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하이트진로 ‘테라’, 치킨 회동 패러디 디지털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신규 디지털 광고 ‘테라의 시대 2’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기업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재치있게 패러디했다.이번 광고는 3일 만에 콘티 개발을 완료하고, 5일간의 촬영 준비와 후반 작업을 거쳐 단 2주 만에 완성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tising) 형식의 프로젝트이다. 사회적 이슈를 유머러스하게 재해석해 브랜드의 생동감과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치맥 회동 장면을 오마주한 구성으로, 모델들이 국내 대표 맥주 ‘테라’와 치킨을 즐기며, ‘테라쏘맥타워’로 쏘맥을 만들어 마시는 장면이 펼쳐진다. 특히, 실
-
배민, ‘TOPS’ 최종 진출 외식업주에 ‘더현대’ 팝업스토어 지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 platform’s Onlinesales Package for Small businesses, TOPS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외식업 소상공인에게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파격 지원에 나선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TOPS 프로그램 3단계에 오른 외식업 소상공인 가게 3곳을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의 팝업스토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할인 쿠폰 등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TOPS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함께 성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소상공인을 민간 주도로 발굴·지원하는 육성 사업이다. 배민은 외식업 분야를 맡아
-
쿠팡, ‘못난이 채소’ 직매입 8,000톤 돌파…인구감소지역 등 전국 농가 웃게 한 새벽배송
쿠팡이 최근 3년간 전국 농가에서 직매입해 새벽배송으로 선보인 ‘못난이 채소’ 누적 규모가 8,000톤을 돌파했다. 기후피해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안정적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채소를 합리적 가격에 공급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상품성 떨어지는 채소, 새벽배송으로 판로 확대…”농가 경영위기를 쿠팡에서 극복”쿠팡은 못난이 채소를 본격적으로 매입하기 시작한 첫해인 2023년 1,500톤, 2024년 3,700톤, 2025년(1~10월) 2,800톤 이상을 전국 지역 농가에서 직접 매입했다. 매입 물량을 매년 꾸준히 늘린 결과, 최근 3년간 누적 규모는 8,000톤을 넘어섰다. 현재 전국 각지의 농가와 협력
-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구몬학습이 외국어 발음을 교정할 수 있는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를 새롭게 선보인다. ‘인토링’은 원어민 발음을 듣고 따라 말하면 발화자의 발음이나 억양 및 강세를 분석해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N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목의 F단계(중급 수준)를 배우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몬학습은 혼자 외국어를 공부할 때 유창하고 자연스러운 발음을 연습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동일한 단어나 문장을 이야기 할 때 억양이나 음의 높낮이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므로 단어나 문장의 의미를 정확히 전달하고, 그에 따라 외국어 말하기 자신감을 길러주기 위함이다. 맞춤형 피드
-
삼표그룹, 한양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산학투어 진행
삼표그룹이 건설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과 함께 뜻깊은 산학투어를 진행했다.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지난 6일 화성시 소재 삼표산업 기술연구소(S&I 센터)에서 한양대학교 건축학과 학생 및 교수진을 대상으로 실습 중심 산학투어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안기현·신민재 한양대 건축학과 교수를 중심으로 학생 46명(4·5학년 및 대학원생)이 참여했으며 2개 조로 나뉘어 연구소, 몰탈공장, 레미콘공장 등 삼표산업의 주요 생산 및 연구 시설을 직접 체험했다. 삼표산업은 지난해 서울대 건축학과 학생 대상 산학투어를 진행한데 이어 2년 연속 현장 견학을 통
-
한세엠케이 버커루, 25FW ‘무스탕’ 컬렉션 옥외광고 캠페인 확대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빈티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25 겨울 시즌을 맞아 ‘무스탕’ 컬렉션을 선보이며 옥외광고 캠페인을 확대한다.버커루는 지난 9월 도산대로 일대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강화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버커루는 겨울 시즌 베스트셀러 무스탕 컬렉션을 메인으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확대, 브랜드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이번 옥외광고는 11월부터 강남역, 신논현역 일대의 강남권 핵심 상권에서 시작해 12월 연말 축제가 열리는 종로, 광화문 일대로 범위가 확대된다. 서울 유
