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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자연재해·질병 대비 가축재해보험 상품 출시
메리츠화재는 지난 3월부터 가축재해보험 상품 판매를 개시하는 한편 농업정책보험금융원과 가축재해보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가축재해보험의 판매 및 홍보 △보험계약자·피보험자 정보의 관리·유지 △가축재해보험 관련 개선사항 발굴 및 이행 △가축재해보험사업 활성화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가축재해보험은 자연재해, 화재, 질병 등으로 인한 가축 폐사와 축사 피해를 보상해 축산 농가의 경영 안정을 지원하는 제도로, 정부가 보험료 50%를 지원하고 일부 지자체에서도 보험료를 보조해준다.가입 대상 가축은 소, 돼지, 닭, 말, 꿀벌 등으로 축산농가는 가축재해보험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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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시니어 우수PB∙지점장 제도 신설
신한투자증권은 시니어 우수PB 및 지점장을 대상으로 'Meister Club, Best of Best 지점장' 제도를 신설했다고 16일 밝혔다.'Meister Club'은 시니어 인력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로 선정이 되면 일반직 직원과 동일한 근무 조건을 부여한다. 임금피크제 전환 대상인 시니어 PB 중에서 고객 중심 자산관리 역량과 성과를 종합적으로 심사한다. 이번에 'Meister Club' 멤버는 전체 시니어 PB 25명 중 6명이 선정됐다.'Best of Best 지점장' 제도는 오랜 기간 쌓아온 지점 운영 노하우와 우수한 리더십을 가진 시니어 지점장을 단순히 연령을 이유로 배제하지 않고 재평가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기존에는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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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화재, 2024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흥국화재가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2024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2024 연도대상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보험설계사와 영업조직의 노력을 격려하고 성과를 치하하는 자리로, 송윤상 대표를 비롯해 수상자 69명 등 총 170여 명이 참석했다. 오후 2시부터 열린 행사는 교류 프로그램, 특강·시상식, 만찬 및 축하 공연 등 3개 세션으로 진행됐다.영예의 '본상 대상(보험왕)'은 울산지점 이미선 영업팀장이 차지했다. 이미선 팀장은 2021년과 2023년에 이어 올해까지 총 세 차례 본상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장기매출 15억 6000만원을 기록했다.수상 소감에서 이 팀장은 "2009년 흥국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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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시니어 고객 위한 대체거래소 이용법 교육 실시
대신증권이 급변하는 금융 환경에 놓인 디지털 취약 계층 지원을 통한 ESG경영에 나선다. 대신증권은 시니어 고객의 금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대체거래소 이용법에 대한 오프라인 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는 17일 서울시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대신증권 금융지원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영업점에서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이번 교육은 대신증권 금융지원센터 직원이 직접 강사로 나서 대체거래소 제도의 취지와 개념 그리고 대신증권 모바일 앱 활용법을 안내한다. 특히 거래시간 확대, 새로운 주문 유형 도입 및 변경된 주문 방법 등 달라진 핵심 사항을 집중적으로 다룬다.'대신증권 모바일 앱 기본 활용법' 교재를 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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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2025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 실시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자산관리 분야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2025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2025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는 지난해 11월에 실시했던 세미나에 이어, 고객들에게 보다 심도 있는 자산관리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최근 세무와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슈 중심으로 구성돼 실질적인 자산관리 전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17일 오후 4시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며, 대상 고객에게는 접속 URL이 문자메시지로 발송될 예정이다. 먼저, '이슈 확인! Tax Eye'(세무) 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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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증권, 2025년 제2회 뱅키스 실전투자대회 개최. 총 6주간 진행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온라인 서비스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2025년 제2회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4월28일부터 6월6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내달 25일까지 가능하다. 대회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부문으로 나뉘며, 투자자산 규모에 따라 1억 리그, 3000 리그, 100 리그로 진행된다. 대회 종료 후에는 리그별 수익률 상위 10명씩 총 60명에게 총 31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올해 총 4번의 실전투자대회가 개최되며, 3번의 대회를 거쳐 리그별 상위 1000명(단, 마이너스 수익률 제외)은 연말에 개최되는 '왕중왕전'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왕중왕전에서는 1억리그 1위에게 6천만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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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 AWS와 AI 해커톤 행사 진행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와 협력해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사내 AI 해커톤 행사 '2025 카페톤 with AWS'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카페톤'은 카카오페이(Kakao Pay)와 해커톤(Hackathon)을 결합한 명칭으로, 카카오페이가 3년 만에 진행하는 사내 해커톤이다. 특히 올해는 AWS와의 협업을 통해 카카오페이 서비스에 생성형 인공지능(Gen AI)을 접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에 초점을 맞췄다.이번 '2025 카페톤'에는 총 29개 팀, 14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AI 기술을 활용해 기존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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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신탁운용, 퇴직연금 펀드 수탁고 증가액 1위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연초 이후 퇴직연금 공모펀드 수탁고 증가액이 5000억원을 돌파하며 1위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지난 14일 기준 한국투자신탁운용의 퇴직연금 공모펀드 수탁고는 총 4조 1629억원으로 올해 들어 5169억원이 유입되며 성장세를 나타냈다. 퇴직연금 공모펀드를 운용하고 있는 자산운용사 중 가장 많은 증가액이다. 지난해 말 3조 6000억원대를 기록했던 수탁고는 연초 이후 매월 순증하고 있으며, 특히 이달 들어 400억 이상 빠르게 증가해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주요 펀드 상품을 중심으로 우수한 성과에 힘입어 자금이 꾸준히 유입됐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국투자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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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나무, 업비트 데이터 랩 출시
업비트 디지털 자산 지수 UBCI가 '업비트 데이터 랩'으로 전격 개편됐다.두나무(대표 이석우)는 가상자산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업비트 데이터 랩'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두나무는 2017년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 오픈과 동시에 인덱스 개발에 착수했고 이듬해인 2018년 국내 최초로 가상자산지수 UBCI를 출시했다. 이후 UBCI는 가상자산 시장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하며 업계 표준 지수로 자리매김했다. 두나무는 그동안 축적한 경험과 가상자산에 특화된 데이터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UBCI를 '업비트 데이터 랩'으로 확장해 운영할 방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투자자들의 정확한 의사 결정을 돕는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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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설탕무첨가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 출시
