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교원 웰스(Wells), G마켓과 손잡고 ‘슈퍼브랜드데이’…슬림원 등 최대 88만원 혜택
교원 웰스(Wells)가 G마켓과 손잡고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슈퍼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과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5월을 앞두고 정수기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직수형 냉온정수기 신제품 ‘슬림원’을 포함한 인기정수기 4종을 최대 88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한 뼘 크기에 차별화된 정수 성능을 갖춘 슬림원을 12개월간 렌털료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5만원 △스마일캐시 10만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특전도 주어진다. 18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G마켓 라이브 방송 중 계약하면 제습기 사은품을 추가로
-
피자앤컴퍼니, 피크닉 시즌 맞아 반올림피자 브런치 피자 2종 출시..배민 7천원 할인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가벼운 브런치는 없다’는 콘셉트 아래, 풍성한 맛과 헤비한 토핑으로 든든한 만족감을 담은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배달의민족에서 7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메이플 베이컨 피자’와 ‘스모크 수비드 스테이크 피자’로, 따뜻한 봄날의 감성을 담아 피크닉이나 캠핑은 물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콘셉트의 감각적인 메뉴로 구성됐다.'메이플 베이컨 피자'는 달콤한 메이플 시럽이 스며든 짭조름한 베이컨과 부드러운 감자샐러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바삭한 감자채와
-
SM벡셀 배터리사업부문, GERI와 2차전지 기술협력 MOU 체결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벡셀이 구미전자정보기술원(GERI∙Gumi Electronics & Information Technology Research Institute)과 2차전지 산업 육성 및 활성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SM벡셀 배터리사업부문은 지난 16일 경북 구미시 SM벡셀 본사에서 2차전지 거점센터 구축과 지속적인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GERI는 2007년 구미전자산업진흥원과 구미전자기술연구소가 통합되면서 출범한 전문 연구기관으로, 전자와 정보통신 분야의 연구개발(R&D)을 종합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GERI가 올해 추진하고 있는 2차전지 거점 구축에 필수적인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 네트워크 형성의 일환으
-
하이트진로, 전국 소방서 대상 ‘감사의 간식차’ 올해도 달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올해도 이어간다고 17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국의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로, 하이트진로가 2020년부터 6년째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전남 무안공항 사고 수습과 경북 산불 피해 지역 복구에 노고가 컸던 소방서를 우선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며, 4월 전남 지역 소방서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전국 15개 소방서를 순회하며 약 1,800명의 소방공무원들을 만날 예정이다지난 4월
-
삼성증권, 블룸버그 WTI원유 선물 추종하는 ETN 3종 상장
삼성증권은 WTI원유 선물을 추종하는 ETN(상장지수증권) 3종을 4월 17일 상장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상장된 ETN은 ▲'삼성 블룸버그 WTI원유 선물 ETN B' ▲'삼성 블룸버그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B', ▲'삼성 블룸버그 인버스 2X WTI원유 선물 ETN B' 3종으로, NYMEX(뉴욕상업거래소)의 WTI원유 선물 가격으로 산출되는 기초지수의 일간 수익률을 +1배, +2배, -2배 추종한다.해당 상품은 2025년 5월 7일까지 거래 가능한 ‘삼성 블룸버그 WTI원유 선물 ETN', '삼성 블룸버그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삼성 블룸버그 인버스 2X WTI원유 선물 ETN'과 기초지수가 동일하다. 해당 ETN은 WTI원유 선물 가격 방향성에 따라 전략적 투자 수단으
-
글로벌 전자칠판 시장 연평균 10.9% 시장 성장 예측...현대아이티 글로벌 공략 ‘주목’
글로벌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전자칠판) 시장이 2034년까지 99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현대아이티가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지난 3월에 발표된 GMI(글로벌 마켓 인사이트)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시장은 2024년 37억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연평균 10.9%의 성장률(CAGR)로 2034년에는 9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파른 성장은 프레젠테이션 및 협업 환경에서 상호작용 기능을 통해 몰입도와 효율성을 높이려는 수요 증가와 터치스크린 기술이 적용된 화이트보드의 채택
-
코람코 진가발휘... 과천대토리츠, 주거에서 오피스로 전환
코람코자산신탁(이하 ‘코람코’)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과천주암지구 용지매매계약 체결을 마무리하고 대토리츠방식으로 오피스복합단지개발 사업에 착수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에서 대토리츠로 대형 오피스복합시설이 개발되는 최초 사례로, 사업 규모면에서도 1조원에 육박하는 사상 최대 규모다. 지금까지 대토리츠는 주로 분양상가나 오피스텔 등 소규모개발 사업에 한정되어 진행되어 왔다. 과천주암지구는 서울 서초구 우면동과 양재대로를 사이에 두고 개발되는 과천시 과천동, 주암동 일원 92만9,080㎡(약 28만평) 규모의 부지다. 코람코는 이중 1만7,454㎡(약 5,280평)규모의 부지에 지하6~지상10층 3개동, 총 연면적 15만3,05
-
지금 서울역에서 1925년의 서울역을 만나보세요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철도 건축의 상징인 ‘옛 서울역’을 블록으로 재현한 신제품을 오는 18일 정식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철도 블록 시리즈 중 하나로, 100년 가까운 세월을 간직한 서울역의 르네상스식 외관을 정교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옛 서울역은 1925년 건축된 이후, 현 서울역이 준공되면서 2011년에는 복합문화공간 ‘문화역 서울284’로 개조됐으며, 2017년부터는 수도권 전철 경의중앙선 역무 기능도 다시 수행하고 있다.‘옛 서울역’ 블록은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철도 굿즈 전문 매장 ‘코리아 트레인 메이츠(KOREA TRAIN MATES)’ 서울역점과 부산역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4만 8,000원이다. 이번에 출시한
-
