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팡, 여름맞이 집꾸미기 ‘여름 리빙페어’ 개최
쿠팡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대대적인 홈인테리어 할인 행사인 ‘여름 리빙페어’를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여름 리빙페어’는 여름맞이 집꾸미기 아이템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상반기 홈인테리어 빅시즌 행사다. 고객들은 여름 이불, 모기채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부터 가구, 홈데코 상품까지 다양한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쁘리엘르 ▲알뜨리 ▲바디럽 ▲동서가구 ▲스피드랙 ▲코코도르 ▲한일전기 등 국내외 110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함을 더했다.쿠팡은 이번 리빙페어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
-
한샘, 오피스 인테리어·가구 시장 진출 “신성장 동력 확보와 사업구조 다각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오피스 인테리어, 가구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신성장 동력 확보와 사업구조 다각화에 나선다. 한샘은 55년간 B2C 분야에서 축적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설계, 시공, 물류, 영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 오피스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오피스 시장은 코로나 팬데믹이 끝나고 재택 근무가 축소되거나 종료되고 있고, 기업들도 업무 효율성과 직원 복지 차원에서 사무 공간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어 시장 전망성이 밝게 분석된다. 업무, 회의, 수납, 휴식 전 사무 공간 연출 가능서재·학생방·수납·소파 등 국내 최고 카테고리 구성한샘 오피스 시장 최대 경
-
쿠쿠, 첫 벽걸이 에어컨 및 서큘레이터·제습기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벽걸이 에어컨을 비롯해, 에어 서큘레이터와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가전 신제품들은 강력한 성능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빠르고 쾌적한 냉방, 쿠쿠 벽걸이형 에어컨 (CA-CRC0610W, CA-CRC1010)쿠쿠가 처음으로 선보인 벽걸이형 에어컨은 화이트 컬러의 절제된 디자인과 강력한 냉방 성능을 동시에 갖췄다. 우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바람을 넓은 범위에 고르게 전달하는 긴 날개를 탑재했고, 6평형과 10평형 두가지 모델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파워 냉방, 냉방, 제습, 송품, 절전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바람이
-
하이트진로, ‘진심을 多하다’, 이동차량 지원사업 11년째 지속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올해도 지속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5월 19일부터 모집 공모를 시작하며 경차 10대와 승합차 1대, 총 11대를 지원할 예정이다.이동차량 지원사업은 하이트진로가 진행하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중 하나로 2015년부터 11년째 이어온 사업이다. 올해 지원할 차량 11대를 포함하면 11년동안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총 91대의 차량을 지원하게 된다.올해 지원 대상은 서울, 경기, 부산, 경남, 충북, 충남, 강원, 울산 지역내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내 사회복지기관 수와 상대적 후원 사각지역 등을 고려하여 지역을
-
구몬학습, 가정의 달 맞아 <릴로 & 스티치> 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가정의 달을 맞아 구몬학습이 디즈니 영화 <릴로 & 스티치>와 협업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즈니 레전드 캐릭터와 가족적이고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디즈니 영화 <릴로 & 스티치>와 함께 구몬학습 회원들에게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5월 21일까지 진행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구몬학습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해당 게시물에 영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상깊은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해 <릴로 & 스티치> 영화 티켓을 제공한다. 티켓은 1인당 2매씩 제공된
-
쿠팡, 임직원 가족 축제 ‘패밀리 데이’ 개최..."우리 자녀가 쿠팡에서 일해 자랑스러워요"
쿠팡이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COUPANG FAMILY DAY)’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잠실 사옥에서 열렸으며, 전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 130여명이 참석했다.쿠팡 ‘패밀리 데이’는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임직원이 부모·자녀 등 가족과 함께 일터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회사와 함께 성장∙발전하는 일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소속감을 고취시키는 행사다. 사내 소통채널 COT(Coupang Office Talk)에서 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COT는 다양한 부서와 직급의 직원들이 참여해 제도 개선과 복지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내부 소통채널이다.이번 패밀리 데이는 ‘부모님께 자랑스
-
지금 입맛은 멜론픽! 산뜻함 입은 식음료 신상 러시
멜론은 산뜻한 향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으로,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과일이다. 여기에 감성적인 비주얼까지 더해져, 소비자의 취향과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원재료로 평가받고 있다. 과거에는 희귀한 수입 과일로 여겨졌던 멜론은 최근 국내 재배가 활발해지고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하면서, 식음료업계 전반에서 활용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는 자몽, 블루베리, 망고처럼 한때 이국적인 이미지로 인식됐던 과일들이 점차 대중화되며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흐름과도 유사하다. 감각적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음료와 스낵 등 멜론의 풍미를 각기 다른 방식으로 담아낸 신제품들은
-
bhc, ‘콜팝’ 담은 ‘bhc pop’ 고객들의 마음도 품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브랜드의 시작인 ‘콜팝’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을 지난 4월 선보인 후 한달 만에 눈에 띄는 고객 반응과 함께 브랜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bhc pop’은 지난 4월 롯데월드 어드벤처 산호세점을 시작으로 bhc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새로운 매장을 선보인 이후, 대표 메뉴 콜팝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후 롯데월드 빅토리아점, 아이스가든점, 롯데아울렛 이천점까지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특히 산호세점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필수 방문 코스인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아 하루 평균 2,000개 이상의 콜팝이 판매되고 있다.매장