매일유업이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기존 매일유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라인업의 새로운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색소 무첨가와 저지방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도 맛있는 바나나 우유라는 특징을 강조해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라는 제품명이 탄생했다.'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설탕 무첨가에 무색소, 저지방이 특징이며, 빛과 공기를 차단해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한 특수팩으로 포장한 멸균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신제품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의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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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생활 필수 업종 할인 '아파트아이·디지로카' 카드 선봬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와 협업해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파트관리비 이용금액의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6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여기에 4월 한달 간 프로모션 혜택으로 이용금액 구간별로 4000원·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파트아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쇼핑(쿠팡·마켓컬리·SSG.COM) △배달앱(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이동통신(SKT·KT·LG U+) △대중교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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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VIP 고객 경험 차별화 …마리나베이 샌즈와 맞손
현대백화점이 싱가포르의 대표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와 상호 VIP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협업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와 양사간 VIP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2010년 개장한 마리나 베이 샌즈는 연간 4500만명 이상 방문하는 싱가포르 대표 종합 리조트로 57층 높이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피니트풀을 갖춘 5성급 호텔을 비롯해 카지노, 뮤지엄, 전망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춘 리조트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현대백화점 VIP 고객은 마리나 베이 샌즈 방문시 △퍼스널 쇼핑 서비스 △쇼핑 금액의 최대 20% 마리나 베이 샌즈 포인트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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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 샴페인 팝업바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한 '샴페인 팝업바'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매년 고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테킬라 '패트론', 프랑스 대표 식전주 '릴레 블랑'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모엣 헤네시의 대표 명품 샴페인인 '뵈브 클리코'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어번 아일랜드의 '뵈브 클리코 샴페인 팝업바'에서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과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그조틱 클리코 칵테일(Exotic Clicquot Cocktail)'은 '뵈브 클리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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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전국 대학 캠퍼스서 어부바 스쿨어택 진행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오는 14일부터 17일, 21일까지 총 5일간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신협 어부바 스쿨어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부바와 함께 A+로 학점을 CHILL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년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신협의 따뜻한 정체성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신협은 △경북대학교(4/14) △전북대학교(4/15) △충남대학교(4/16) △가천대학교(4/17) △경희대학교(4/21)를 차례로 방문해 커피트럭을 운영하며, 학생들에게 무료 커피와 차를 제공한다. 누구나 현장 방문만으로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부바 심리테스트'와 연계한 어부바 굿즈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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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아이캔리부트, 더현대 서울 입점.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 진출
최근 BBQ의 계열사가 된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파티센타'의 '아이캔리부트'가 친환경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에 진출한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산하 프리미엄 도시락과 구독형 브런치 브랜드인 '아이캔리부트'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푸드 브랜드다. 도시락 구독과 아침 브런치부터 팀 케이터링, 회의용 도시락, 실버 맞춤형 건강식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기업이나 오피스 대상 구독형 밀박스 서비스도 확대할 예정이다.아이캔리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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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롯리단길 캠페인 4번째 디저트 '쥐포튀김'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역 상생 및 동반 성장 목적의 '롯리단길 캠페인'의 네 번째 디저트 신메뉴 '쥐포튀김'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리단길은 지역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을 발굴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소개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2022년 시작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롯데리아는 올해 진해 쥐포튀김 출시를 통해 지역 상권을 홍보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오는 17일 출시되는 이번 디저트 메뉴 '쥐포튀김'은 진해 중앙시장의 '은혜분식'과 협업한 메뉴로 청양마요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롯데리아는 쥐포튀김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상생협력기금을 조성해 진해 중앙시장에 환원할 예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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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수협은행, 안산 대부도 람사르 습지서 해안정화 플로깅 캠페인 진행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지난 15일, 경기 안산 대부도 람사르 습지 상동갯벌에서 우리바다클린운동본부(부이사장 김규옥), 한국화학산업협회(부회장 엄찬왕) 등과 함께 2025년 첫 '해안가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h수협은행 최민성 기업그룹 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우리바다클린운동본부, 한국화학산업협회 임직원 등 약 70명이 참가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2018년 'Sh사랑海자원봉사단'을 발대하고 매년 전국의 어촌마을과 해안가를 찾아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왔으며, 2022년부터 ESG 경영 협약을 맺은 기관, 단체 등과 함께하는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해양오염 및 해안가 쓰레기 문제로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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