환자, 지적·자폐·정신 장애인 등이 실종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미리 경찰청 프로파일링 정보시스템에 지문과 사진, 인적 사항, 보호자 연락처 등 각종 정보를 등록해 실종자를 신속하게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도다.바른치킨은 ‘바르게, 더 맛있게’라는 윤리적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보호가 필요한 시민들의 안전망 구축에 적극 앞장서고자 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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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소비자 감정을 자극하는 '브랜드 케미' 전략에 집중
유통업계 마케팅의 키워드가 바뀌고 있다. 단순한 모델 기용을 넘어, 브랜드·모델·팬덤이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브랜드 케미’가 소비자 선택을 좌우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왓츠 넥스트(What's Next) 2025 리포트' 발표를 통해 브랜드· 크리에이터·커뮤니티가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브랜드 케미' 개념을 새롭게 제시했다. 기존의 일방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나 브랜드, 크리에이터, 커뮤니티가 함께 공감과 상호작용을 주도하는 콘텐츠가 핵심 트렌드로 부상할 것이란 전망이다.이러한 변화 속에서 유통업계 역시 브랜드, 모델, 팬덤이 어우러지는 '브랜드 케미' 전략을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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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한 뼘 줄여 실용성 더한 ’캄포레더 쁘띠’ 소파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캄포레더(CAMPO Leather)’의 콤팩트 버전 ‘캄포레더 쁘띠(CAMPO L Petite)’를 출시, 누적판매 32만 개를 달성한 ‘캄포(CAMPO)’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라인업을 강화한다.까사미아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1~2인 가구 증가 및 주거 공간 소형화 트렌드에 대응해 ‘캄포 슬림’과 ‘캄포 미니’ 등 협소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캄포’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왔다. ‘캄포레더 쁘띠’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캄포레더’의 프리미엄 소재와 정제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실사용 공간에 맞춘 최적의 사이즈로 기획된 전략 모델이다.‘캄포레더 쁘띠’는 기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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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실업, 2년 연속 ‘한세실업배 KNFL’ 타이틀 스폰서 참여··· “국내 미식축구 발전 앞장”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은 ‘2025 한세실업배 KNFL(Korea National Football League)’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이뤄진 것으로, 한세실업은 국내 미식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한세실업은 2024년 대한미식축구협회(KAFA)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후, 리그의 안정적 운영은 물론, 남녀 국가대표팀의 유니폼 및 단복 후원 등을 통해 국내 미식축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김익환 부회장은 ‘2028 LA 올림픽 플래그 풋볼 준비위원장’에 취임해 한국 국가대표팀의 성공적인 올림픽 진출을 위한 행보도 함께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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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촌설렁탕, 자영업자 위기 속 상생 전략… ‘위기 대응 지원 제도’ 고도화
국내 대표 설렁탕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위기 대응 지원 제도’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원 체계를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한촌설렁탕은 경기 불확실성과 외식 시장 경쟁 심화 속에서도 가맹점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위기 대응 지원 제도’는 한촌설렁탕이 진행하고 있는 상생 정책 중 하나로 매출 부진 등 가맹점이 겪는 위기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실질적인 맞춤형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제도다. 매장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며 단순 일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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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커스체인, GPMF에서 ‘AI-블록체인 융합 미래’에 대한 비전 제시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기술의 선두주자 로커스체인(Locus Chain)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글로벌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포럼(Global Project Management Forum, 이하 GPMF)의 초청 연사로 무대에 올라 AI와 블록체인의 융합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웹3 게임 플랫폼 크레타(Creta)도 로커스체인의 메인 파트너로서 게임·콘텐츠 산업의 미래에 대해 조망하며 두 기업의 전략적 협업을 더욱 강조했다.GPMF는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로젝트 관리 관련 국제 연례 포럼이다. 지난 2019년 비영리 이니셔티브로 시작된 GPMF는 전 세계 업계 리더, 프로젝트 매니저,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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