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센트온, 코엑스 ‘2025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오는 9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D홀 전시장 전관에서 열리는 ‘2025 하반기 제2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박람회 기간 중 코엑스 C홀 C72에 마련된 센트온 부스에서는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맞춤형 창업 상담이 진행되며, 상담을 받은 방문객에게는 가입비 전액 면제라는 특별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향기마케팅은 이제 단순한 공간 연출을 넘어 경험 중심 시대의 핵심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센트온은 지난 30년간 국내 향기 산업을 개척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포시즌스, 페어몬트
-
하이트진로, 제주 ‘이호테우해변’서 새롭게 ‘해변 가꾸기’ 실행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는 지난 19일 ‘국제 연안 정화의 날’을 맞아 제주 이호테우해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20년 제주 표선해변을 시작으로 2023년 닭머르해안을 입양해 올해 3월까지 분기별 정화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9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해안가와 수중 정화활동을 병행하는 등 해변 정화에 진심인 하이트진로의 대표 ESG 활동으로 자리매김했다.올해 5월 닭머르해안과의 입양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이번 3분기 정화활동은 제주국제공항과 시내에 인접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이호테우해변’에서 새롭게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하이트진로 제주지점과 한국전력공사 제주본
-
창고43, 가을 정취 더한 신메뉴 2종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가을을 맞이해 신메뉴 ‘버섯가득 한우수육’과 ‘모둠 야채 구이’ 등 2종을 선보인다.이번 신메뉴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계절의 정취와 건강을 함께 담은 보양식 컨셉으로 기획됐다. 동양의 귀한 식재료로 손꼽히는 약용 버섯 ‘동충하초’를 주력으로 버섯과 전복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환절기에도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버섯가득 한우수육’은 부드러운 한우 사태 수육과 고급 버섯을 함께 담아낸 메뉴다. 동충하초, 송이버섯, 황금팽이버섯, 백목이버섯, 팽이버섯, 느타리버섯까지 6가지 귀한 버섯을 비롯해 바다의 산삼이
-
배민, ‘우아한테크코스 2026’ 신입생 모집···차세대 개발자 양성 나선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국내 대표 개발 인재 양성 프로그램 ‘우아한테크코스’의 2026년(8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2019년부터 시작한 우아한테크코스는 IT 생태계에서 활약할 차세대 개발자를 키우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실무형 개발 역량을 갖춘 우수 IT인재 양성을 목표로, 미션 프로젝트 기반의 학습을 통해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하는 개발자를 육성한다. 아울러 협업, 커뮤니케이션 등 소프트 스킬 교육을 병행해 기술 역량과 인성을 겸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우아한테크코스는 지금(1~6기)까지 총 595명이 수료했으며, 이 중 약 78%(463명)가 국내외 유수 IT 기업에 취업하는 성과를
-
이수시스템, 기업용 AI 솔루션 3종 출시... AI비서•HR패키지•AI플랫폼 제공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IT 계열사 이수시스템(대표 손원동)이 기업 생산성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AI 기반 혁신 솔루션 3종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AI 비서 ‘이수챗봇’ ▲인사 업무 자동화 솔루션 ‘이수 HR AI 패키지’ ▲비전문가도 쉽게 도입 및 활용할 수 있는 ‘통합 AI 플랫폼’으로, 반복적이고 복잡한 업무를 자동화하고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이수챗봇’은 고객 문의, 사내 규정 확인, 채용 지원자 응대 등 다양한 질의에 24시간 자동 응답한다. RAG(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기술을 기반으로 내부 데이터를 학습해 정확도 높은 답변을 제공하며, 자체 학습 기능으로 응
-
매드포갈릭, 창립 기념 ‘Mad Birthday Thanks Pack’ 통 큰 할인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Mad Birthday Thanks Pack(매드 버스데이 땡스 팩)’을 출시한다.‘Mad Birthday Thanks Pack’은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르곤졸라 피자 이용권과 2만 4000원 즉시 할인권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총 5만 1,200원 상당의 혜택을 1만 1,900원에 제공해 최대 76.8% 할인율을 자랑한다.특히 메뉴 이용권과 할인권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크다.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높은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갓성비’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Mad