-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다이어트케어’ 출시...라인업 확장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다이어트케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다이어트 기간 동안 칼로리 걱정 없이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하이뮨 다이어트케어는 1회 섭취 시 20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으며, 칼로리는 99Kcal로 부담없이 설계됐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9가지 다이어트 지표 감소가 확인된 ‘녹차추출물’과, 혈당케어 기능성 원료인 ‘바나나잎추출물’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여기에 배변 건강을 위한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비롯해 비타민 B군 3종,
-
넥센타이어, 글로벌 기업가 단체 EO 초청해 기술력과 경쟁력 소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세계적 기업가 네트워크인 ‘Entrepreneurs’ Organization(EO)’ 소속 회원들을 초청해 사옥 투어 및 교류 행사를 열고, 넥센타이어의 위상과 브랜드 경쟁력을 소개했다.EO는 전 세계 80개국 이상, 약 19,000명의 혁신 기업가들이 활동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다. 각국의 선도 기업을 직접 방문해 산업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실질적인 교류를 이어가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이번 행사는 EO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타이어의 중앙연구소인 더넥센유니버시티(THE NEXEN UniverCity)를 방문해 R&D 역량과 스마트 연구 시스템을 경험했다. 이 자리에서 넥센타이어는 글로벌
-
피자헛, LG U+와 함께 5월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LG U+와 손잡고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 U+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19일 단 하루 동안만 발급 가능하며, 발급 후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전메뉴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유플투쁠 프로모션’은LG U+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상이하게 적용된다.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를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축구 스타 라민 야말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 국내 공개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Pause is Pow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세대 축구 스타 라민 야말(Lamine Yamal)과 함께한 글로벌 광고 ‘The 304’를 국내에 공개했다. 라민 야말은 2007년생 스페인 출신의 프로축구선수로, 뛰어난 드리블 감각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다수의 최연소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축구계의 초신성’, ‘축구 천재’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재능으로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이번 광고 ‘The 304’는 라민 야말의 실제 경기 전 루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글로벌 최초 공개 이후 높은
-
배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내달 2일 출시
배달의민족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이하 OTT) 티빙과 손 잡고 자사의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다. 배민에서 무료배달, 할인쿠폰 혜택을 받으면서 티빙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결합상품이 오는 6월 출시된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다음달 2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두 회사는 오늘부터 결합 상품 티징 광고를 시작했다.배민클럽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배민의 구독 상품으로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비 할인 외에도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장보기·쇼핑’ 할인 쿠폰, 제휴사 할
-
내방니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플라’ 프리미엄 오브제 디퓨저 첫 출시
주거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플라(wepla)’가 자사 홈라인 ‘위플라홈’(wepla home)을 통해 선보인 프리미엄 오브제 디퓨저 2종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국내 디퓨저 시장에 첫 진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5월 초 첫 출시된 디퓨저는 ‘굿무드(Good Mood)’와 ‘해피데이(Happy Day)’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굿무드는 카모마일과 우디,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는 포근한 향으로 휴식의 무드를 전달하며, 해피데이는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생기 있는 하루의 시작을 연출해준다. 두 제품 모두 감성적인 향 구성은 물론, 블루톤 유리 보틀과 라운드 캡의
-
LG, 지속 가능한 생태계 조성을 위한 토종 꿀벌 프로젝트
LG가 자연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토종 꿀벌’ 양육을 시작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LG상록재단과 대한민국 토종벌 명인 1호인 김대립 명인, 그리고 사회적 기업 비컴프렌즈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경기도 광주시 화담숲 인근 정광산에 ‘토종 꿀벌’ 서식지를 조성하고, 매년 100만 마리에서 시작해 2027년까지 400만 마리로 개체 수를 두 배씩 증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꿀벌은 꽃가루를 옮기는 수분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식량의 90%를 차지하는 100대 농작물 중 70종 이상의 생산에 기여하고 있다. 꿀벌의 감소는 식량 부족과 자연 생태계의 위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꿀벌의 개체 수는 생태계 건강을 나타내는
-
일화, 소방가족희망나눔 재단에 '파이어엑스 에너지' 판매 수익금 기부
식음료기업 일화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순직 소방관을 위해 나눔의 행보를 이어간다. 일화는 순직소방관과 그 유가족들을 위해 BGF리테일과 공동기획한 신제품 ‘파이어엑스 에너지’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4월 소방청에서 진행된 기부 프로젝트 기념식에는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부 본부장, BGF리테일 유선웅 상품본부장, 소방가족희망나눔 박현숙 대표, 소방청 오승훈 소방감이 함께 했다. 기부금은 오는 12월 소방가족희망나눔 재단을 통해 순직 소방관 및 유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지난 5월 출시된 파이어엑스 에너지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랜드를 반영해 50
-
G마켓, ‘신의 한 수’ 기획전 론칭 ‘신규 셀러 주력상품에 할인 집중’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신의 한 수’는 G마켓 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구매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