-
G마켓,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에어텔’ 특가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11월 30일까지 마리아나관광청과 협업을 통해 사이판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인기 패키지/에어텔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100만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사이판·티니안·로타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제도 마리아나관광청의 2026년 뉴브랜딩을 기념해 마련했다.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인 ‘Far From Ordinary 바로 여기가 마리아나’에 맞춘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G마켓과 마리아나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본인의 계정에 일상 및 여행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긴 고
-
일동후디스 하이뮨,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후원 성료
일동후디스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2025 MBN 서울마라톤(이하 MBN 서울마라톤)’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지난 16일(일), 광화문 광장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마라톤 대회는 약 3만여 명이 참가해 국내 러닝 열풍의 열기를 체감하게 했다. 대회는 서울 도심을 달리는 하프 코스와 잠실 일대를 누비는 10km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됐다.현장에는 완주를 기대하며 전문 선수는 물론 일반인까지 함께 어우러져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전속 모델인 이영표와 다양한 러닝 크루들이 참가해 현장 열기를 더했다.일동후디스는 잠실종합경기장 남문에 위치한 홍보 부스에서
-
풀무원, 중국사업 외형 성장·수익성 개선 지속...냉동·면류 고성장으로 포트폴리오 다변화
풀무원이 중국 경기 둔화 속에서도 중국법인의 외형 성장과 수익성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중국법인의 9월 누적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31.7% 성장한 842.7억 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이 66.7%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김밥과 핫도그를 포함한 냉동 카테고리와 우동·냉면 등의 면류 카테고리가 중국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면서 중국법인의 매출 성장과 이익 개선을 견인했다.냉동 카테고리는 김밥과 핫도그가 인기를 끌며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 대비 87.7%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한 냉동김밥의 경우 조리 편의성과 김밥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로 누적 판매 약 300만 줄을 기록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
사운드리퍼블리카, WKBL· ‘골때녀' 응원가, 테마송 제작… 전 세계 플랫폼에 유통 본격화
글로벌 음원 제작·유통사 사운드리퍼블리카(Sound Republica, 공동대표 노건식, 김태윤)가 WKBL(한국여자프로농구연맹)의 오프닝 앤섬 ‘Game On, Light It Up!’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의 사오리 선수 테마송 ‘나는 멈추지 않아’를 제작하고, 이를 전 세계 플랫폼에 유통했다고 17일 밝혔다.사운드리퍼블리카는 해당 작업을 통해 응원가의 역할과 가능성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과거 수개월에 걸쳐 고비용으로 제작되던 스포츠 응원가나 브랜드송과 달리, 사운드리퍼블리카는 짧은 시간과 적은 예산으로도 고품질 음원을 제작해 직접 소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완성된 노래는 경기장에만 머물지 않는다. 스포티파이
-
신한은행, 4050 프리시니어 겨냥 '금융+문화' 복합 콘서트..."조성모 무대까지"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이 4050세대 프리시니어(Pre-senior) 고객을 겨냥한 금융과 문화 복합 행사를 개최하며 세대별 맞춤형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신한은행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프리시니어 고객을 초청해 '신한 Premier 정동길 낭만'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한 Premier 정동길 첫사랑'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본격적인 은퇴를 앞둔 4050세대에게 금융과 문화를 아우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가을 정취를 느끼는 '정동길 산책'으로 시작됐다. 고객들은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출발해 덕수궁 돌담길, 중명전, 구 러시아공사관을 거쳐
-
핀크, 금융권 최초 온투업 상품 비교 플랫폼 출시..."연 8~14% 수익 투자처 한눈에"