파리바게뜨, 토트넘 공식 파트너십 빵, 케이크 라인업 출격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이번 제품 출시는 파리바게뜨가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으로 토트넘 홋스퍼와 체결한 공식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먼저 토트넘 훗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을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James Maddison), 루카스 베리발(Lucas Bergvall), 아치 그레이(Archie Gray) 등 토트넘 인기 선수들의 포토 스티커 20종을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토트넘 빵을 출시한다. △달콤한 꿀필링과 고소한 해바라기씨, 호박씨가 들어간 허니볼 5개로 구성된 ‘토트넘 허니볼’ △호두, 크림치즈, 파마산 치즈의 고소
-
애즈위메이크, 외식사업자 전용 ‘페이먼스’ 외상결제 솔루션 도입 “B2B 식자재 시장 본격 진출”
식자재마트 전용 디지털 플랫폼 ‘큐마켓’을 운영하는 애즈위메이크(대표 손수영)는 외식사업자 전용 온라인 외상결제 솔루션 ‘페이먼스(PAY MONTHS)’를 큐마켓에 도입하며, 33조원 규모의 B2B 전용 식자재 유통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페이먼스’는 외식업 자영업자들이 식자재를 구매할 때 현금 유동성을 확보해줄 수 있도록 돕는 외상결제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는 ▲자체 신용평가 ▲3분 이내 한도 조회 ▲비대면 계약 ▲외상결제 승인까지 전 과정을 기존 신용등급 제약이나 보증보험 가입 없이 10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페이먼스’ 운영사인 파이노버스랩(대표 장종욱)은 외상매출채권 양수도 절차
-
노랑통닭, 치킨 위에 피자 더한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 출시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17일, 치킨과 피자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Two 콤비네이션’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치즈의 고소함, 치킨의 바삭한 식감을 조화롭게 담아낸 메뉴로, 피자의 맛과 향을 구현한 치킨이다. 특히, 양념에 신선한 토마토 페이스트와 퓨레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풍미를 담았으며, 피자에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와 치킨 육수를 더해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치킨 위에는 체다와 모짜렐라를 혼합한 눈꽃 치즈를 소복하게 뿌려 치즈 본연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상큼한 맛의 매운 소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장애인의 날 맞아 대전 동구아름다운복지관에 쌀 100포대 나눔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오는 20일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펼쳤다. CFS는 지난 16일 대전 동구아름다운복지관에 10㎏짜리 쌀 100포대를 전달하고, 장애인의 날 기념식 준비에 힘을 보탰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쿠팡 남대전 프레시 풀필먼트센터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했다. 이번 나눔은 CFS의 사회 공헌 활동 ‘와우 더 소사이어티’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 이웃과 동행하는 상생의 의미를 담았다. CFS 임직원들은 사랑의 쌀 전달식 후, 다음날 예정된 '제45회 장애인의 날 및 동구아름다운복지관 개관 8주년 기념식’ 행사 준비를 도왔다. 최재천 대전 동구아
-
하림, 신제품 ‘구워먹는 닭’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구워먹는 닭’을 출시하고, 배달의민족의 즉시배달 서비스 ‘B마트’에서 가장 먼저 판매한다고 밝혔다.‘구워먹는 닭’은 신선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먹기 좋게 손질한 가정간편식(HMR)이다. 해동 과정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며, 냉장 제품으로 신선도가 높아 육즙과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있다.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맛볼 수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 하루 동안 B마트에서 ‘구워먹는 닭’을 최
-
배상면주가, ‘2025 느린마을 페스타’ 개최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는 ‘2025 느린마을 페스타'를 5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브랜드 '느린마을'과 대표 제품 '느린마을막걸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2025 느린마을 페스타'는 전국 편의점 및 할인점, 음식점 등 느린마을막걸리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채널과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 느린마을 양조장, 느린마을 산사원(포천) 등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온라인 채널인 홈술닷컴에서는 각종 주류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약주, 소주 라인업에서부터 산사춘, 심술, 우곡생주, 문배술, 해창
-
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2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인기 메뉴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를 모티브로, 스테디셀러인 ‘블랙 밀크티’와 결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대만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브라운슈가 밀크티 시리즈가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신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공차의 브라운슈가는 사탕수수의 천연 당밀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달콤함과 은은한 사탕수수 향이 우유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
코웨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9년 연속 수상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힌다.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9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올해 수상작은 ‘스위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2 시리즈’ 등 3개 품목이다.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 설계로 심미성과 실용성을 동시
-
휴온스그룹, ‘두바이 더마 2025’ 참가… 세일즈 총력
휴온스그룹이 중동 두바이에서 열린 피부미용 전시회에 참석해 각 회사의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하며 글로벌 영향력 확대에 나섰다. (주)휴메딕스(대표 강민종), (주)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 ㈜휴온스바이오파마(대표 김영목)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 중동 최대 피부과 전시회 '두바이 더마 2025(Dubai Derma 2025)'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두바이 더마’는 올해 24회째 개최되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 최대의 피부과 전문 전시회다. 의료기기와 에스테틱,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분야 기업과 전문가들이 모여 소통하고 세미나를 여는 등 중동 피부미용 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