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하나은행, 프리텔레콤 제휴로 '금융+통신' 결합 서비스 출시
하나은행이 알뜰폰 사업자 프리텔레콤과 손잡고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제휴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고객의 실질적인 생활비 절감을 위해 기획된 이번 서비스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상생협력도 함께 도모한다는 목적을 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알뜰폰 요금제는 데이터 중심의 실속형 상품부터 통신 사용량별 다양한 맞춤형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객의 통신 이용 패턴에 맞춰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하나은행 첫거래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이 눈에 띈다. 첫거래 고객이 제휴 요금제에 가입하고 하나은행 계좌로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를 연결하면 최대 12개월간 매월 3천원의 요금 할인 혜
-
하림, 농가·협력사와 상생의 장… "동반성장 파트너십 강화"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지난 7월 30일, 전북 완주군에서 사육 농가 및 협력사와 함께하는 '하림-농가협의회 상생대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 성수기 안정적인 닭고기 생산에 힘쓴 농가와 임직원, 협력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자 농가협의회 주관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와 사육사업본부장, 생산본부장 등 임직원을 비롯해 이광택 농가협의회장과 임원 부부, 협력사인 석천운수 및 창대컨설팅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서로의 공로에 감사를 표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농가협의회는
-
토트넘-뉴캐슬전, 또 하나의 볼거리...푸마가 만든 새 EPL 공인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새로운 공인구 후원사로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2025 26 시즌 공인구 '푸마 오르비타 얼티메이트 PL 브릴리언스(이하 오르비타 얼티메이트 PL)'가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에서 사용돼, 국내 EPL 팬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르비타 얼티메이트 PL은 정규 시즌에 앞서 최근 미국에서 열리고 있는 프리미어리그 썸머 시리즈에서 처음 축구팬들 앞에 매치볼로 나섰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는 두 경기 중 프리미어리그 팀 간 맞대결로 치러지는 경기인 토트넘-뉴캐슬전에
-
LS증권, '투혼투게더' 퀴즈 이벤트로 투자정보 서비스 홍보
LS증권이 투자정보 서비스 '투혼투게더'를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고객의 성공투자를 함께(Together)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이 서비스를 더 많은 투자자에게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다.투혼투게더는 다양한 투자정보를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만들어 제공하는 LS증권의 대표 투자정보 서비스다. 복잡한 투자 정보를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공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퀴즈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LS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투혼HTS, 투혼MTS에서 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
-
한솥도시락, 최대 27% 할인 ‘한솥매일할인’ 행사 진행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대규모 정기 할인 행사 ‘한솥매일할인’을 8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8년째 이어지는 ‘한솥매일할인’ 행사는 요일별로 지정된 인기 도시락과 매일 할인되는 찌개·토핑·음료 등 총 17종의 메뉴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메뉴의 할인율을 높이고, 할인 기간도 8월 한 달에서 9월 10일까지로 연장해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한솥도시락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대표 인기 메뉴인 '진달래'
-
쿠팡, 러닝 스페셜티관 리뉴얼 오픈...러닝웨어 등 상품 10배 확대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러닝 스페셜티관’은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의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특화 전문관으로,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상품 셀렉션을 기존 250여 종에서 수천 종으로 대폭 확장했으며, 고객이 할인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알파플라이 넥스트 2 △나이키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3 △퓨마 나이트로 러닝화 △미즈노 웨이브 스톰 △아식스 매직 스피드 3 △온러
-
휴온스, 대학생 대상 제약 마케팅 인턴십 활동 지원
휴온스(대표 송수영)가 대학생 제약마케팅 인턴십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지원하며 ‘니조랄’ 브랜드 및 관련 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휴온스는 지난달 31일 대한약사회관에서 열린 ‘2025 약대생 제약 마케팅 인턴십’ 성과 발표회에서 휴온스팀이 우수상 및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2025 약대생 제약 마케팅 인턴십’은 약대생 약 1만명 중 제약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대한약학대학학생협회(이하 약대협)와 스마힐이 공동 주최하고 휴온스, 오스템파마, 코아팜바이오 등 3개 기업이 지원했다.인턴십 참여 학생들은 3개 기업에 대해 각각 12명씩 전담
-
바디프랜드, '백 투 더 바디프랜드(Back to the BODYFRIEND)'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1일부터 내달 7일까지 ‘백 투 더 바디프랜드(Back to the BODYFRI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150만 명은 물론, 타사 제품을 사용하며 교체 수요를 지닌 고객들 전부가 대상이다.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 기술이 장착된 베스트 제품들을 10년 전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건강지원 소비쿠폰’은 정부의 민생회복을 위한 소비진작 방향과 발맞춰, 바디프랜드가 발행하는 건강관리 전용 소비쿠폰이다. 자사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회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
에어인천·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통합법인 AIRZETA 출범
에어인천과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통합법인이 1일 ‘AIRZETA(에어제타)’라는 새 이름으로 힘차게 날아올랐다.AIRZETA는 이날 오전 9시 인천공항 화물기 주기장에서 주주사 대표와 인천국제공항공사 관계자, 투자사 및 AIRZETA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미주행 첫 화물기편 취항 기념 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또한, 오후 3시부터 서울 마곡사무소에서 이어진 출범식에서는, 국토교통부 및 항공·물류 업계 관계자, 투자사와 협력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 비전과 향후 전략을 발표했다.김관식 AIRZETA 대표이사는 “그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우리나라 항공화물 성장의 역사를 함께 써 온 에어인천과 아시아나항공