하나금융그룹의 핀테크 관계사 핀크(대표이사 장일호)가 금융업계 최초로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온투업) 상품을 한곳에서 비교하고 추천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그동안 여러 업체에 흩어져 있던 온투업 투자정보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투자자들의 상품 선택 폭이 한층 넓어질 전망이다.핀크는 지난 7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받은 '온투업 연계투자상품 비교·추천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여러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의 다양한 투자상품 정보를 핀크 앱 하나로 한눈에 확인하고, 개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온투업은 온라인
-
삼성물산, 래미안에 AI 주차장 첫 도입…"프리미엄 주거의 새 지평"
삼성물산이 아파트 주차장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래미안 AI 주차장'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미래형 주거 단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입주민이 매일 이용하는 주차 공간까지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오는 26일 입주를 시작하는 '래미안 원페를라'(방배6 재건축)에 래미안 AI 주차장을 최초로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총 1,097세대 규모인 이 단지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일반 주차 1,902면과 전기차 충전 구역 101면을 갖춰 세대당 1.8대 주차가 가능하다.래미안 AI 주차장의 핵심은 기존 아파트 주차장의 개별 시스템들을 통합하고 AI 기술을 결합했다는 점이다. 주차 관제, 주차 유도, 전
-
바이낸스, 블랙록 토큰화 펀드 담보 인정…전통금융과 디지털 융합 가속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가 전통 금융과 디지털 자산의 경계를 허무는 역사적 발걸음을 내디뎠다. 미국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토큰화 펀드를 담보로 인정하면서, 기관 투자자들이 온체인과 오프체인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길을 열었다. 바이낸스는 18일 블랙록의 USD 기관 디지털 유동성 펀드 'BUIDL'을 자사의 장외 담보 인프라에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로 기관 투자자들은 BUIDL 토큰을 제3자 수탁기관에 안전하게 보관한 상태에서도 바이낸스에서 거래소 신용을 받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수탁 안정성과 거래소 유동성을 동시에 확보한 것이다.BUIDL은 작년 3월 시큐어리타이즈를 통해 발행된 블랙록 최초의 온
-
토스인슈어런스, '직원 주도' AI 혁신으로 업무 효율 급상승
토스인슈어런스가 전 직원의 자발적 AI 활용으로 조용하지만 강력한 업무 혁신을 이뤄내고 있다. 위에서 내려오는 교육이 아닌, 현장에서 직원들이 스스로 문제를 발견하고 AI로 해결책을 찾아가는 방식이다.법인보험대리점(GA) 토스인슈어런스(대표 조병익)에 따르면 올 하반기부터 시행한 '레벨업 챌린지'를 통해 구성원 주도형 AI 적용 문화가 사내 전반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단순한 강의나 교육을 벗어나 각자 실무에서 시도한 결과와 노하우를 나누는 커뮤니티 학습 방식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 변화는 현장에서 체감되고 있다. 우수 사례로 선정된 한 직원은 반복적인 데이터 입력과 교육 관리 과정의 비효율을 직접 해결했다. G
-
삼성증권, 고객만족 '트리플 크라운' 6년 연속 달성
삼성증권이 국내 주요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6년 연속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키며 증권업계 최강자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서비스 품질은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 역량까지 업계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다.삼성증권은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국내 3대 고객 만족 지수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6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여기에 2021년 신설된 한국능률협회의 금융소비자보호지수(KCPI)에서도 5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며 4관왕에 올랐다.이번 성과의 의미는 단순한 1위 수상을 넘어선다. 삼성증권은 만족도 조사 평가 이래 NCSI 23회, KS-SQI 21회, KCSI 20회 1위
-
하나은행, 관세 위기 중소부품사에 1,020억 금융지원 첫 결실
하나은행이 미국 상호관세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자동차 부품 수출기업을 위한 대규모 금융지원의 첫 번째 성과를 거뒀다. 17일 강원도 원주시 케이에이씨 반계공장에서 열린 보증서 전달식은 민관 협력을 통한 실질적 지원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였다. 이번 금융지원 프로그램은 하나은행과 HL만도, 한국무역보험공사가 손잡고 마련한 것으로, 총 80억원의 공동 출연금을 바탕으로 1,020억원 규모의 수출금융을 지원한다. 지난 9월 하나은행과 HL그룹이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 프로그램은 미국 상호관세 시행으로 직간접 피해가 우려되는 자동차 부품 수출기업의 경영 안정화를 목표로 한다.첫 번째 수혜 기업으로 선정된 케이에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