-
굽네몰, ‘소맛닭 폴에버’ 프로모션 진행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소맛닭’ 1100만 팩 판매 돌파를 기념해 최저가 프로모션 ‘소맛닭 폴에버’를 자사몰 단독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굽네몰의 대표 제품 ‘소맛닭(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판매 1100만 팩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 9일간 소맛닭 4종 12팩을 62% 할인된 20,280원에 제공한다. 한 팩당 1,600원대로, 제품이 출시된 6년 전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이다.‘소맛닭’은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프리미엄 소스가 듬뿍 배어 있어 레스토랑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소스를 포함해 한 팩당 최대 160kcal로,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
'장맛'으로 승부한 삼성증권, 유튜브서 530만 뷰 대박
딱딱한 금융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뜨린 삼성증권의 '주식장인' 광고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통장 담그기라는 친숙한 소재로 글로벌 주식투자 전문성을 표현한 이 광고는 출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3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번 광고캠페인의 출발점은 투자자들의 일상 언어에서 찾은 기발한 아이디어였다. 주식 투자자들이 국내 증시는 '국장', 미국 증시는 '미장'이라 줄여 부르는 것에서 착안해 '주식시장의 장(場)을 읽는 장인(匠人)'이라는 콘셉트를 개발한 것이다. 여기에 한국의 전통 발효식품인 '장(醬)'의 의미까지 더해져 이중적 재미를 선사한다.광고 속 주식장인은 마치 수십 년 경력의 장 담그기 명인처럼
-
샘표, ‘조선 갈비양념’ ‘조선 불고기양념’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추석을 앞두고 ‘조선 갈비양념’과 ‘조선 불고기양념’을 출시했다. 샘표는 대한민국 1등 간장을 만드는 발효 명가의 기술력과 오랜 한식 맛내기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기양념 시장에 진출했다.갈비찜이나 불고기는 명절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 상차림에 빠지지 않는 요리다. 그만큼 국내 한식 양념 시장에서도 갈비·불고기 요리에 쓰이는 간장 베이스 양념이 중심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지나치게 달기만 하고 깊은 맛이 부족해 아쉬움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았다. 이에 샘표는 소비자들의 불만 요인을 해소하기 위해 10여 년간 신중하게 준비한 끝에 추가 양념 없이도 정갈한 한식의 품위 있는 맛을 완성시키는
-
K-POP과 핀테크의 만남, 새로운 마케팅 지평을 열다
K-POP의 글로벌 영향력이 금융업계까지 확산되고 있다. 이제 아이돌 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이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핵심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하나카드가 23일 발표한 인기 아이돌그룹 PLAVE(플레이브)와의 협업 소식이 그 대표적인 사례다. '트래블GO 체크 PLAVE 한정판 디자인' 출시로 K-POP 팬덤과 해외여행 서비스의 혁신적인 만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인 PLAVE는 2023년 데뷔한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음악성과 독창적인 세계관을 결합한 콘텐츠로 전 세대에 걸쳐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
"놀다가 다쳐도 이제 걱정 끝"
주 52시간 근무제 정착과 함께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문화가 확산되면서 등산, 캠핑, 각종 스포츠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즐거운 여가활동도 자칫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불안감을 느끼고 있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맞춤형 보험상품이 등장했다.삼성화재가 23일 출시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틈만 나면 여가생활보험'은 다양한 여가생활 중 발생하기 쉬운 사고를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혁신적인 상품이다. 기존의 획일적인 보험상품과 달리, 고객이 즐기는 여가활동의 특성에 맞춰 세분화된 보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이 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포괄적인 여가활동 보장 범위
-
'아기상어' 신화, 이제 증시에서도 통할까