-
아워홈,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 출시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고기 파티’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함께 선보이는 여섯 번째 협업 메뉴이다. 지난 1일 방송된 ‘고기 파티’ 편에서 등갈비와 짬뽕 소스의 이색적인 조합이 아워홈 전문가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의 호평을 받아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다.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16시간 숙성을 통해 잡내를 제
-
G마켓,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 쉐이크쉑·맥도날드·버거킹 단독 특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열고 인기 버거 브랜드 e쿠폰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총 4개의 버거 브랜드가 참여, 매주 릴레이 특가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쉐이크쉑 버거’를 선보이며, G마켓, 옥션 단독 특가 상품으로 ▲스페셜 세트 ▲베스트 세트 ▲마니아 세트 ▲더블 쉐이크 1인 세트 ▲쉐이크 1인 세트를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 8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맥도날드’ 편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 등을, 8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버거킹의 ‘불고기와퍼 세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SNS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인스타그
-
쿠팡, LG생활건강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뷰티∙음료 브랜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쿠팡은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대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홈스타∙아우라 등 세제부터 헤어케어(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 바디케어(피지오겔∙온더바디), 유아동(마미포코∙베비언스) 등 90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코카콜라∙스프라이트∙환타 등 ‘코카콜라음료’ 브랜드는 쿠팡 입점 후 처음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에 참여한다.이번 행사의 백미는 경품 이벤트다. LG생활건강의 로켓배송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내역을 인증하면 총 18명을 추첨한다. 경품은 ▲LG
-
쿠팡, 우수 중소기업과 손잡고 가성비 PB상품 개발 확대
쿠팡이 PB 신상품을 지속 출시하며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장바구니 가격을 낮추는 데 기여하고 있다. 쿠팡은 자체 브랜드(PB) 1호 ‘탐사’를 비롯해 생활필수품부터 가공식품∙문구용품∙의류∙생활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30여개를 론칭, 운영 중이다.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우수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늘리며 신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쿠팡은 뷰티 PB ‘엘르파리스’의 신제품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EGF 비타민’ 라인은 세럼과 시트마스크, 앰플 등 3종이며, 피부 활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EGF(Epidermal Growth Fac
-
한화비전, 일본 보안 시장에 인공지능(AI) 십는다. 도쿄에 기술 체험관 오픈
한화비전이 일본 도쿄에 기술 체험관을 열고 현지 보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화비전은 도쿄에 최첨단 영상보안 기술 체험관 ‘HITE(Hanwha Innovation & Technology Experience)’를 공식 개관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체험관 조성으로 한화비전의 글로벌 체험관은 ▲미주 4곳 ▲유럽 1곳 ▲아시아 3곳 등 총 8곳으로 늘었다. 일본 영상보안 시장은 중국, 미국, 인도에 이어 세계에서 4번째로 크다. 최근 소매,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인공지능(AI) 기반 영상 분석 기술 도입이 확대되는 추세다. 일본 체험관은 고객사와 협력사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한화비전의 최신 기술을 엿볼 수 있는 몰입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웰컴존 ▲AI존
-
풀무원, AI 기반 식품 중심 복지몰 '엠버십 2.0' 전면 개편
풀무원이 임직원과 고객사를 위한 온라인 복지몰 혁신에 나섰다. 기업과 직원 간 전자상거래(B2E)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풀무원은 자사의 식품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복지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며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식품 중심 복지몰로 전면 개편풀무원(대표 이우봉)은 5일 임직원과 고객사, 파트너사 임직원을 위한 폐쇄형 온라인 복지몰 '엠버십(embership)'을 전면 개편한 '엠버십 2.0'을 정식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조직원(Employee)과 멤버십(Membership)을 결합한 이름의 엠버십은 풀무원이 올해 1월부터 운영해온 AI 기반 맞춤형 복지 플랫폼이다.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풀무원의 식품 전문성과 정체성을 기반으로 한
-
G마켓, 14개 대형 유통사 연합 세일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국내 주요 유통사와 함께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여름 수요가 높은 스포츠/아웃도어, 계절가전 등을 중심으로 인기상품을 엄선,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는 백화점, 아울렛, 온라인몰 등 총 14곳이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스타필드 ▲마리오아울렛 ▲모다아울렛 ▲신세계몰 ▲엔터식스 ▲하프클럽 등이 대표적이다. 24시간 한정딜을 통해 매일 총 7종의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5일 추천상품으로 △아디다스 러닝화 듀라모 △블랙야크 경량 에어칠링자켓 △내셔널지오그래픽 냉감 1+1 반팔티셔츠 △
-
넥센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EV루트' 출시로 전기차 타이어 시장 공략 본격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급성장하는 전기차 타이어 시장 공략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 전략을 선보였다. 회사는 5일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량 모두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엔페라 슈프림 EV루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가 아닌,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차종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범용 고성능 타이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넥센타이어는 이를 위해 자사 전용 마크 'EV루트'를 새롭게 도입했는데, 이는 내연기관은 물론 고출력 전기차에도 대응 가능한 고성능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브랜드 표준이다.전기차 특성 반영한 첨단 기술 집약엔페라 슈프림 EV루트는 프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