전 세계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로 유명한 더핑크퐁컴퍼니가 드디어 증시 데뷔를 앞두고 있다. 58개월 연속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이 회사가 이제 투자자들 앞에서도 그 저력을 증명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22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하며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김민석 대표가 이끄는 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은 이번 상장을 통해 K-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공모에서 더핑크퐁컴퍼니는 200만 주를 발행할 예정이다. 희망 공모가는 주당 3만2000원에서 3만8000원 사이로 책정되어 총 공모
-
하나은행, 언어 장벽 없는 금융 서비스의 새 장을 열다
외국인 거주자들이 한국에서 가장 어려워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금융 업무다. 복잡한 금융 용어와 언어 장벽, 그리고 제한된 영업시간은 외국인들에게 큰 걸림돌이 되어왔다. 하나은행이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획기적인 서비스를 내놓았다. 하나은행은 외국인 고객의 의사소통 어려움과 영업점 방문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Hana EZ 다국어채팅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Hana EZ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다국어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그동안 외국인 고객들은 금융상품에 대한 이해 부족과 언어 소통의 한계로 인해 지점을 방문해도 서류 미비 등의 이유로 여러 번 재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어
-
휴온스, 희귀∙필수의약품 안정공급 관리연구 국책과제 선정
휴온스그룹 휴온스가 희귀∙필수의약품의 공급 안정화를 위해 국책 과제를 수행하며 국내 희귀질환 환자들의 치료 권리 확대에 나섰다.㈜휴온스(대표 송수영)는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에서 주관하는 ‘국가필수의약품 안정공급 관리연구’ 2단계 3차 생산기술 개발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국가필수의약품 안정공급 관리연구는 환자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수급이 불안정한 의약품을 국가 차원에서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국책과제 선정 품목은 ‘아세트산나트륨 용액주사제’와 ‘플레카이니드 용액주사제’다. 휴온스는 각 품목당 연간 약 1억7000만 원 규모의 정부출연금을 지원받아 1년간 연
-
일동후디스, MBN과 서울마라톤 MOU 체결…’하이뮨 아미노포텐’ 지원
일동후디스가 오는 11월 16일(일) 개최하는 ‘2025 MBN 서울마라톤’을 위해 MBN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2025 MBN 서울 마라톤은 약 3만1,000여명이 참가 예정인 대회로, 서울 도심과 잠실 일대를 달릴 수 있어 모집 오픈과 동시에 접수가 마감되는 등 러너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회다.일동후디스는 이번 MOU를 통해 대회 기간 동안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 등 약 2억3,000만원 상당의 고함량 아미노산 제품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한다.후원 제품인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은 운동 중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과 회복을 위한 ‘탄수화물’, ‘포도당’, 빠른 근육 회
-
풀무원재단, ‘제3회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 개최
풀무원재단은 서울 강남구 가빈아트홀에서 미래세대의 과학적 사고력과 협동심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제3회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풀무원재단은 2023년부터 교육 전문기관 프로젝트플래닛과 함께 초등학생 대상 과학적 사고 교육 프로그램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과학적 탐구 능력을 키워 왔다. 또 이 교육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한 팀을 이뤄 창작 연극을 발표하고, 과학 특강까지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매년 열고 있다.올해 3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일반인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에 참여한 어
-
교원 웰스(Wells), 직수정수기 ‘슬림원’ IDEA 디자인 어워드 은상 수상
교원 웰스(Wells)의 직수정수기 ‘슬림원’이 ‘2025 IDEA 디자인 어워드’ 홈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4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에 이어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거머쥐었다.‘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북미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의 iF, 레드닷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심사위원단은 제품의 우수성,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슬림원은 깨끗하면서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물을 제공하는 특징을 제품에 반영했다. 슬림원의 원형 기둥 형태 메탈 코크는 미네랄 필터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